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본 콘텐츠는 해당기관의 광고홍보자료입니다.

대표적으로 대전에서 음식점을 운영하는 박모씨 그는 처음으로 재테크를 시작하면서 주식을 선택하였지만 한순간에 계좌가 반토막나는 경험을 하게 되었고 거기다 경기불황까지 겹치면서 생활고까지 겪어야만 하는 안타까운 상황까지 겪었다고 한다.

하지만 현재 원금회복은 물론 수익까지 내면서 즐거운 나날을 보내고 있는데 과연 그 비결은 무엇인지 인터뷰를 요청해보았다.

그는 지인의 소개로 주식카페에 가입하여 돈 한 푼 안들이고 카페에서 제공되는 실시간 무료추천종목만 3개월 따라하였는데 원금회복까지 했다고 한다.

더욱 놀라운 사실은 박모씨 뿐 만이 아니고 이 곳을 이용하는 대다수 회원들이 카페에서 제공되는 무료추천종목 덕분에 원금회복을 하였고 이제는 수익을 내고 있다고 한다.

인터뷰결과 그가 이용하는 카페는 Daum 과 Naver에 개설된 ‘주식투자로 100억 만들기’라는 카페라는 것이 확인되었는데 뜻 밖에도 카페를 운영하는 사람이 최근 ‘주식대통령’이라 불리며 재야고수로 크게 떠오르고 있는 ‘증권천황’이라는 사실이었다.
‘증권천황’ 그는 06년도부터 네티즌이 선정한 재야고수 1위로 뽑히고 언론이 인정한 재야고수로 선정되었던 인물로 많은 개인투자자들이 볼 수 있도록 무료로 공개추천하여 더욱더 유명해진 사람이다.

그가 ‘주식대통령’이라 불리는 이유도 이곳 무료추천종목을 통해서 얻게 된 별명인데 사람들이 그를 재야고수 중 최고로 인정하는 이유는 무료추천종목 적중률도 있지만 무엇보다 종목을 추천할 때 매수가, 매도가, 손절가를 정확하게 딱 한번만 명확하게 지정해주는 최고의 실력때문이다.

아무리 실력이 뛰어난 전문가들도 대부분 분할매수, 매도 등의 방법으로 대응할 뿐 ‘증권천황’처럼 매매타이밍을 정확하게 1번씩만 지정해주지는 못할 정도로 쉬운 일이 아니다.

사람들의 증언을 토대로 그의 수익률을 검증해본결과 최근 대부분 추천한 종목들이 적중했고 테라리소스, 하이닉스 , 한국기술산업, 휴니드 등 급등종목들을 반등하기 전 미리 선취매해서 큰 수익을 내준 것이 확인됐다.
그리고 지난 5월 역시 알앤엘바이오 173%, 대우차판매 101%, 파워로직스 77%, 이지바이오 66%, 넥스턴 53%, 한양이엔지 34%, 제이콤 22% 등 큰 수익을 올려주었다.

현재도 매일 그의 무료추천종목을 보기 위해서 하루에도 수 천명의 투자자들 앞 다투어 ‘주식투자로 100억 만들기 ( http://cafe.daum.net/redstock100 ) 카페에 가입하고 있다.

‘주식대통령’이라 불리는 ‘증권천황’ 과연 그가 언제까지 활동할지는 모르지만 그는 언제나 우리에게 최고의 재야고수로 기억될 것이다.

※ 본 자료는 정보제공을 위한 보도자료입니다. 자료제공 : 증권천황카페(cafe.daum.net/redstock10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