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시전문가로 활동중인 베스트전문가 ‘인베스트풀'은 투자전략을 통해 다음과 같은 견해를 피력하고 있다.

지속되고 있는 북한 핵 문제와 박스권을 돌파하지 못하는 시장흐름 속에서, 불어난 신용잔고, 축소된 예탁자금은 투심을 위축시키고 있는 요인이다. 하지만 세계경제는 이미 불황의 터널을 지났다. 북한 핵 문제는 지금까지 큰 물줄기를 돌려 놓지 못하고, 우리 역시 경기선행지수가 모두 플러스 전환되었다는 점을 놓치지 말아야 한다. 지금까지 투자를 망설였던 분이라면, 오히려 현 시점을 매수의 기회로 삼아 과감하게 시장주도주가 될 종목은 미리 선취매하는 전략으로 6월 시장을 대비해야 한다고 강조 드린다.

그렇다면 6월 시장은 어떻게 바라 보아야 할까? “새 술은 새 부대에 담아라”라는 말이 있다. 그 동안 테마장세가 이어지면서 LED, 바이오, 자전거, 우주항공 관련주들의 경우 3-10배까지 급등했고, 유례없는 대시세를 주었다. 지금도 그러한 테마주 투자가 유효할까? 지금 그러한 종목으로 막연한 기대감을 가지고 있는 분은 계시지 않는 가? 항상 뒤늦은 투자는 엄청난 비용을 요구한다. 그 동안 주가를 끌어 올렸던 세력은 떠났고, 지금은 막연한 속앓이보다 새로운 시장의 변화에 주목해야 한다.

실적호전주에 초점을 맞추면서 세력들의 수급이 재차 유입되는 종목으로 압축해야 한다. 기존 테마주는 꺾였지만, 엄청난 자금이 풀려 있어 새로운 투자처를 찾을 수 밖에 없다. 그 돈 맥만 잘 잡아 낸다면 여러분들의 고민은 한방에 해결될 것이다. 겨우 몇%의 반등포인트를 이루기 위한 투자는 이제 자제하고, 시장흐름에 맞으면서 현재 주가 대비 몇 배가 오르더라도 시비거리가 없는 종목이면서 세력들의 매집이 탄탄한 종목을 잡아내야 한다.


그 동안 정책 수혜주들이 불꽂장세를 연출했다면, 6월 시장은 실적주에서 무차별 급등하는 종목이 속출할 것이다. 이 종목의 경우 실적은 기본이고, 정책 수혜도 가지고 있기 때문에 어느 쪽이던지 호재가 양산될 종목이다. 큰 시세를 내지 못했고, 세력들의 때가 묻지 않은 종목이면서, 기존 테마주를 대체하고 강력하게 성장드라이브가 걸린 종목을 특별 공개하고자 한다.

동사를 분석하면서 실적 전망치와 성장성을 보고 필자는 너무 놀랐다. 그 동안 손실로 속앓이를 해 온 분이라면 한방에 고민을 해결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다. 성장성, 실적, 저평가와 같은 3박자를 고루 갖추고 있으며, 6월 시장을 넘어 하반기 주식시장의 핵심 주도주가 될 종목이며, 여러분의 계좌에 불꽃 같은 수익을 안겨주리라 믿어 의심치 않는다.

이 종목이 급등할 수 밖에 없는 이유!

1. 원천기술로 세계시장을 압도하고 있다!
3M이 주도하던 시장에 출사표를 던졌고, 세계 2번째로 국산화에 성공했다. 일본업체가 가지고 있는 원천기술을 동사도 보유함으로 인해 1조원 시장을 양분하게 되었고, 원천기술과 특허를 동시에 가지고 있기에 후발업체들이 도저히 따라 올 수 없는 구조가 강점이다.

2. 2012년까지 10배이상 고 성장할 기업, 향후 주가폭등 요인!
지금 동사의 시가총액은 1,100억 원 수준이다. 그러나 1조원대 기업으로 2012년까지 성장할 것이라고 자신 있게 말한다. 국제유가가 급등하면서 동사의 시스템에 대한 요구가 급증하면서 지방자체단체는 물론이고, 해외까지 수출이 이어지고 있고, 내년도 영업이익 전망치는 지금의 시가총액 수준인 1,000억 원을 잡아 놓고 있는데, 전 종목을 검색해도 이러한 종목은 보지 못했다.

3. 최고의 수익성과 기술력을 겸비한 기업!
그 동안 초 정밀 기술과 설계기술 등의 원천기술을 바탕으로 국내와 글로벌 시장에 공급을 하고 있는데, 지난해 이미 45%이상의 영업이익률을 기록했다. 이러한 전망치는 매출원가율이 낮기 때문에 향후에도 50%이상의 순이익 증가율을 기본이고, 최고의 수익성과 최고의 기술주로 인정받는 계기가 되고 있다.

4. 숨어 있는 300조시장 + 30조시장의 수혜주이다!
숨어있는 재료가치다. 2009년부터 건조되는 선박에 대해서는 의무적으로 시행되는 처리장치사업과 관련하여 실 매출로 이어질 것이며, 시장규모만 30조원을 넘을 것으로 추정하고 있다. 여기에 중국의 관련사업도 급성장하고 있는데, 동사가 가지고 있는 100%지분의 자회사 가치만 해도 엄청나다. 향후 5년간 300조 시장을 선점하고 있기에 그 가치를 안다면 미리 선점하여 중.장기적인 안목으로 동사를 바라보아야 한다.

5. 세력도 탐낼만한 매력적인 저평가 구간!
매집세력이 남긴 거래량은 급등의 징후를 보이고 있고, 조정 시 출회된 물량은 시장에 나오지 않고 있다. 서둘러 매집을 하고 있기에 유통물량은 고갈되고 있다. 뭐라 해도 타이밍인데, 지금은 싸게 매수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다. 탄력이 붙으면 다시 매수할 수 없는 가격대이고, 재료가치가 풍부한 기업이기에 기사화되기 쉽고, 언론을 탄다면 현 주가 대비 10배 상승도 무리는 아니라고 판단한다.

한시도 눈을 떼지 않고 지켜봐 온 종목이다. 어떻게 이런 종목이 아직까지 큰 시세파동이 없었을까? 혹시 내가 모르는 악재들이 있는 것은 아닐까 하고, 의구심마저 들었던 종목이다.

정말 힘들게 발굴한 종목이고, 필자의 자존심을 걸고 추천 드리는 종목이기에 6월 승부수는 이 종목만으로 충분할 것이다. 이 종목을 놓치면 다시 잡기 힘든 만큼 어떤 일이 있더라도 꼭 매수하시기 거듭 당부 드린다.
지금 바로 아래 번호로 종목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한경닷컴 [오늘의추천] ☎ 060-800-4300전화 ▶ 연결 1번 ▶ 202번 [인베스트풀]
※ 한경닷컴[오늘의추천] 베스트 전문가

◎ 해오름 (653) : 대박의 샴페인을 터뜨려 줄 기적 같은 수익율 종목!!
☎ 060-800-4300 전화 ▶ 1번 연결 ▶ 653번

◎ 위대한투자 (369) : 실적 호전에 급등 고지를 점령할 종목!
☎ 060-800-4300 전화 ▶ 1번 연결 ▶ 369번

ARS정보 이용 시 정보이용료 30초 당 2000원(VAT별도)이 부과된다.

[이슈 종목 토론실]
동양강철/삼성증권/한신기계/빅텍/피에스텍/동아지질/녹십자/우원인프라/STX조선해양/쎄트렉아이

※ 본 자료는 정보제공을 위한 보도자료입니다. 본 정보는 한국경제신문, 한경닷컴의 편집방향과 다를 수 있습니다. 제공되는 정보는 참고자료일 뿐이며, 본 사이트를 통해 제공된 정보에 의해 행해진 거래에 대해서 당사는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