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위즈 아카데미가 22일 집중적으로 게임개발 노하우를 배울 수 있는 '제3기 게임 정규과정'수강생을 모집한다고 2밝혔다.

6개월 간 진행될 정규과정 모집분야는 △게임기획 △게임2D그래픽 △게임3D그래픽 △게임 프로그래밍 △VFX △3D 애니메이션 등 총 6개 분야이다.

3기 교육과정에서는 지난 1년 동안 네오위즈 아카데미가 쌓아 온 차별화된 게임교육 노하우를 바탕으로 현장에서 바로 적용할 수 있는 실전 위주의 교육을 지향하고 있다.

이를 위해 게임개발 현장을 지휘한 개발진과 전문 교수진이 함께 개발한 차별화된 커리큘럼을 제공하고 있으며, 철저한 맞춤식 교육으로 기업과 소통할 수 있는 교육과정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수강생들은 취업지원센터의 체계적인 취업 컨설팅을 통해 입학 서류를 제출하는 시점부터 졸업 이후에도 취업지원과 경력개발 관리도 함께 받게 된다.

또한 국내 최고 수준의 강의시설과 미디어 제작공간, 각종 편의 시설은 최적화된 교육 공간을 이용하게 되며, 네오위즈 아카데미 산하에 있는 '게임R&D연구소'를 통해 최신 게임 기술도 함께 습득할 수 있을 전망이다.

정철 네오위즈 아카데미 본부장은 "게임人으로 거듭날 이들이 소중한 첫걸음을 내디딜 수 있도록 아낌없는 지원을 지속할 것"이라고 말했다.

교육과정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www.neowizacademy.com)나 전화(02-6393-3701~4)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네오위즈 아카데미 개원 1주년 기념으로 5월에 신청한 수강생 전원에게는 학습형 넷북 등 다양한 사은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한경닷컴 김다운 기자 kdw@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