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시전문가로 활동중인 베스트전문가 ‘페라리'는 투자전략을 통해 다음과 같은 견해를 피력하고 있다.

지수는 전고점 돌파를 위해 힘겨운 시도를 하고 있지만, 코스닥은 연일 전강후약 장세가 펼쳐지며 음봉출현일이 많아지고 있다. 하지만 거래소 위주의 상승으로 인해 수많은 투자자들이 상당히 답답해질 수밖에 없는 장세로 판단된다. 올해 상반기 화려한 장세를 기록했던 코스닥은 급등주 위주로 조정국면에 진입하면서 거래량도 크게 감소하고 있지만 상반기의 마지막에 비하면 하락폭이 크지 않은 것으로 판단된다. 이것은 하반기 또 한차례 급등주 쓰나미가 발생할 수 있음을 예고하는 것이기도 하다.

이제 6월도 중순으로 향해가고 있어 급등주를 노리거나, 주식으로 큰 수익을 노리고 있는 투자자께는 아주 중요한 한 주가 될 것으로 보인다. 작년 12월 올해 상반기 최고의 급등테마들이 바닥권에서 강력한 움직임을 보여주며 상반기를 주도할 것임을 예고해 주었다. 그 당시만 봐도 우주항공테마, 자전거테마, led테마, 풍력발전테마 10배씩 상승할 줄은 몰랐을 것이다.

분명 우주항공의 대장 비츠로테크를 추천 드렸고, led의 대장 우리이티아이, 자전거테마의 에이모션을 추천 드려 최소 400%라는 상승이 발생한바 있었다. 아래는 필자가 위 종목들을 회원님께 직접 보내드린 실제 내용이니 꼭, 참고해 보시기 바란다. 그리고 1년의 반이 지나가면서 1분기의 급등테마는 큰 폭의 하락세를 기록하고 있다. 이들 테마 중 비츠로테크, 삼천리자전거, 서울반도체, 우리이티아이와 같은 종목들은 이미 모든 시세를 마무리 하고 끝을 알기 어려운 하락추세로 전환되었다.

하지만 아직도 수많은 투자자들이 그런 종목들의 급등환상에서 깨어나지 못하고 세력이 물량을 다 털어내고 있는 종목을 이제야 관심을 가지고 있는 것으로 보인다.

주식시장에서의 지나간 정보는 더 이상 정보로서 가치를 상실한다. 투자자에게 수익을 주기는커녕 엄청난 손실을 안겨다 주는 정보가 되는 것이다. 남들보다 빠르게 아는 정보가 진정한 정보이며 정말로 값진 흑진주 역할을 해주는 것이다.

필자는 그런 정보를 누구보다 빠르게 알려드리는 것이 의무라 생각한다. 따라서 지금 시점에서 서울반도체, 알앤엘바이오, 우리이티아이, 비츠로테크, 삼천리자전거와 같은 종목을 매수하고자 하시는 분들이 있다면 필자는 모든 수단을 동원해서 말려드리고 싶다.

올해 초 그런 종목들에 대해 강력하고 강력한 매수사인을 보냈지만, 지금은 오히려 강력하고 강력한 매도사인을 보내드리고 있다.


대신 6개월 만에 포착한 하반기 최고의 주도주, 그것도 바닥에서 시작하고 있는 숨겨지고 숨겨진 종목을 공략해 주시기 바란다. 이 종목은 올해 하반기 그야말로 큰 박을 만들어 줄 수 있는 종목이나, 주가는 수천 원대에 불과해 앞으로 투자자에게 얼마나 큰 부를 안겨줄지 필자도 장담할 수가 없다.

그렇다면 왜? 이종목이 하반기 주도주가 될 수밖에 없는가? 아래 이유를 여러분들이 알게 된다면 누구나 필자와 같은 가슴 떨림을 느낄 수 있을 것이다. 올해 하반기 시장 최고의 이슈, 대박테마는 바로 금일 필자가 극비로 공개해 드리는 이 종목밖에 없음을 알려드리고자 한다.

이제 하반기의 시작을 알리는 6월이다. 이 글을 읽은 여러분들은 하반기 최고 주도주를 누구보다 낮은 가격에 매수할 수 있게 될 것임을 알려드린다.

1. 하반기 초대형 이슈는 2개!
하반기 최고의 이슈는 000이다. 이것과 관련된 이슈에서 누구도 예상 못했던 강력하고 강력한 상승파동이 발생할 수도 있다.

2. 초인플레이션 위험의 수혜주!
지금 세계 경제 및 한국경제는 초인플레이션 위험이 높아지고 있다. 달러가치가 급락하면서 세계 상품가격이 폭등세를 기록하고 있다. 유가도 이미 6개월 만에 150%라는 상승률을 기록하고 있어 앞으로 큰 피해가 예상된다. 하지만 동사는 오히려 이런 위기에 엄청난 돈을 긁어 모을 수 있는 종목이 분명하다

3. 정부의 적극적인 정책 수혜주.
기업은 정부의 법적 규제에 노출될 위험성을 항상 내포하고 있다. 하지만 동 종목은 정부의 무조건적인 지원이 나타날 수 밖에 없는 종목이다. 지금도 정부의 정책적 수혜가 쏟아지고 있지만 앞으로는 더욱더 놀랄 정책수혜가 나타날 수 밖에 없다.

4. 유가급등 수혜사업 적극시작.
동사의 주력사업 중 하나인 이 사업은 유가급등세가 이어질 경우 상상을 초월하는 상승파동이 나오게 될 것이다. 유전개발 테마와는 차원이 다른 종목이니 큰 기대를 가지고 확인하시기 바란다.

5. 주가는 꿈의 바닥권!
동종목은 올 하반기 깜짝 놀랄 시세폭발의 주인공이 될 것이지만, 상반기에는 시장에 노출되지 않았다. 그리고 이제야 대바닥에서 강력한 매수세가 유입되고 있다.
이제 눌림목 구간도 마무리 될 것으로 보인다.

6. 엄청난 꿈을 가지고 있다.
주식은 꿈을 먹고 급등한다. 실적이 좋고 누구나 좋다고 하는 종목에서는 급등이 발생하지 않는 것이 주식시장이다. 서울반도체, 삼천리자전거, 비츠로테크와 같은 종목들이 실적이 좋아서 급등한 것인가? 아니다 바로 엄청난 꿈이 있었기 때문이다.

금일 추천주는 그 어떤 종목보다 화려하고 강력한 꿈을 보유하고 있어 하반기 주도주로서 분명한 자질을 가지고 있다. 투자자 여러분은 부디 세력에게 이용당하시지 않기를 당부 드립니다. 상반기 급등테마주를 매수하는 것은 세력에게 피 같은 재산은 퍼다 주는 것과 같습니다.

필자는 투자자의 피 같은 수익을 올려드리기 위해 하반기 최고의 주도주가 될 명백한 근거를 모두 알려드렸다. 이런 기회 흔치 않으니 부디 최저점에서 누구보다 빠르게 물량을 확보하시기 바란다. 시장에 이슈가 되면 상한가 한두 방에 끝날 그런 종목이 아니라는 것을 명심하기 바란다.

한경닷컴 [오늘의추천] ☎ 060-800-4300전화 ▶ 연결 1번 ▶ 372번 [페라리]

※ 한경닷컴[오늘의추천] 베스트 전문가

◎ 야손 (928) : 지금 매수해 두면 큰 돈 벌어줄 종목
☎ 060-800-4300 전화 ▶ 1번 연결 ▶ 928번

◎ 황태자 (996) : 독한 매수세가 장악한 완벽한 급등주!
☎ 060-800-4300 전화 ▶ 1번 연결 ▶ 996번

ARS정보 이용 시 정보이용료 30초 당 2000원(VAT별도)이 부과된다.

[이슈 종목 토론실]
온미디어/옴니시스템/대아티아이/제이콤/하이쎌/이네트/비엔알/하이닉스/한양이엔지/아티스


※ 본 자료는 정보제공을 위한 보도자료입니다. 본 정보는 한국경제신문, 한경닷컴의 편집방향과 다를 수 있습니다. 제공되는 정보는 참고자료일 뿐이며, 본 사이트를 통해 제공된 정보에 의해 행해진 거래에 대해서 당사는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