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5월 15일 [급등정보] 투자전략

10주 연속 외국인이 현물을 매수하고 있는데, 이것은 지난 2003년과 비슷한 추세를 보이고 있으며, 이 상태로 탄탄한 현물 수급이 이어진다면 상승추세는 지속될 것으로 예상된다. 또한, 글로벌 경제가 경기 저점을 통과하여 점진적으로 회복 국면으로 전개될 것이다. 즉, 증시가 부정적인 이벤트보다는 경기 저점의 도래에 대한 기대감을 확인 할 수 있는 거시경제 지표에 반응하는 모습을 보이고 있는 상황이다.

올해 대형주와 중형주, 코스닥 지수는 GDP 성장률의 강한 회복 국면에서 전반적으로 상승이 전개되었다. 경기모멘텀의 강화로 인해 양호한 흐름이 기대되며, 특히, 2분기부터 전년비 GDP 성장률의 본격 상승을 만들어 갈 것인데 이것은 화려한 종목 장세를 만들 가능성이 크다.

증시의 전반적인 상승 흐름속에 대형주가 상대적 강세를 보이느냐, 아니면 중·소형주가 상승을 보일 것인가에 대해 빨리 파악하여야 한다. 그리고, 여기서 핵심적으로 체크해야 하는 부분이 실적과 재료에 대한 남다른 분석과 매매타이밍을 잡아야 한다.

기업실적도 종목장세에서 중요하게 생각되는 요소이다. 종목들의 이익증가율에 대한 것을 파악하고 안정적인 증가율을 보이는 종목에 투자를 해야 한다. 즉, 실적측면에서는 대형주와 중형주 모두 파악하고, 재무제표가 상당히 우수한 종목에 대해 투자를 해야 한다.

지금부터라도 늦지 않았다. 현재의 탄탄한 실적은 물론 미래의 뛰어난 성장성을 갖춘 종목을 찾아야 한다. 과연 그런 종목이 또 있겠는가?

금일 말씀드릴 종목은, 향후 2~3년 안에 글로벌시장에서 독점적인 지위와 수천억대의 이익이 예상되고, 경쟁업체의 출현이 원천 봉쇄되었기에 이런 독점성과 성장성을 감안한 적정주가를 산출하는 것은 무의미 할 정도의 대형 성장주 이다. 여기 최근에 불거져 나오는 M&A재료와 조만간 터질 호재가 더해진다면 현재 주가수준은 매우 낮다는 것을 알게될 것이다.

이토록 재료와 성장성이 뛰어난 숨은 알토란을 외국인과 기관등 거대세력이 가만히 놔둘리가 없다. 최근 눈치채지 않게 수 만주씩 매집이 시작되었으며 기술적으로도 결정적인 매물대를 돌파 하고 완전바닥에서 대 상승 파동이 전개되고 있다.

필자는 이 종목을 4달 동안 눈을 떼지 않고 관찰하여 왔으며, 드디어 결정적 매수찬스를 포착하였다. 다시 한번 강조하지만 이 종목은 저점에서 싸게 매수할 수 있는 시간은 얼마 남질 않았다. 곧 이어 주포매집이 완료되면 그땐 날아가도 못 잡게 된다.

이 종목 역시 2009년 5월을 빛낼 혁명적 고성장주로서 여러분께 큰 수익을 안겨드릴 것으로 확신하며, 조만간 폭발할 단기 시세는 물론 이거니와 더도 말고 딱 1달만 여유 있게 투자하실 수 있는 분들이라면, 오늘 필자의 방송을 꼭 청취해 보시기 바란다.

첫째 : 세계최고의 기술! 2000조 시장의 핵심 특허 보유!
세계최초의 IT기술을 모든 어플리케이션에 접목, 그 가능성을 연 초특급 미래 기술력, 현재 시장규모만 연간 20억달러 이상이며, 공식적인 보고서에 의하면 2020년에는 현재의 10배 수준인 200억 달러를 넘을 것으로 예상되는 고도성장이 예상되는 산업이다. 인간생활의 패러다임을 바꾸는 기술이며, 지구촌 인구들이 그대로 주 고객이 될 것이다. 이 엄청난 기술을 독창적으로 개발함으로써 이제 매출은 에베레스트 산을 오르듯 세계적으로 산술되는 글로벌 기업이 되는 것은 시간문제이다.

둘째 : 세계 메이저 대기업에서 폭발적으로 주문- 사상최대의 실적 달성!
국내 IT 벤처회사가 이 대단한 일을 했기에 정말 놀라울 뿐이며, 해외 굴지의 기업들과 선진국의 쟁쟁한 바이어들조차 이 놀라운 제품을 보러 왔으며 극찬을 아끼지 않았다. 기존의 제품보다 한차원 더 높은 신제품을 출시하며, 기술력에서는 이미 세계 최고 수준에 도달했으며, 이미 특허등록으로 모든 잠재력을 이 기업이 독점하게 되었다.

주문이 폭발하면서, 영업이익이 빠르게 증가하고 있으며, 2사분기에만 200% 넘는 실적을 달성하였고, 이런 추세라면 올해 1000%, 10배가 넘는 이익을 달성할 것으로 보인다. 이제 작은 회사가 아니라 대기업의 반열에 들어가는 것도 머지않은 이야기이다.

셋째 : 외국인이 쌀가마니로 지분을 늘리고 있다!
세계최고의 독보적인 기술력을 가지고 있으면서, 세계 경제를 좌지우지 할 정도의 엄청난 기술력을 가지고 있기에, 외국인들이 가만히 놔둘리가 만무하다. 연일 뉴스에서는 이 회사의 주식을 사기 위해 폭발적인 매수를 하고 있다.

아예 대 놓고, 매수를 하고 있으며, 기관의 입질이 이어지면서, 집중적인 기관 매수세 유발과 함께 폭발적인 급등 가능성 예고하고 있다. 사상최대의 실적과 함께 작년 말 집중 매수했던 기관과 외국인은 이제 실적성장주와 테마주의 부각으로 다시금 집중 매수를 시작하려 하고 있으며 이제는 이 가격대를 구경할 수 있는 시간이 얼마 남지 않았음을 강조한다.

넷째 : 경쟁사가 없는 독점적인 특허 방식! 제2의 퀄컴, MS사가 국내 탄생!
진입장벽이 매우 높은 특허기술로 해당 기술을 가지고 있는 회사는 세계에 몇 안 된다. 이 기술은 20세기에 발명된 획기적인 발명품의 하나로 최근에는 그 응용기술이 더욱 발전하여 통신, 정보처리, 가공, 계측, 의료, 생활기기, 원자력 발전, 우주과학분야 등 모든 산업분야에 걸쳐 매우 중요한 역할을 하고 있으며 앞으로 개발해야 할 범위도 무궁무진한 기술분야인 것이다. 이제 이러한 기술은 시작에 불과하며, 이제 본격적인 제 3의 산업혁명이 일어날 엄청난 기술력인 것이다.

다섯째 : 삼성전자에 버금가는 자랑스러운 대한민국 회사로 거듭날 것이다
이제 제2의 삼성전자가 될 회사로서, 전세계 시장을 발칵 뒤집으며 세계 3대 메이커로 발돋움하게 될 것이다. 세계의 모든 기업체들이 이 회사를 주목하고 있으며, 해외에서 수입하던 중요부품들까지도 완전히 국산화하여 직접 판매하게 됨에 따라 이익은 엄청나게 늘어날 것은 불을 보듯 뻔한 사실이다.

여섯째 : 주가는 매집이 끝나고 용이 승천하듯 하늘로 날아오를 태세!
주가는 상승을 위해 준비단계가 이미 끝난 회사이다. 아무리 좋은 회사라도 해도 시세에서 멀어지면 사놓고 묻어두는 실수를 범하게 된다. 그러나, 이 회사의 주가는 이제 본격적인 시세를 준비하고 있으며, 이제 자손대대로 기억하게 될 폭등에 대해 준비를 다 끝냈다. 본격적인 시세가동에 대해 빨리 매수해야 한다고 주장한다. 매물이 없어서 절대적으로 후회하는 일이 발생할 것이다.

매일 시세를 보고, 매일 종목을 보더라도, 수익을 절대 낼 수 없다. 아무리 노력해도 수익이 없는 사람만 금일 추천주를 청취하시기 바란다.

지금 바로 아래 번호로 종목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팍스넷 [오늘의추천] 060-800-1234 전화 ▶ 연결 1번 ▶ 632번 [급등정보]
※ 페라리 (372번) 전문가, 추천주 매매전략 및 종목A/S 녹음 완료
※ 강호진소장 (333번) 전문가, 추천주 매매전략 및 종목A/S 녹음 완료
(정보이용료 2,000원/30초당)

■ 팍스넷 [오늘의추천]은 전문가 윤리강령 서약, 녹음시간 제한 및 녹음가이드 준수, 추천종목에 대한 질문게시판 운영을 기본원칙으로 합니다.

■ [전문가카페] 월정액제를 이용하시면 요금 걱정 없이 무제한 반복청취, SMS장중관리, 전용A/S게시판 등 더욱 특별한 혜택을 누리실 수 있습니다. (창사 10주년 특별이벤트 진행중! “백화점상품권 + 내공쑥쑥 도서세트” 증정) ☞ 팍스넷 정액제 안내

[팍스넷 회원 530만명 이슈 종목 토론실]
테라리소스 / 한국기술산업 / 손오공 / 헤파호프 / 엔케이바이오

* 본 자료는 정보제공을 위한 보도자료입니다. 자료제공 : 팍스넷 (www.paxne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