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자 되는 증권방송 하이리치(www.hirich.co.kr) <직장인 10억 만들기 클럽(이하 10억클럽)>이 직장인에 보다 강한 특화전략으로 대대적인 방송 개편을 단행했다.

우선 10억클럽은 직장인의 투자패턴에 최적화된 투자전략을 제시하기 위해 차트분석의 대가 ‘전투개미’와 시세 포착 및 타이밍 매매의 1인자 ‘비전3000’을 투 톱으로 내세워 안정적인 대형주의 시세 초동기 포착과 핵심 테마주 병행 매매를 통해 수익률을 극대화할 계획이다.

방송시간대도 장중 자유로운 방송 시청이 어려운 직장인의 핸디캡을 최소화 하기 위해 장시작 전과 점심시간 등을 활용하는 한편, 별도의 종목진단방송 편성으로 포트폴리오 관리에 만전을 기할 예정이다.

또한 장중 3번에서 4번 방송으로 방송수를 확대했으며, 방송을 못 듣는 직장인을 위해 게시판을 활용, 종목대응방안/종목레포트 등의 서비스를 추가 제공할 예정이다.

특히 10억클럽은 바쁜 업무로 장중 빠른 대응이 쉽지 않은 직장인의 한계성을 고려해 ‘직장인만을 위한 종목추천 3大 전략’으로 스윙, 종가베팅, 1주일안심코스 등을 적용할 방침이다. 이는 급한 매매로 인한 고점매수/저점매도의 우려를 원천 차단하기 위한 전략으로, 잔 시세를 떠나 확실한 급등의 명분이 있는 종목만을 추천하겠다는 10억클럽의 자신감을 배경으로 하고 있다.


직장인에 강한 ‘10억클럽’, 차기 주도 테마주 공개 무료특집방송 실시

10억클럽은 방송 개편 기념으로 애널리스트 ‘비전3000’의 무료특집방송을 9일 오전 10:40~11:40까지 실시한다.

비전3000은 이와 관련해 “국내 증시가 11일 쿼드러플 위칭데이 이전까지 박스권내 혼조세를 보이다가, 10조원 이상 순매수세를 보인 외국인의 추가 매수세로 인해 재차 상승 흐름을 전개할 것으로 전망된다”며 “상승장에 대비한 종목별 저점 매수 전략을 제시할 계획이다”고 밝혔다.

구체적으로 그는 “쿼드러플 위칭데이 이후, 전통 트로이카주를 비롯 자동차/IT 등의 지수 관련 대형주와 개별/테마주가 탄력적인 시세를 분출할 것으로 예상된다”며 “이번 무료특집방송에서는 정부 정책에 따른 수혜로 차기 핵심 주도 테마 부상이 기대되는 급등 1순위 종목을 공개할 예정이다”고 강조했다.

또한 비전3000은 “추천 종목 대상은 바쁜 직장인도 리스크 없이 고수익을 기대해 볼 수 있도록, 안정성이 뛰어난 대형주 중에서 엄선할 계획이다”고 밝혔다.


고수익 스윙매매의 1인자 소로스, 핵심주도주 공개 무료특집방송 실시!

편안한 고수익 스윙매매의 1인자 애널리스트 소로스가 “개인투자자들이 핵심주도주와 개별 테마주의 선취매 전략을 통해 보다 안정적으로 고수익을 거둬들일 수 있도록 <핵심주도주를 잡아라>는 주제로 9일 오후 21:00~22:00까지 무료특집방송을 실시한다”며 개인투자자들의 많은 참여를 당부했다.

소로스는 이와 관련해 “정부 정책이 뒷받침 된 수소/탄소/바이오/4대강/우주항공 테마주 중에서도 탄력적인 시세 분출이 기대되는 급등 1순위 핵심주도주를 공개 할 예정인만큼 고수익을 기대하는 개인투자자라면, 반드시 동참해 볼 필요가 있다”고 강조했다.

실제로 소로스는 지난 2일 장 마감 이후 무료특집방송을 통해 이노셀, 대한뉴팜, 외환은행, 기아차, 한진해운 등을 추천주로 제시해 개인투자자들의 고수익 실현을 견인한바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