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5월 21일 [일지위심] 투자전략

대세상승이다 VS 베어마켓 랠리이다. 의견이 팽팽히 맞서고 있지만, 800조원의 유동성이 시장의 화두로 붉어져있는 상황에서, 여전히 급등테마와 개별 급등주들은 속출하며 투자자들의 시장 기대치는 여전히 하늘을 찌르고 있다.

지금은 이익 포지션을 최대한 키우며 돈을 불리기 너무나 좋은 장이다. 여러 논란을 잠재우며 매일 상한가가 쏟아지는 개별주의 불꽃장세가 펼쳐지고 있는 상황에 뒷북투자의 초라한 엑스트라가 아닌 화려한 주연이 될 수 있어야 하는 것이다.

필자가 전문가생활 하면서 하루에도 수 십 명을 상담해주는데, 바로 시장의 흐름과 먼 약한 종목에 목을 메고 있다는 것이다. 차트를 보면 대부분 역 배열이거나, 시장의 이슈와 재료들과는 동떨어진 약한 종목들이다 보니, 마이너스계좌로 밤잠을 설치는 것은 당연한 이치이다. 그런데, 늘 시장에서 나만 뒤통수를 맞는다고 하니 참으로 안타깝기 짝이 없다.

이와 반대로 최근 필자의 추천주들을 보면 하나 같이 시장에서 스포트라이트를 받는 태풍의 핵과 같은 종목으로 알앤엘바이오 1020%, 엔케이바이오 854%, 서울반도체 700%, 비츠로테크 315%, 비에치아이 450%, 인프라웨어 357%, 네오위즈440% 등 이런 종목들은 급등의 징후가 연쇄적으로 출현하여, 한 박자 빠르게 선취매 한 필자의 대표적인 종목이다. 하나같이 정부정책의 최대 수혜주로써 급등테마의 대장역할을 하며 급등의 촉매로 작용하였다.

여러분도 시장의 급등시세에 중심이 되는 이런 강한 종목들로 포트폴리오를 채워야 한다. 에너지가 모아지고 이제 시세분출이 시작한 급등의 시그널이 포착된 그런 종목에 베팅 하여야 대박 수익을 얻는 것이다. 1등 경주마가 전방을 향해 곧장 튀어 나갈 태세의 폭발일보직전의 종목으로 여기에 연쇄적으로 특급재료들이 채찍을 가하며 시장 폭발적인 시세를 주도하고 대박 수익의 부러움을 한 몸에 받는 그런 다이나믹 한 종목을 잡아야 한다.

올해 가장 큰 수익을 낸 알앤엘바이오를 떨리는 마음으로 추천했던 것처럼 금일 이 종목으로 다시 시장에 대 파란을 일으키며 급등레이스로 여러분께 또 한번 큰 대박을 터지게 하려한다.

대한민국을 수 십 년간 먹여 살리고 있는 철강, 조선, IT의 공통점은 무엇인가? 바로 정부의 강력한 주도하에 세계 1위 글로벌 경쟁력을 확보하여 수출산업으로 고속 성장한 것이다. 이제 대한민국의 국운이 좌지우지 될 산업이 미래성장을 주도한다. 그 중심에 바로 금일 추천 드리는 회사가 있다. 글로벌 정책의 최대 수혜주로서 LED 테마주와는 비교할 수 없는 전세계적인 정책 수혜주이다. 미국, 유럽, 중국 등 전세계적인 이슈를 몰고 오면서 국책사업으로 발 빠르게 선정되었고, 전세계 시장을 선점하기 위해 세계 주요국가들이 혈안이 되었다. 현정부가 대대적인 지원하고 있으니 대한민국의 일대 혁명을 일으킬 정부정책 수혜주로 초대형 성장주이다.

1. 2000조 시장을 초토화시킬 독점 특허와 세계가 놀랄 초특급기술!
정부의 강력한 신 에너지 정책의 태풍의 눈인 기업으로 2000조 시장을 호령하는 독점특허와 초특급기술로 전세계가 경악했다. 전세계 2000조 시장에서 기업가치를 수 십 배씩 한번에 끌어올릴 수 있는 세계유일의 특허와 기술력을 확보 전세계가 주목하고 이제 롤 모델로 우뚝 서는 기업이다. 유가(WTI)배럴당 60달러에 육박하는 고공행진을 펼치고 있는 최고의 수혜주로 시장에 신 성장 에너지의 메카가 될 회사로써 센세이션을 불러 일으키고 있다.

2. 전세계 120개국이 국운을 건 프로젝트! 현정부의 폭발적 지원!
조선, 철강, 반도체가 대한민국을 수 십 년간을 먹여 살리며, 대한민국 경제의 심장이 된 것처럼 21세기의 핵심산업으로 향후 100년을 지탱해 줄 초특급 프로젝트의 최고 수혜주이다. 더욱이, 정부에서 날개를 달아주니 초 고속성장은 이미 점쳐져 있으며, 대한민국 산업에 엄청난 파장을 일으키며 상상하기 힘든 미래성장동력의 1등 주 등극이 얼마 남지 않았다.

3. 불황에 오히려 하늘을 찌르는 매출성장곡선!
최근 세계경기불황에도 끄떡 없고 전 세계적인 유통망을 확보하면서 유일의 기술력으로 글로벌기업 00,00사에 납품을 하고 있으며, 밤새 공장을 돌려도 공급이 모자랄 정도로 즐거운 비명을 지르며 밤샘작업을 하고 있다. 매출곡선은 미친 듯이 오르고, 영업이익은 올해 4분기에는 최소 10배의 폭증이 예상되니 오늘보다 내일, 내일보다 모레가 더 기대가 되는 알짜배기 회사이다.

4. 외인과 거대 세력의 숨가쁜 매집!
필자는 주포들의 매집을 3개월 전부터 간파하여 숨죽이며 동 종목 관찰해 왔는데, 거래량이 계단식으로 증가하며 급등의 징후를 남기고 있다. 이제 세력들이 매수한 물량만 꽉 잡고 있으면, 이를 이용하여 주포들이 알아서 폭등시세를 만들어 주니 얼마나 고마운 일인가?

5. 초 절정 저평가! 1000% 주가상승도 논란의 여지가 없다.
EPS가 비슷하지만 동사의 10배의 주가를 형성하고 있는 경쟁업체 A사와 비교해본다면 내년에는 경쟁사를 뛰어넘을 것으로 예상된다. 이런 상황에서 지금 동사의 주가는 1/10수준에 불과하다. 이게 말이 되는가? 현 세일기간에 매수해두면 최소5배의 주가상승은 너무나 자명하니 이 얼마나 기쁜가!

6. 수년 만의 절호의 눌림목 구간! 환상의 대박 패턴!
3개월간 큰손들의 매집 종료가 임박하고 에너지가 응집되었으며, 이제 마지막 누르기에서 물량테스트까지 완벽하게 마치고 이제 세력들의 완벽한 급등 급소의 패턴이다. 창사이래 단 한차례도 시세를 낸 적이 없는 새 색시 같은 종목으로 이제 세력들이 맘먹고 띄우는 데로 주가는 천정부지 치솟을 것이다.

마지막으로 시장에 전혀 알려지지 않은 베일에 쌓인 특급재료들까지 터지면 장중에라도 줄 상한가로 이어질 수 있기에 너무나 다급한 마음을 진정시킬 수 없다.

최근에 필자가 발굴했던 알앤엘바이오 1000%, 엔케이바이오 854%와 너무나 흡사한 초기패턴으로 대박의 기회는 1년에 잘해봐야 1~2번 상위5%의 선택 받은 자의 것이다. 올해뿐만 아니라 향후 전문가 생활을 하면서 이렇게 가슴 설레이고 대박 수익을 안겨줄 종목을 다시 발굴할지 걱정이 앞선다.
지금 바로 아래 번호로 종목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팍스넷 [오늘의추천] 060-800-1234 전화 ▶ 연결 1번 ▶ 938번 [일지위심]

※ 잭팟 (020번) 전문가, 추천주 매매전략 및 종목A/S 녹음 완료
※ 잡학박사 (954번) 전문가, 추천주 매매전략 및 종목A/S 녹음 완료
(정보이용료 2,000원/30초당)

■ [전문가카페] 월정액제를 이용하시면 요금 걱정 없이 무제한 반복청취, SMS장중관리, 전용A/S게시판 등 더욱 특별한 혜택을 누리실 수 있습니다. (창사 10주년 특별이벤트 진행중! “백화점상품권 + 내공쑥쑥 도서세트” 증정) ☞ 팍스넷 정액제 안내


[팍스넷 회원 530만명 이슈 종목 토론실]
삼천리자전거/ 손오공/ VGX인터/ 베리앤모어/ 한국기술산업

※ 본 자료는 정보제공을 위한 보도자료입니다. 자료제공 : 팍스넷 (www.paxne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