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6월 5일 [급등정보] 투자전략

현재 증시는 지정학적 리스크에 대한 우려감으로 혼조세를 주고 있는 상황이다. 그러나 여러 경제지표들이 양호한 결과를 나타내 주고 있는 것은 다행스러운 일이다. 시장에 큰 부담이었던 GM의 파산 보호 신청은 오히려 불확실성 감소라는 측면이 부각되면서 증시의 상승 요인으로 작용하고 있다.

북한에 대한 위험요소는 과거에도 존재했다. 그러나 경험상 북한발 리스크에 대한 부담감이 단기적으로 그쳤다는 사실을 알고있다면, 다른 요소에 더욱 민감할 필요가 있다. 최근 국제 상품 가격이 전반적으로 강한 상승세를 보이고 있으며, WTI 가격은 7 개월이래 최고치를 기록했고 구리, 옥수수, 밀 등 상품 시장에서 거래되는 여러 재화들 역시 연고점을 경신하는 강세를 이어 가고 있다.

인플레이션 우려가 조금씩 고개를 들 것으로 예상되지만, 다르게 생각을 하면 상품 가격의 상승은 경기 회복에 대한 긍정적인 측면으로 해석할 수 있다. 따라서, 최근 나타나고 있는 달러 가치의 하락이 경기 회복에 대한 기대감이 주된 이유라고 판단된다. 따라서 경기 회복 기대감이라는 상승 동력이 훼손되지 않았다는 관점에서 추세는 유효하다는 생각이다.

1930년대 대공황이 이후 최악의 상황을 경험했던 글로벌 증시는 신흥지역을 중심으로 빠르게 회복세를 보이고 있고, 향후 지수 방향성은 긍정적이라고 생각한다. 현재 주식 시장에서 승리하는 게임을 하기 위해서는 먼저 시장 전체의 흐름을 파악하고 그에 따라 중심에 있는 대장 종목을 발굴하여 베팅하는 것이다. 그리고 시장을 움직이는 거대 세력의 의중을 읽어야 하며, 종목의 접근에 있어서는 펀더멘탈과 수급, 재료는 물론 성장성과 기업변화 그리고 차트도 꼼꼼하게 따져 매수의 포인트를 찾아 내야 한다.

몇 달 만에 수십 배 폭발하는 종목들이 속출하고 있는 가운데, 현 장세는 폭발적인 이익을 낼 수 있는 종목을 발굴하여 큰 수익을 가지는 투자 자세가 절실할 때임을 강조 드리고 싶다. 4월~5월의 큰 상승장에서도 주식투자로 돈을 못 버셨다면, 그것은 종목 선별에 문제가 있다는 것이다.

2009년이 이제 20일정도 남았다. 보통 수 십~ 수 백배의 대박을 터트리는 종목들의 특징을 보면 특히 외부효과에 따른 성장성(호재)와 현재의 뛰어난 실적은 물론이고 독보적인 기술력으로 신시장을 선점하는 진정한 블루오션으로써, 기록적인 상승률을 기록하고 있다. 금일 필자는 주식인생 18년 만에 찾은 종목을 소개하려고 한다. 놀라운 재료가 있으며, 기업가치를 한 순간에 바꿀만한 호재가 있다는 것에 나에게도 기적이 찾아오는 것을 느낄 수 있었다. 그 동안 수개월간의 주가움직임을 관찰하며 드디어 매수구간에 들어섰다는 것이며, 필자의 명예를 걸고 또 하나 '신규 특급종목'을 오늘부터 다급히 추천 하려고 한다.

이토록 재료와 성장성이 뛰어난 숨은 알토란을 외국인과 기관 등 거대세력이 가만히 놔둘리 없다. 며칠 전부터 눈치채지 않게 수 만주씩 매집이 시작되었으며 기술적으로도 결정적인 매물대를 돌파 하고 완전바닥에서 대상승 파동이 전개되고 있다. 필자는 이 종목을 4달 동안 단 한시도 눈을 떼지 않고 관찰하여 왔으며, 드디어 ‘두 번 다시 오기 힘든 황금의 결정적 매수찬스’를 포착하였다. 다시 한번 강조하지만 이 종목은 저점에서 싸게 매수할 수 있는 시간은 얼마 남지 않았다. 곧이어 세력 매집이 완료되면 그땐 날아가도 못 잡게 된다. 다시 한번 강조 드리는데 상상을 초월할 수 없을 만큼 수직폭발이 예상되니만큼 절대 놓치지 마시기를 특별히 당부 드린다. 너무나도 큰 랠리를 앞두고 의심할 바 없는 저평가 주가 수준으로 애널리스트도 이 회사를 방문해 보고는 깜짝 놀랐다는 소리가 있다. 1분기 사상최대 실적 이후 올해는 사상 최고의 주문이 폭주하고 있는 09년 대체에너지 테마의 새로운 기원을 열어줄 초고속 급성장주 이다.

1. 사상최대실적을 기록 중이며, 수천억의 영업이익 달성! 초성장 국면
MB정권의 녹색테마의 국내최고의 핵심기술을 가지고 있으며, 국제적인 인증을 획득하였다. 그러나, 아직 대중에 관심을 못 받은 종목이다. 창사 이후 최대치로 실적을 들여다 보면 깜짝 놀랄만한 기술력으로 호황을 누릴 회사임을 손뼉 치며 동감하실 뿐 아니라 어려운 장에 이렇게 놀랄만한 주식이 있다는 것에 안도할 수 있을 것이다. 저성장, 저 순익 구조가 작년부터 엄청나게 큰 폭으로 수천억의 이익 구조로 탈바꿈 하게 되었다. 믿을 수 있나? 그러나 사실이다.

2. 기관의 매입이 이어지며 집중적인 기관 매수세 유발과 함께 폭발적인 급등 가능성 예고
아직 외국인의 지분이 전무한 상태로 실적 턴어라운드 시점에 있는 이 회사의 주가는 가격 메리트가 뛰어나며 기관의 입질이 지속적으로 이어지고 있다는 것이다. 사상최대의 실적과 함께 작년 말 집중 매수했던 기관 세력은 이제 실적성장주와 테마주의 부각으로 다시금 집중 매수를 시작하려 하고 있으며 이제는 이 가격대를 구경할 수 있는 시간이 얼마 남지 않았음을 강조한다.

3. 시장점유율 1위! 세계 최고의 국제인증 획득! 진입장벽 원천봉쇄!
녹색 핵심기술을 자체 개발하여 보유하고 있으며, 이를 기반으로 차세대 시스템 개발로 대체에너지 시대를 앞당기기 위한 기술혁신을 지속적으로 추진해 나가고 있어 축적된 노하우는 누구와 겨루어도 지지 않을 회사이다. 이 엄청난 기술을 독창적으로 개발함으로써 이제 매출은 에베레스트 산을 오르듯 세계적으로 산술되는 글로벌 기업이 되는 것은 시간문제입니다.

4. 21세기 미래에 핵심으로 쓸 특허기술! 해당 기술은 세계에 몇 안 된다.
이 기술은 21세기에 발명된 획기적인 발명품의 하나로 최근에는 그 응용기술이 더욱 발전하여 통신, 정보처리, 가공, 계측, 의료, 생활기기, 원자력 발전, 우주과학분야 등 모든 산업분야에 걸쳐 매우 중요한 역할을 하고 있으며 앞으로 개발해야 할 범위도 무궁무진한 기술분야인 것이다. 이제 이러한 기술은 시작에 불과하며, 이제 본격적인 제 3의 산업혁명이 일어날 엄청난 기술력인 것이다.

5. 현재주가는 시장에서 바겐세일 중
현재 주가는 사상최대의 실적 대비 상당히 저평가돼 있어 이제 투자에 들어가기에도 충분한 매력이 있으며 시장에서는 아직도 바겐세일 중이라 할 수 있다. 올해 신규 진출사업의 매출까지 예상한다면 주가는 이제 신고가를 돌파하는 것은 시간문제이며 이제 자손대대로 기억하게 될 폭등에 대해 준비를 하고 있다.

지금 바로 아래 번호로 종목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오늘의추천] 060-800-1234 전화 ▶ 연결 1번 ▶ 632번 [급등정보]
※ 해오름 (653번) 전문가, 추천주 매매전략 및 종목A/S 녹음 완료
※ 황태자 (996번) 전문가, 추천주 매매전략 및 종목A/S 녹음 완료
(정보이용료 2,000원/30초당)

■ [전문가카페] 월정액제를 이용하시면 요금 걱정 없이 무제한 반복청취, SMS장중관리, 전용A/S게시판 등 더욱 특별한 혜택을 누리실 수 있습니다. (창사 10주년 특별이벤트 진행중! “백화점상품권 + 내공쑥쑥 도서세트” 증정) ☞ 전문가카페 가입하기


[이슈 종목 토론실]
테라리소스/조이맥스/메가바이온/이네트/진흥기업

※ 본 자료는 정보제공을 위한 보도자료입니다. 자료제공 : 팍스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