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5월 29일 [페라리] 투자전략


3개월간 쉼 없는 상승세를 기록하던 한국증시는 주봉상 60주선의 저항에 봉착했고 상승에너지도 점차 감소하고 있었다. 어차피 조정이 발생해야 할 구간에서 북핵 문제가 발생해 하락에 가속도가 붙은 것으로 보인다. 하지만 가장 빨리 도망갈수 있는 객관적인 외국인은 오히려 한국증시를 사들이고 있고, 세계증시 역시도 지속적으로 상승추세로 이어가고 있다. 지금과 같은 돌발악재로 인한 지수조정은 적절한 쉬어가기로 판단해 볼 수 있으며, 향후 악재의 파괴력이 줄어들 경우 더욱이 큰 기회가 올 수가 있는 것이다. 이제 지수회복 시 우리가 입은 손실을 한방에 회복할 수 있는 종목을 포착해 내야 한다. 그 주인공은 테마주가 아닌 바로 이 종목들이 될 것임을 알려드린다.


초저평가! 초보자도 누워서 수익 낼 꿈의 종목
금일 추천하는 입이 벌어질 초절정 저평가주는 바로 화학업종으로서 말도 안 되는 가격에 거래되고 있다. 지수가 회복시도를 할 경우 깜짝 놀랄 상승세가 나올 것은 분명하다. 필자는 PER 3배 미만을 초절정 저평가 국면으로 판단하고 있다. 물론 그러기 위해서는 기업의 성장성과 실적이 외에 다른 까다로운 조건을 모두 만족해야만 대대적인 상승과 함께 큰 수익을 올릴 수 있다. 이런 종목이 포착되면 필자는 절대 일희일비 하지 말라고 강조 드린다.
첫 번째로 필자가 초절정 저평가주 포착법으로 2,000원대에서 추천하였던 우리이티아이는 6개월 만에 800%이상 상승한바 있다. 물론 필자도 깜짝 놀랄 수밖에 없는 상승이었다. 이럴 때는 모르는 것이 돈을 버는 것일지도 모른다. 우리이티아이가 2,000원대에 있을 당시 그 종목의 PER가 바로 2.8배로 3배 이하에 형성되고 있었던 것이다. 거기에 모든 까다로운 조건도 만족하고 있어 필자는 목에 핏대를 세우면서 추천 드린바 있었다.

두 번째로 초절정 저평가 매매기법에 포착되었던 종목이 바로 아트라스BX였다. 이때 동종목의 주가는 9,000원대였고 역시 PER3배 이하였다. 그리고 그 종목의 주가는 3개월 만에 두 배 상승했고 아직 상승이 이어지고 있는 상황이다.

세 번째로 초절정 저평가 매매기법에 포착된 종목을 필자를 믿어 주시는 투자자들께 극비로 추천 드리고자 한다. 이 종목도 현재 PER3배도 아닌 2배에 불과한 입이 벌어질 저평가 수준으로서 성장성 등 기타 까다로운 모든 조건을 만족하며 필자의 초절정 저평가 매매기법에 포착되었다.
* PER 3배 이하일 때 추천한 종목!


세 번째로 초절정 저평가 매매기법에 포착된 종목을 필자를 믿어 주시는 투자자들께 극비로 추천 드리고자 한다. 이 종목도 현재 PER3배도 아닌 2배에 불과한 입이 벌어질 저평가 수준으로서 성장성 등 기타 까다로운 모든 조건을 만족하며 필자의 초절정 저평가 매매기법에 포착되었다.

주식을 처음 하시는 초보투자자 분들 가운데 시세를 자주 보기 힘드신 직장인, 주부 투자자 분들 모두 한번 도전해 볼만한 주식으로 자신 있게 추천해 드린다. 단, 하루하루 시세만을 노리는 분은 자제해 주시기 바란다. 주식은 엄청난 실력을 갖추지 않고서는 단기매매 수익으로 장기투자 수익을 이길 수 없다. 필자를 믿고 이번 종목도 꼭! 긴 안목을 가지고 지켜보시기 바란다.

그렇다면 왜? 이종목이 초보자도 수익 낼 꿈의 종목인가에 대해 설명 드리고자 한다.
수배억대의 영업이익에도 주가는 1,000원대이다. 동사는 5년 동안 매년 매출이 급증하고 있으며, 영업이익 또한 매년 증가하며 수백 억대의 수익을 거둬들이고 있다. 순이익은 그보다 더 많은 수치를 기록하며 절대 무너지지 않는 수익성을 보여주고 있다. 이 종목도 6개월만 보유해 보시기 바란다. 기다리지 않고 급등주를 원한다는 것은 복권도 사지 않고 복권이 당첨되기를 기다리는 것과 같다. 주식시장에서 지금까지 마음고생 하신 거 이 종목으로 복수하실 수 있는 기회가 되지 않을까 한다.

금일 필자는 주식으로 승부를 걸어봐도 될 초절정 저평가주 두 종목을 공개해 드린다. 엄청난 실적호전에도 per 2배라는 말도 안 되는 상황 최저 50%이상 수익 가능하다. 동사가 주당 벌어들이는 수익은 6,000원이 넘지만 현재 주가는 겨우 13,000원대로 이런 종목으로 수익 올리는 일이야 말로 누워서 떡 먹기 보다 쉬운 일이다. 나중에 주가가 급등하고 추격매수 하시지 말고 필자가 낮은 가격에 매수 추천할때 꼭 청취해 두기 바란다. 이런 엄청난 종목은 지수가 빠질 때 겁낼 것이 아니라 오히려 낮은 가격에 매집 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는 것이므로 환호성을 질러야 한다.


지금 시장의 주도주가 무엇인가?

1. 외국인 집중 매집!
금일 필자는 바로 그런 엄청난 실적의 화학업종에서 초절정 꿈의 저평가(PER 2배)종목을 긴급 공개한다. 종목이 시장에 공개되면 모든 증권사도 경악할 수준이다.

2. 세계 시장 장악! 국내시장 독점 기업!
동사는 국내시장 독점기업으로서 항상 공급이 수요를 따라가지 못하고 있다. 동사의 주력제품인 00는 중국, 인도 등에서 엄청난 수요가 나타날 전망으로서 엄청난 성장의 수혜주로 수급부족으로 인한 엄청난 수익성을 자랑한다.

3. 화학업종 순환 상승!
최근 화학업종에서 순환적인 폭등세가 출현하고 있다. 상한가도 심심치 않게 탄생하고 있다. 코오롱, 삼성정밀화학 등의 상한가가 바로 그 좋은 예이다. 필자는 이종목이 그 다음 타겟이 될 것으로 전망하고 있다.

4. 매출 1조원 클럽 가입!
동사는 매출 1조원이라는 엄청난 규모를 달성해 매출액 1조원 클럽에 가입했다. 하지만 현재 주가나 기업의 평가수준은 같은 업종 비슷한 실적과 비교할 때 1/7수준에 불과하다. 매출 1조원에 영업이익과 순이익 수백억 대의 이종목이 코스닥 부실주의 조준으로 평가되고 있다. 이런 말도 안 되는 현상이 해소되는 순간 폭발적 상승이 예상된다.

5. 동종 업종과 비교 시 2-3배 상승여력(PER 3배)
동업종의 주가를 보면 현재 동사의 주가는 2-3배 상승여력이 남아 있다. 현재 동사의 주당 순이익은 무려 6000원이 넘고 있다. PER2배 수준밖에 되지 않는 상황이다. 동종업종 최저PER는 5배! 최대 40배 이상도 있으니 동종목의 PER2배는 말도 안 되는 심각한 저평가 국면으로 볼 수 있다. 이것이야 말로 그냥 돈을 던져주는 상황이 아니겠는가? 필자는 그렇게 생각한다. 지금까지 필자의 이런 기법으로 알려드린 두 종목은 꿈의 수익을 주었다. 필자는 이 종목에도 큰 기대를 걸고 있다. 1년에 3-5번밖에 포착되지 않는 참으로 귀한 기회임을 강조 드린다. 복권 살 돈 조금만 아끼시면 돈 한푼 날리지 않고 엄청난 수익을 거머질 수가 있다. 바로 그 기회가 지금 여러분께 다가가니 아무쪼록 좋은 기회를 한 분이라도 더 잡아내시기를 바라며 이 글을 마친다.

지금 바로 아래 번호로 종목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팍스넷 [오늘의추천] 060-800-1234 전화 ▶ 연결 1번 ▶ 372번 [페라리]
※ 황태자 (996번) 전문가, 추천주 매매전략 및 종목A/S 녹음 완료
※ 일지위심 (938번) 전문가, 추천주 매매전략 및 종목A/S 녹음 완료
(정보이용료 2,000원/30초당)

■ [전문가카페] 월정액제를 이용하시면 요금 걱정 없이 무제한 반복청취, SMS장중관리, 전용A/S게시판 등 더욱 특별한 혜택을 누리실 수 있습니다. (창사 10주년 특별이벤트 진행중! “백화점상품권 + 내공쑥쑥 도서세트” 증정)
☞ 팍스넷 정액제 안내

[팍스넷 회원 530만명 이슈 종목 토론실]
알앤엘바이오/한국기술산업/대아티아이/메가바이온/텍슨

※ 본 자료는 정보제공을 위한 보도자료입니다. 자료제공 : 팍스넷 (www.paxne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