증시전문가로 활동중인 베스트전문가 ‘야손'은 투자전략을 통해 다음과 같은 견해를 피력하고 있다.
북한 핵 문제로 한동안 기간 조정을 보여 준 코스피지수는 새로운 매수주체들의 손바뀜 속에 수급공백을 메우는 긍정적인 조정흐름이 전개되고 있지만, 업종과 종목별로는 특징과 재료가 있는 일부 종목으로만 메기가 확산되는 차별화된 장세가 전개되고 있어, 개인투자자들이 쉽게 수익을 올리기는 쉽지 않은 장세가 전개되고 있다.

이런 가운데, 증권투자자들 사이에서 급등주 발굴의 1인자로 널리 알려진 베스트 전문가 야손 전문가의 최근 추천주들이 연일 돌아가며 급등시세가 터지고 있어, 세간에 많은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야손 전문가는 지금 시장은 어렵고 위험한 매매를 할 필요가 없다고 이야기 하며, 시중에 돌고 있는 단기성향의 동자금 행로를 먼저 포착하여, 차기주도주를 선취매수만 하게 되면, 일시적인 시간차는 있을 수 있지만, 무조건 승하게 되어있다고 피력하고 있다.

특히 야손 전문가는 지난 4월초부터 경제회복 기대감이 커지며 외국인 선매집이 집중되는 증권주중, 가장 안정적인 벨류에이션을 가지고 있는 "동양종금증권"을 많은 투자자들에게 편입시켜, 단기간 급등시세로 연결시켰으며, 이후 신성장 동력원으로 터치패널 관련주에 관심이 모일 것을 예상하고 그때까지 주목 받지 않고 있던 토비스"를 추천하여 또 한번 연속적인 급등시세로 연결 시켰다.

그리고 5월초에는 나로우주센터 준공식이 임박하여 투자심리의 선순환을 예고하며, "한양이엔지"를 대대적으로 추천하여, 불과 한달 상간에 3종목 모두 100%가 넘는 차익시세를 올려주고 있어, 벌써부터 또 다른 후속주에 관심이 몰리고 있다고 그는 전했다.

누구나가 다 알고 공유할 수 있는 지식과 상식으로는 정말 제대로 된 대박주는 평생 한번 잡지 못하는 것이 이 바닥의 섭리라고 이야기 하며, 금일 준비한 추천주에도 강한 자신감과 급등의 꼬리를 이어갈 것 이라고 전했다.

특히 그 동안 종목선정에 실패하여 많은 손실을 본 투자자들도 이번 종목 하나면 원금회복은 시간문제가 아닌가 라고 이야기 하며, 이번 추천종목의 급등 가능성을 강하게 피력했다.

야손 전문가의 6월 승부주 주요골자를 간추려 보면 이렇다.

1. 이 종목은 곧이어 터질 엄청난 재료와 이슈를 시장은 전혀 눈치채지 못하고 있다는데 주목해야 한다.

- 세력들만 정보를 먼저 입수하고 이미 매집 마무리 단계에 있다는 것과, 최근 여기에 관련된 선발 스타주를 배출하며, 후폭풍을 준비하고 있기 때문에, 이번 추천종목도 앞에 추천한 "한양이엔지"의 급등직전 모습과 똑 같은 모습으로, 빠른 선취매수가 시급한 구간이라고 그는 피력했다

2. 엄청난 지분경쟁에 따른 적대적 M&A 관계에 노출되어 있기 때문에, 재료만 노출되면 날아가도 못 잡을 종목이다.

- 베일에 가려 철저히 지분을 잠식해 들어오는 외부세력으로 인해, 곧이어 회사 관계자는 대대적인 주가 방어책에 돌입하게 될 것으로 보여지기 때문에, 재료노출에 따른 주가폭발은 이제 시간문제가 아닌가 사료된다.

3. 2분기부터는 선 주문량이 폭발하며 현재 공장가동률이 풀로 돌아가고 있는데, 이는 일회성이 아니다.

- 내년 연말까지 지속적으로 이어져 실적효과에 따른 주가 시너지 효과는 앞으로 상당하게 반영 될 것이며, 주당 순자산가치에 비해 현재주가는 고작 2배도 안 되는 초저평가 상태이다.

4. 정부에서 막대한 자금을 들여, 올 하반기 녹색성장의 마지막 신호탄으로 쏘아 올릴 정책관련 최고의 수혜주이다.

- 시세 터지기 전에 하루라도 빨리 선취매를 해야만, 대박의 행운을 잡을 수 있는 종목이라고 그는 거듭 강조 했다.

마지막으로 야손 전문가는 “이런 완벽한 5박자가 갖추어진 그러면서도 세력 매집이 완벽히 마무리된 종목은 절대 개인 투자자들 에겐 오랜 기간 매수기회를 제공하지 않는다고 이야기 했으며, 지금까지 제대로 된 대박주를 한번도 잡지 못한 투자자라면, 이 종목만큼은 빨리 물량을 담기 바란다"고 권했다.

야손 전문가가 추천하는 6월의 재료보유주에 대한 자세한 설명은 ARS를 통해 지금 청취할 수 있다.

지금 바로 아래 번호로 종목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한경닷컴 [오늘의추천] ☎ 060-800-4300전화 ▶ 연결 1번 ▶ 928번 [야손]

※ [오늘의추천] 베스트 전문가

◎ 황태자 (☎ 060-800-4300 ▶ 1번 ▶ 996) : 단번에 물량 잡고 한방에 급등할 종목이다
◎ 강호진소장 (☎ 060-800-4300 ▶ 1번 ▶ 333) : 망설이는 순간 날아가버릴 수직 급등주

ARS정보 이용 시 정보이용료 30초 당 2,000원(VAT별도)이 부과된다.

[이슈 종목 토론실]
VGX인터/동진쎄미켐/엔티피아/성우테크론/비츠로테크/위지트/스타엠/헤파호프/필코전자/이엠코리아

※ 본 자료는 정보제공을 위한 보도자료입니다. 본 정보는 한국경제신문, 한경닷컴의 편집방향과 다를 수 있습니다. 제공되는 정보는 참고자료일 뿐이며, 본 사이트를 통해 제공된 정보에 의해 행해진 거래에 대해서 당사는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