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정보는 ㈜팍스넷에서 제공한 증권 정보입니다. 한경닷컴의 편집방향과 다를 수 있습니다.

■ 6월 9일 [해오름] 투자전략

급등의 삼페인을 터뜨려 줄, 환상적인 수익률 종목은 없을까? 시장은 지금 수급에 의해 증시의 변동성이 확대되고 있고, 달러화의 가치가 하락하며 유가 등 원자재나 상품가격이 상승하고 있다.

하지만 위기는 곧 기회인 것이다. 골드만삭스에 의하면 유가가 배럴당 85달러 간다고 하지만, 유가나 상품가격의 상승이 오히려 호재인 정책 테마주도 있다. 이런 종목들은 지수가 조금만 안정되면 상승의 강한 드라이브가 걸릴 것으로 보이는데, 사실 이런 종목은 예기치 못한 곳에서 속출하기 때문에, 개인투자자들이 급등종목을 발굴한다는 것이 확률상 쉽지는 않아 보인다.

개인투자자들의 이러한 수고를 덜어드리고자, 알앤엘바이오 1100% ↑, 차아비오앤 620%↑, 비츠로테크 630%↑ 등, 필자의 급등신화의 계보를 이을 또 하나의 특급 종목을 강력히 추천 드린다.


이 종목은, 곡물가가 뛸수록 제품은 날개 돋친 듯 팔리고, 유가가 상승할수록 매출은 기하급수적으로 늘어만 갈 정부 녹색뉴딜사업의 총아인 것이다. 사서 묻어두기만 하면 쭉 날라가 몇 년 고생 한방에 날려버릴 만큼 대단한 종목으로 대한민국 주식 최고수들이 극찬한 수직급등 유력주이다. 국제 특허를 포함한 15개 특허를 보유하고 있어 로열티 수입만도 엄청날 것이며, 자회사에 투자한 지분 평가액만 따져도 1,000억 원에 이른다. 그야말로 실적. 가치. 테마 환상의 3박자를 두루 갖춘 기가 막힌 종목이다.


[반드시 매수해야 하는 폭등 사유]

1. 금싸라기 땅값이 5000억 규모인 부동산 재벌기업!

전국 요지의 금싸라기 땅 7곳 땅값이 5,000억 원에 달하는 알짜배기 기업이다. 최근 2곳의 부동산이, 정부가 시행하는 특구와 상업지구로 각각 편입되어서 땅값이 천문학적으로 뛸 것으로 보인다. 현재 자산 가치만 따져도 시가총액의 5.14배 수준으로, 주가는 최소 5배 상승해도 전혀 고평가 논란을 제기할 수 없는 초절정 저평가 종목이다.

2. 20년간 흑자경영 지속!

창사이래 20년간 흑자경영을 지속하며 초고속 성장을 거듭해 왔다. 작년에는 영업이익이 70% 증가 했으며, 올해는 고부가가치 특급 신제품을 개발하여 사상 최고치를 갱신할 것으로 예상되는데 반해, 주가는 한번의 시세폭발 없이 형편없는 저평가 상태에 있다. 세력이 띄우는 대로 날라갈 수 밖에 없는 최상의 조건을 갖춘 종목이다.

3. 세계 최초의 원천기술 보유 자회사, 코스닥 상장!

세계 최초의 원천기술을 확보하고 있는 회사가 괄목한 만한 성과를 이뤄낸 것을 확인하고, 투자 차원에서 지분을 보유하고 있는 것에 만족하지 않고 자회사와의 합병을 통해 동사의 자회사로 편입시키고, 조만간 코스닥에 상장을 시킨다. 실로 주식시장에 엄청난 파장이 예견되는 초특급 종목이다.

4. 해외시장에서 날개 돋힌 듯 팔리는 고부가기치 특급제품!

생명공학을 응용한 고부가가치 신제품을 개발했다. 세계 최대의 국제 유통망을 보유한 업체와 판매 대리점 계약을 체결하고 판매하고 있다. 원자재 가격이 상승할수록 수요는 급증할 기업으로, 밤새 공장을 돌려도 수요를 당해내지 못할 정도로 즐거운 비명을 지르고 있다. 매출 신장곡선은 하늘을 찌르고 수십조 세계시장을 독식할 대단한 종목이다.

5. 꿩 먹고 알 먹는 신재생에너지 기술 개발 및 상업화 성공!

환경공학 기술을 바탕으로 음식물 쓰레기와 폐수를 발효시켜 전기를 생산해 내는 대단한 설비를 개발했다. 실험규모가 아니라 상업적인 발전설비로서 전력 판매는 물론이거니와 화학비료와 탄소배출권 사업까지 가능하다. 전 세계가 경악하며 유럽이나 미국 등 온실가스 억제 프로그램이 실용화 되고 있는 나라의 시장에서 벌떼처럼 달려들고, 주가는 하늘 높은 줄 모르고 치솟을 그야말로 대박종목인 것이다.

이 종목은, 이렇게도 많은 재료가 곳곳에 포진해 있고, 수면아래 조용히 감춰진 한두 가지 재료만 터져도 주가는 연속상한가 들어갈 초특급 테마주이다. 최근 며칠 사이 주가는 예민하게 반응하고 있고, 급등의 에너지로 펄펄 끊고 있다. 걷잡을 수 없이 확 타오르는 불길처럼, 재료 터지며 순식간에 상한가 들어가 버리면 어쩌나 조마조마한 마음뿐이다. 실로 언제 터질지 모르는 시한폭탄처럼 수직폭발 긴장감이 감도는 초대형 승부주이니, 놓치고 후회하지 마시길 당부 드린다.

지금 바로 아래 번호로 종목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오늘의추천] ☎ 060-800-1234 전화 ▶ 연결 1번 ▶ 653번 [해오름]

※ 급등정보 (632번) 전문가, 추천주 매매전략 및 종목A/S 녹음 완료
※ 위대한투자 (369번) 전문가, 추천주 매매전략 및 종목A/S 녹음 완료
(정보이용료 2,000원/30초당)

■ [전문가카페] 월정액제를 이용하시면 요금 걱정 없이 무제한 반복청취, SMS장중관리, 전용A/S게시판 등 더욱 특별한 혜택을 누리실 수 있습니다. (창사 10주년 특별이벤트 진행중! “백화점상품권 + 내공쑥쑥 도서세트” 증정)
☞ 전문가카페 가입하기

[이슈 종목 토론실]
테라리소스/한국기술산업/조이맥스/차이나그레이트/메가바이온

※ 본 자료는 정보제공을 위한 보도자료입니다. 제공 : 팍스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