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5월 18일 [주주클럽] 투자전략

필자는1000포인트 바닥에서부터 절호의 매수기회로 언급했듯이 그 동안 주식시장 전체에 부정적인 영향을 주었던 체계적인 리스크가 다소 완화되고 있는 상황이라는 점에서 종목별 대응은 여전히 가능한 것으로 판단되며, 단기 숨고르기는 추가 상승을 위한 매수 기회로 활용하자는 필자의 전망이 잘 맞아 떨어진 셈입니다. 추가 상승이 이어진다면 지금이라도 올라타던지 이익실현을 더 늦춰야 할 것입니다.

결론부터 말씀 드리면 당초 1차 목표치로 정했던 1,400P까지의 상승이 나타나면서 시황은 대적중하였으며 이제는 목표치를 1500p까지 올려서 봐야 할 상황입니다. 앞선 시황에서도 언급했던 부분인데 이번 반등을 주도하는 종목들의 성격이 기존 중소형 테마주가 아닌 낙폭과대 중대형주 중심이기 때문인데 간단히 말해서 덩치 큰 놈들이 움직이는 만큼 지수의 상승폭 역시 더 크게 나타날 가능성이 높다는 것입니다.

외국인의 포지션이 매수로 전환되었기 때문에 수급적인 안정감 역시 당분간 이어질 것으로 판단되기 때문에 기존 목표에 대한 수정은 하지 않기로 하겠습니다.

최근 업종별 테마별로 빠른 순환반등세가 이어지는 가운데 업종 내에서도 종목별로 등락이 엇갈리고 있어 급변하는 종목들의 움직임을 따라잡기가 쉽지 않은 상황일 것입니다. 단기간에 고수익을 올리는 방법은 1등 테마 테마주의 선취매가 가장 효율적인 투자 방법이라고 강조를 드립니다.

결국 추가 상승 가능성과 조정 가능성이 팽팽하게 맞서고 있지만 단지 상승에 대한 부담만으로 시장을 부정적으로 판단하기도 어렵다는 것이다. 물론 지수가 1,500선을 넘어서는 추가 상승을 보이고 원-달러 환율이 1,200원선 아래 움직이려면 경기의 본질적인 변화와 그에 따른 기업 이익의 개선이 나타나야 하는데 아직은 직접적인 징후는 없는 상황이다. 따라서 당분간 코스피는 일정한 밴드 내에서 순환매가 나타날 공산이 클 것으로 예상되는 만큼 당분간은 순환매 관점에서 단기매매 전략을 유지하는 것이 좋겠다.

시장에서 가장 큰 수익을 주는 업종은 정부정책 테마 수혜주 입니다. 이미 크게 오른 바이오의 알앤에바이오, 서울반도체, 참좋은레져, 한양이엔지, 엔케이바이오 등을 지금 공략 한다면 큰 수익은 없을 것입니다.

최고의 수익을 주는 종목은 바로 정부정책 수혜주입니다. 큰 수익을 내려면 선취매 전략이 최고의 수익율을 안겨줍니다. 우주항공, 바이오 LED 자전거 테마를 를 능가할 정부정책 수혜주를 발굴하였습니다.

본 필자는 또 한번 투자해서 한양이엔지, 엔케이바이오, 참좋은레져, 서울반도체, 디오스텍과 같이 또 한번 경이적인 수익률을 올릴 종목을 이번 특집 방송에서 공개합니다. 누구에게나 알려 지지 않은 진흙속에 흑진주 같은 종목임을 말씀 드립니다.

[금일 추천 드리는 동사의 추천사유]

금일 공개하는 종목은 핵심 실적주로써, 절대 리스크 없이 완벽한 급등맥점에서 상승초기 모형으로 진입하고 있는 단기 폭등은 물론, 단 1개월간 최저 100% ~ 200% 이상의 급등 파동을 자신하는 단 3종목을 특별히 준비 하였습니다.

이미 영악한 거대세력이 연일 유통물량을 싹쓸이 매집하고 있으며, 이젠 물량 매집이 거의 막바지에 이른 지금이 최고의 타이밍으로 사료됩니다. 분명 엄청난 폭등세를 보일 종목이라는 관점에서 본격적인 시세의 움직임이 시작되기 전에 미리 진입하는 것이 최선의 전략으로 판단됩니다.

일부 개별주의 폭등세도 이와 같이 세력들이 유통물량을 싹쓸이 한 후에 이뤄지는 것이 수순입니다. 필자는 가능한 많은 분들께서 본 방송에서 본 종목을 청취하신 후 전략에 따라 지혜롭게 공략하여 엄청난 수익을 거둬주시기를 바라는 마음뿐입니다. 이제는 더 이상 망설일 수 없는 종목입니다.

또한 성장성과 안전성을 겸비한 안정된 종목이며. 또한 차세대를 주도할 신 성장 모멘텀을 확보한 엄청난 회사로서 시장에서 독보적인 지배력으로 급상승하여 상당한 수익을 안겨줄 것으로 기대됩니다.

일단 상승이 시작되면 물량이 공백존에 접어들어 급등 이후 물량을 확보하려면 상당한 어려움이 따를 것이라고 보이며, 주가의 폭발적인 급등이 시작되기 직전인 지금이 바로 최고의 기회입니다. 따라서 이 기회를 놓친다면 1년에 겨우 2~3번 얻을 수 있는 기회 중 한 번의 기회를 상실하게 된다는 것을 거듭 강조 드리겠습니다.

입수된 여러 가지 정보를 무시하고 기술적 분석상 차트로만 분석하더라도 일봉은 이평선 밀집의 정배열 초기, 주봉은 N자 파동 눌림 구간에서 강력한 상승 모멘텀을 형성함으로써 이미 완벽한 매집을 포착할 수 있으며, 거의 완벽에 가까운 지수에 관계없이 급등파동이 폭발적으로 나올 대박 패턴으로 현 시점이 급등마크 매수 맥점입니다.

꼭 필자가 제시해 드린 종목을 확인하여 무슨 일이 있어도 이 종목만큼은 놓치지 않기를 강조 드립니다.

지금 바로 아래 번호로 종목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팍스넷 [오늘의추천] 060-800-1234 전화 ▶ 연결 1번 ▶ 919번 [주주클럽]
※ 강호진소장 (333번) 전문가, 추천주 매매전략 및 종목A/S 녹음 완료
※ 급등정보 (632번) 전문가, 추천주 매매전략 및 종목A/S 녹음 완료
(정보이용료 2,000원/30초당)

■ [오늘의추천]은 전문가 윤리강령 서약, 녹음시간 제한 및 녹음가이드 준수, 추천종목에 대한 질문게시판 운영을 기본원칙으로 합니다.

■ [전문가카페] 월정액제를 이용하시면 요금 걱정 없이 무제한 반복청취, SMS장중관리, 전용A/S게시판 등 더욱 특별한 혜택을 누리실 수 있습니다. (창사 10주년 특별이벤트 진행중! “백화점상품권 + 내공쑥쑥 도서세트” 증정) ☞ 팍스넷 정액제 안내


[팍스넷 회원 530만명 이슈 종목 토론실]
하이닉스 / 텍슨 / 삼천리자전거 / 에이모션 / VGX인터

※ 본 자료는 정보제공을 위한 보도자료입니다. 자료제공 : 팍스넷 (www.paxne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