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정보는 ㈜팍/스/넷에서 제공한 증권 정보입니다. 한경닷컴의 편집방향과 다를 수 있습니다.

■ 6월 15일 [갑슬로] 투자전략

주식시장은 새로운 국면으로 접어들고 있다. KOSPI 변동성이 1,400선을 중심으로 다시 확대될 것으로 예상된다. 다만, 이 시점을 기점으로 상승추세를 지속할 것으로 예상된다. 지난 주 발표된 미국 고용 지표 중 큰 폭으로 증가한 실업률과는 반대로 비농업 부문의 취업 종사자 수의 감소세는 큰 폭으로 줄어들었다. 이는 기업들이 더 이상의 감원을 안 해도 되는 단계에 접어들었다는 해석이 가능한 모습이어서 긍정적으로 받아들일 수 있을 듯 하다.

경기회복은 속도의 문제일 뿐 여전히 진행 중이고 해결의 실마리가 보이며, 경기부양을 위한 각국 정부의 본격적인 정책 및 자금집행이 진행 중이다. 현재 시장은 풍부한 시중 유동성을 확보하고 있다. 즉 수급이 매우 좋아지고 있는 상황에서 지수폭락은 없을 것으로 예상된다. 또한, 금융위기가 사실상 해소 단계에 접어들면서 달러지수가 원래의 진행 방향으로 회귀할 가능성이 높아졌다.

지금 장세는 지수에 신경을 쓰기 보다는 수익에 초점을 맞추고, 폭발적인 이익을 낼 수 있는 종목을 발굴하는 충실하고 현명한 투자 자세가 절실할 때임을 강조 드리고 싶다. 이는 단순히 뜬구름을 잡는 말이 아니다. 시시콜콜한 아무 종목이나 수익을 내는 것은 결코 아니다. 재료를 가지고 있고, 가볍게 움직일 수 있는 종목에 투자를 해야 하고 실적과 테마, 정책 수혜주에 투자를 해야 한다.

[갑슬로]가 5월12일에 추천했던 다날의 폭발적 수익

금일 추천하는 종목은 세계최초의 바이오 신약 기술력을 바탕으로 불치병치료제를 연구 개발해온 자랑스러운 국내 바이오 벤처 회사이다. 비밀스러운 호재들이 무수히 많은 가운데, 그 비밀들을 오늘 공개하려고 한다. 바로 지금 시점이 이 종목을 매수할 수 있는 기회이며 급등주를 정확한 매수시점에서 매수할 수 있는 타이밍이다. 아무리 타이밍을 잘 잡아도 종목이 형편없으면 아무 소용이 없는 것도 사실이다.

미래의 고성장산업은 생명공학인 바이오를 손꼽을 수 있는데, 신약을 개발하게 되면 수 십조원 ~수 백조원에 이르는 엄청난 시장을 형성하게 되며 [알엔엘바이오]처럼 시장에서 항상 대장으로 떠오르는 블루오션 기업이 있게 마련이다. 세력들의 시나리오로 오르는 종목이 아니라 급등 논리의 확실한 명분을 갖고 있는 업종이 바로 바이오라는 것을 강조한다.

단 한가지만 강조한다면, 미래를 구원할 기술이며, 50억 명의 소비자가 손꼽아 기다리고 있는 신약이다. 누가 봐도 인정할 수 있는 선두 기업이지만 아직 그 모습을 드러내 본적이 없는 너무나 신선한 종목으로 입이 딱 벌어질 높은 수익률을 안겨줄 종목이라 자신하면서 진정한 바이오 신약의 새로운 강자를 알리고자 한다.

수출기업으로 달러가 수도 없이 들어오고 있는 회사이며, 세계 최고의 바이오기술은 압도적으로 우위에 있어 누구도 따라올 수 없다. 이제 움츠리며 급등시기를 노리던 종목이 때가 되었다. 전세계 시장을 발칵 뒤집고 세계 적 핵심기술의 중심에 있는 회사이며, 제2의 아스피린이라는 점을 강조한다. 세계 증시와 한국증시를 뒤집을 무시무시한 폭등주가 될 것으로 예상한다.

[불치병 치료제 연구개발 진행 중이며, 수백억을 투자하여 대량생산 공장 완료!]

첫째 : 세계최초의 불치병 치료제 연구 개발 진행 중! 동사 제품 기적 같은 미국 FDA 승인!
자체 기술력을 바탕으로 세계를 놀라게 할 불치병 치료제 연구 개발진행 중, 그리고 동사 제품 미국FDA승인. 독보적인 기술력을 바탕으로 세계적으로 수출이 폭발적으로 늘어나고 있는 회사이다. 특히 기절 같은 이야기는 이 회사의 많은 바이오 제품들이 불치병 치료의 원천 기술이며 인간 수명에 깊숙이 관여를 하게 될 생명공학의 고부가가치 기술이 현재 수십 개가 준비중인 숨은 바이오 회사이다.

둘째 : 2,000조원 이상의 세계적인 시장을 선도할 대박상품 이다.
현재 각 국가에서 이 제품을 선호하면서 주문을 쏟아내고 있다. 세계적인 대박상품이 되는 것은 시간문제이다. 제품들은 합계 약 2000조원이상의 세계시장을 선도할 수 있는 엄청난 파워를 가진 제품들이다.

셋째 : 제2의 아스피린 탄생! 해외 주문 쇄도, 지금부터 폭발적 성장 중
10년간 시장을 대비하여 축적한 기술은 이제는 감히 어느 경쟁업체도 따라오지 못할 세계 최고의 핵심기술이 되었다. 인텔이 컴퓨터 프로세서를 장악해서 칩을 진화시켜가며 시장에서 세계 최고로 우뚝 섰다면, 이제 이 회사는 세계최고의 핵심기술이라는 자부심을 가지고 제2의 인텔이 될 것을 확신한다.

넷째 : 대량생산을 위해 수백억 자금을 투입하여 공장 증설 완료!!!
이건 말이 안될 정도로 주문이 폭주하면서, 대량생산을 하기 위해 공장을 증설하였다. 더욱 놀라운 것은 이미 대량생산 설비에 대한 대규모 공장 증설이 완료되었다는 것이다. 회사 CEO가 기술을 믿고 공격적 경영을 하였기 때문에 가능했다. 세계최초의 기술과 대량생산 체계를 완료하면서, 20년 동안 경쟁회사가 없을 정도로 선도적 위치를 확보하였으며, 인간생활에 없어서는 안될 약품이기에 누구나 쓸 수 밖에 없다는 점 또한 긍정적인 요소로 작용한다.

다섯째 : 세계 메이저 바이어들의 폭주로 미국, 유럽, 동남아시아에 수출!
세계의 바이어들이 기절초풍할 정도이며, 이제 놀라울 정도로 독점적인 제품 군을 이룩할 것이다. 전세계 국제 메이저 바이어들이 한국으로 집결하였으며, 이 회사의 제품을 보고 최고의 찬사를 보내며, 제품 계약에 줄을 섰다고 한다. 정말 자랑스럽게도 한국의 이 기업이 세계를 주름잡게 될 것이다.

여섯째 : 기업의 재무제표를 바꾸는 실적 증가, 사상최대 주문!
이제 세계 최고의 기술력과 국내 성공의 발판으로 비좁은 국내시장에서 벗어나 세계로 뻗어나가고 있다. 세계 경제를 좌지우지 할 정도의 엄청난 기술력으로 세계 속에 우뚝 설 것이다. 미국, 유럽, 아시아 등 해외수출이 폭발적으로 일어나고 있다. 세계 최대규모의 시장 특수에 힘입어 올해 매출 목표를 지난해의 두 배가 넘는 금액으로 늘려 잡으며 행복한 비명을 지르고 있다.

일곱째 : 인간 수명을 길게 해줄 미래의 초특급 바이오 제품! 인간 혁명 창출!
이 기술은 상상을 초월하고 있는데 그 이유는 인간 삶에 없어서는 안될 의약품이기 때문이다. 모든 정보와 세상의 모든 중심은 이 회사가 제공하는 의약품은 풍요로운 삶과 함께 미래의 가치 있는 삶을 영위하게 될 것이다. 신이 주신 엄청난 기술력에 의해 인간의 수명은 길어지고 이 회사는 천문학적인 돈을 벌어드리게 될 것이다.

이 회사의 주가는 이제 본격적인 시세를 준비하고 있으며, 이제 자손대대로 기억하게 될 폭등에 대해 준비를 다 끝냈다. 본격적인 시세가동에 대해 빨리 매수해야 한다고 주장한다. 매물이 없어서 절대적으로 후회하는 일이 발생할 것이다. 이제 다시는 이 회사의 주가를 구경할 수 없을 정도로 폭발적인 급등이 가능할 것이다.
지금 바로 아래 번호로 종목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오늘의추천] ☎ 060-800-1234 전화 ▶ 연결 1번 ▶ 510번 [갑슬로]
※ 강호진소장 (333번) 전문가, 추천주 매매전략 및 종목A/S 녹음 완료
※ 잡학박사 (954번) 전문가, 추천주 매매전략 및 종목A/S 녹음 완료
(정보이용료 2,000원/30초당)

[전문가카페] 월정액제를 이용하면 요금 걱정없이 무제한 해당 전문가의 추천주 녹음내용을 반복청취 할수 있다고 한다. 또한 전문가가 장중 SMS로 대응전략을 전송하며 전용 A/S게시판을 운영하고 있어 투자에 매우 큰 도움이 될것이라는 설명이다. ☞ 팍/스/넷 정액제 안내

[이슈 종목 토론실]
미래산업/글로웍스/대우차판매/누리텔레콤/청호전자통신

※ 본 자료는 정보제공을 위한 보도자료입니다. 제공 : 팍/스/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