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정보는 ㈜팍스넷에서 제공한 증권 정보입니다. 한경닷컴의 편집방향과 다를 수 있습니다.

■ 6월 3일 [해오름] 투자전략

주식투자는 도깨비방망이 같은 재테크 수단이다. 최근,북 핵실험이라는 돌발악재로 인해 시장이 급락했지만, 방위산업주는 5일만에 100% 이상 상승률을 기록하는 기회의 장 이기 때문이다. 시장은 최근, 북 핵실험이라는 악재 국면임에도 불구하고 외국인 매수는 계속되고 있고, 아직은 유동성의 힘이 우세한 상황에서 글로벌 증시는 견고한 상승 흐름을 이어가는 등 추가 상승에 대한 기대감을 갖게 한다. 만약 여기서 지수 조정이 나온다 하더라도 미리 겁먹을 필요가 없다. 왜냐하면 교전이 일어난다 하더라도 과거 추이를 살펴보면 절호의 매수기회가 될 것이기 때문이다. 더불어 이 종목만큼은 월봉 대바닥을 쳐서 더 이상 빠질 데가 없는 대세상승 종목으로, 창사이래 처음으로 폭등랠리가 가능한 신성장 동력의 황제주이기 때문이다.

사서 묻어두기만 하면 엄청난 상승의 랠리가 가능한 종목인데, 이 종목을 발굴하기 위해 대한민국 주식 최고수들이 모여 몇 시간의 난상토론을 벌인 기가 막힌 종목이다. 필자의 안정적인 바닥 급등주 발굴 시스템에 의해 발굴된 기가 막히는 종목으로 사서 묻어두기만 하면 쭉 날아가 몇 년 고생 한방에 날려버릴 만큼 대단한 종목이다. 필자는,‘안정적인 바닥 급등주’발굴에 관한 한 대한민국 최고라는 평가를 받고 있는데, 알앤엘바이오 1100%, 서울반도체 300%, 차바이오앤 620%, 비츠로테크 630% 등 수많은 급등주들이 상승 바로 전일에 추천하여 매번 급등으로 이어졌는데, 오늘도 그 후속타를 강력하게 제시하고자 한다.

[꼭 매수해야 하는 초특급 추천사유]

1. 꿈의 신재생에너지 사업에 진출한다!
25조 신재생에너지 시장을 독식할 첨단 고부가가치 신성장동력으로, 정부에서 대대적인 지원 공세를 펴며 급등의 날개를 달아주었고, 주가가 하늘 높은 줄 모르고 치솟을 대단한 종목이다.

2. 2000억 규모 수주 완료 후, 계약체결 임박!
10년간 먹고 살 수주를 확보해 두었다. 공시 뜨면 주식시장의 일대 센세이션을 불러 일으킬 수직폭등 유력주로, 기절할 정도의 매출곡선 그릴. 기가 막힌 종목이다.

3. 코앞에 다가온 수십조 거대 사업의 유일한 실질 수혜주!
정책수혜를 앞두고 주가는 예민하게 반응하고 있고, 최근 전고점 매물을 걷고 의도적인 흔들기를 통해 심약한 개인물량까지 싹쓸이 했기 때문에 매물공백을 이용해 급등이 가능하다. 오늘이 급등직전의 마지막 눌림목 매수 기회로, 수면아래 조용히 감춰진 재료 터지면, 연속 상한가 들어갈 초특급 재료 보유주이기 때문에 마음이 급하기만 하다.

4. 월봉 대바닥을 친 초절정 저평가주
15년에 걸친 대대적인 매집을 통해 유통물량을 싹쓸이 했고, 월봉 대바닥을 쳐서 더 이상 빠질 데가 없는 확실한 대세 상승 종목인데 반해, 주가는 한번의 시세 폭발없는 1/5 수준의 형편없는 저평가 상태에 있다.

이제 모든 이평선들을 정배열이 되었고 날라가는 일만 남은 것이다. 이 종목은 삼천리자전거처럼 아무리 많이 올라도 고평가 논란이 없고, 재료가 쉴새 없이 터지며 많은 이슈를 양산해 낼 수 있는 정책의 실질 수혜주이다.

5. 세력, 기관, 외인의 물량 쟁탈전이 벌어지고 있는 수직 급등주
기업 가치에 놀란 외국인과 기관이, 최근 수십만주에서 백만주를 집중 매수하며 물량확보에 혈안이 되어있다. 세력, 기관, 외국인의 치열한 물량 쟁탈전이 벌어지고 있어, 매수한 물량만 꼭 쥐고 있으면 알아서 폭등시세를 만들어 줄 고마운 종목이다. 원자폭탄이 떨어진 자리에 유일하게 살아남는 쑥처럼, 지수폭락이 오더라도 유일하게 급등랠리를 펼칠 수 있는 안전한 종목이라는 것이다. 침이 마르도록 칭찬해 주고 싶은 대단한 종목이다. 주가는 급등의 에너지로 펄펄 끓고 있고, 세력이 주머니 속 쌈지 속 물량까지 모조리 빼앗아 소위 날리는 대로 날라갈 수직폭등 유력주다. 종목선정에 자신이 없는 투자자나 급등주 한번 잡아보지 못한 분들에게, 시장이 꺾이기 전 한풀이 용으로 긴급하게 제시한다.

수개월 동안 숨죽이며 주가의 움직임을 관찰하고 있는데, 며칠 사이 주가가 예민하게 반응하고 있다. 확 타오르는 걷잡을 수 없는 불길처럼, 재료 터지며 순식간에 상한가 들어가 버리면 어쩌나 하는 조마조마한 마음이다. 가슴이 떨리고 심장이 요동치는 듯한 이 흥분과 전율을 그대로 전해드릴 수 없음이 참으로 안타까울 따름이다. 실로 언제 터질지 모르는 시한폭탄처럼 수직폭발 긴장감이 감도는 초대형 승부주이니, 부디 놓치지 않고 매수하여 여러분도 대박 신화의 주인공 되기를 바란다.

지금 바로 아래 번호로 종목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오늘의추천] 060-800-1234 전화 ▶ 연결 1번 ▶ 653번 [해오름]
※ 위대한투자 (369번) 전문가, 추천주 매매전략 및 종목A/S 녹음 완료
※ 야손 (333번) 전문가, 추천주 매매전략 및 종목A/S 녹음 완료
(정보이용료 2,000원/30초당)

■ [전문가카페] 월정액제를 이용하시면 요금 걱정 없이 무제한 반복청취, SMS장중관리, 전용A/S게시판 등 더욱 특별한 혜택을 누리실 수 있습니다. (창사 10주년 특별이벤트 진행중! “백화점상품권 + 내공쑥쑥 도서세트” 증정) ☞ 전문가카페 가입하기

[이슈 종목 토론실]

테라리소스/하이닉스/한신기계/카라반케이디이/하이쎌

※ 본 자료는 정보제공을 위한 보도자료입니다. 제공 : 팍스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