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본 콘텐츠는 해당기관의 광고홍보자료임을 밝혀드립니다.

최근 전문가들도 예측하기 힘든 주식시장에서 직접투자를 하는 개인투자자들이 많아지고 있다. 이제 믿을 것은 오직 자신밖에 없다는 개인투자자들은 미네르바사건이후 재도권의 전문가들 보다 숨은 재야고수들에게 관심을 갖기 시작했고 결국 재야고수 신드롬마저 형성이 되고있다.

현재 국내 주식시장에서 가장 뜨는 재야고수는 미네르바,시골의사,새강자 그리고 증권천황으로 불리는 JS투자자문의 복재성 대표가 신드롬의 주역으로 앞장서고 있다.

그는 개인투자자들에게 ‘주식대통령’으로 불리며 최근 네티즌뿐만 아니라 언론에서 까지 집중 조명되면서 최고의 재야고수로 뽑혔다.

국내 최연소 애널리스트인 ‘증권천황’은 이미 23세부터 증권가에선 유명했고 그때부터 개인투자자를 위해 증권교육 등 강의를 다니며 이름을 알리기 시작했다.

그가 본격적으로 개인투자자들에게 재야고수로 알려지게 된 것은 2006년 포탈사이트 Daum과 Naver에 ‘주식투자로 100억 만들기’라는 카페를 개설하고 운영하면서 시작됐다.

그는 자신이 만든 카페에서 개인투자자들을 위해 매일 무료로 실시간 종목추천을 했다. 적중률 또한 지금까지 90%이하로 내려간 적이 없을 만큼 뛰어나 무료추천종목만으로도 원금 회복하는 투자자들이 많아지면서 결국 카페엔 연일 수백 명의 사람들이 몰려들기 시작했다.

수많은 재야고수 중에서도 그가 당연 최고로 인정받는 이유는 종목을 추천할 때 매수가, 매도가, 손절가를 정확하게 딱 한 번만 지정해주는 최고의 실력 때문.

그의 추천종목 수익률을 확인해본 결과 대부분이 적중했고 하이닉스, 제이콤, 한국기술산업등 급등하는 종목들을 미리 선취매하여 큰 수익을 주었다.

최근 5월달 추천종목들을 분석해본결과 비츠로테크 93%, 성우하이텍 33%, LG상사 31%, 세명전기 34%, 한양이엔지 47%, 한빛소프트 89%, 넥스콘테크 51%, 빅텍 65% 등 큰 수익이 난 것으로 확인됐다.

지금도 그는 매일 개인투자자들을 위해 무료로 종목을 실시간 추천해주고 있으며 연일 수 백 명의 많은 사람들이 모여들다보니 그러다 보니 유사한 이름의 카페들이 생겨나면서 개인들에게 피해를 주는 사례가 발생하고 있는데 검색창에 ‘100억만들기’를 입력하면 유사한 이름의 카페가 많이 나오지만 그 중에서도 가장 회원 수가 많은 카페가 ‘증권천황’ 카페이다. (http://cafe.daum.net/redstock100)

요즘처럼 변동성이 심한 주식시장에서 앞으로 더 험난한 시장이 찾아와도 개인투자자들을 위해 노력하고 싶다는 그는 영원한 개인투자자들의 ‘주식 대통령’이자 희망이다.

※ 본 자료는 정보제공을 위한 보도자료입니다. 자료제공 : 증권천황카페( cafe.daum.net/redstock10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