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개미들의 성공투자 비밀을 엿볼 수 있는 무료 초청 강연회가 열린다.

한국경제신문 온라인 미디어 <한경닷컴>과 하나대투증권은 오는 25일 오후 4시 서울 여의도 하나대투증권 3층 한마음홀에서 일반 투자자들을 대상으로 주식과 부동산 관련 성공투자 전략을 공개하는 무료 강연회를 개최한다.

온라인 상에서 폭발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 한경닷컴 '슈퍼개미 열전' 시리즈의 주인공 김정환 밸류25 대표와 이승조 새빛인베스트먼트 리서치센터장(필명 '무극선생')이 연사로 나선다.

김정환 밸류25 대표는 가치투자를 통해 7000만원으로 120억원의 고수익을 올린 비결을 전수해 줄 예정이다.

김 대표는 웅진코웨이의 성장가치를 간파하고 4000원대에 사들인 주식을 1년여만에 1만8000원에 매도해 대박을 터뜨렸다. 최근 녹색성장 테마주 열풍으로 하늘 모르고 치솟고 있는 삼천리자전거로 6개월만에 11억원의 차익을 거두기도 한 김 대표는 한국의 진정한 가치투자 고수로 평가받고 있다.

'무극선생' 이승조 센터장은 1980년대 대우증권 주식을 통해 50억원의 대박을 터뜨렸다가 투자실패로 17억원의 쪽박을 차며 인생의 밑바닥을 경험했던 국내 주식시장의 산증인이다.

이후 피나는 노력 끝에 기사회생한 이승조 센터장은 주식투자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일반 투자자에게 정글같은 주식시장에서 삶아남는 생존전략을 전수해 줄 계획이다.

또 하나대투증권을 대표하는 증권·부동산 전문가인 위문복 부부장, 하진태 부부장, 박인규 부장이 현재 시장 상황에 적합한 매매기법을 알려준다.

강연회는 선착순 1000명의 사전등록자에 한해 진행되며, 사전등록은 한경닷컴 홈페이지(www.hankyung.com)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문의: 한경닷컴 금융팀 02-3277-9819)

한경닷컴 변관열 기자 bky@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