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5월 13일 [페라리] 투자전략

최근 증시는 거래소 조정, 코스닥 또 다른 상승파동의 시작으로 요약해 볼 수 있다. 거래소는 특별한 매수주체가 없는 가운데 지지부진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는 반면 코스닥은 박스권 상단을 돌파하며 또 다른 급등세계로 빠져들고 있다.

코스닥 시장에서 또 한번 꿈의 수익을 거둘 수 있는 시기라 하겠다. 코스닥 2차 파동 때 만족할만한 수익을 내지 못한 투자자에게 마지막 기회를 제공해 줄 것으로 보인다. 거래소 시장이 숨고르기에 진입한 상황에서 삼성전자, 현대차, 삼성중공업과 같은 종목을 매수해서 5%라도 수익을 낼 수 있을까? 지금 상황에서는 절대 쉬운 일이 아닐 것이다.

하지만 지금은 종목선택만 잘하면 2배에서 10배까지 수익이 가능한 장이기도 하다. 5% 수익을 위해 투자를 할 것인가? 그 2배 10배를 위해 투자를 할 것인가 곰곰이 생각해 보자. 물론 종목별 투자는 특별한 정보를 접하기 힘은 일반 투자자에게는 엄청난 위험일수도 있다. 하지만 필자는 그런 위험은 제로로 만들고 기대치는 수 십배로 끌어 올릴 수 있는 종목을 찾기 위해 밤잠도 안자고 연구해 왔다.

지금 엄청난 매집 세력들이 초장기 매집한 종목들이 하나 둘 폭발적 시세를 시도하고 있고 그 초기에 추천 드렸던 쎄트렉아이, 에이모션도 3배 이상의 수익을 주고 있다. 지금도 한번 상승하면 필자도 깜짝 놀라게 만드는 꿈의 종목들이 시장에서 몰래 대폭발을 시작하고 있다. 지금 연속 상한가를 기록하며 2000원을 돌파한 에이모션을 700원대 매수했다고 생각해 보자! 여러분 가슴이 설레지 않습니까? 필자의 에이모션 추천이 의심가십니까? 여러분들의 귀로 직접 확인해 보시기 바란다.

방송일자 : 4월 16일, 추천가 : 700원


이제 또 다른 엄청난 기회가 바로 여러분들의 눈앞에 또 있다. 금일 이 글을 읽었다는 것 자체를 행운이라 만들어 드릴 꿈의 종목을 공개해 드릴 예정이니 로또 복권을 놓치는 한이 있더라도 이 종목은 절대 놓치지 않아야 함을 강조 드린다. 대규모 적자계좌를 대규모 흑자로 만들어 드릴 꿈의 종목임을 자신 있게 강조 드린다.

에이모션은 실적이 좋지 않음에도 불구하고 무려 300%나 상승했다. 5000만원 투자금이 1억5000만원이 되는 역사적인 순간이였다. 단 한달만에 이런 수익을 올린다? 상상만해도 즐거운 일일 것이다. 필자의 방송 추천주에서 이런 대박주가 너무나 자주 탄생한다. 쎄트렉아이(300%), 비츠로테크(500%), 우리이티아이(800%수익)을 비롯해 올해만도 수 없는 급등주를 그것도 누구도 예상치 못했을 때 맨바닥에서 공개해 드렸다.

추격매수로 인생역전은 절대 없다! 오로지 맨바닥 핵융합과 같은 에너지농축을 폭발하는 초기에 매수해야 수백%씩 수익이 가능하다.

이제 주식시장에 최대 최후의 기회가 다가온다.

4월달 꿈의 수익이 없었다면 5월, 6월, 7월, 8월 이 종목들로 여러분들의 계좌는 적자에서 대규모 흑자로 바뀌게 되며 주위사람들의 부러움도 사게 될 것이다. 필자는 이 종목 매수를 위해 무려 2년 가까운 시간을 기다려 왔고 이제 여러분들께 매수시점을 잡아 공개 드리고자 한다.

주식시장은 그리 호락호락한 수익을 주지 않는다. 한종목을 고르더라도 에이모션처럼 제대로 된 종목을 남들보다 먼저 선점해야 한다. 급등하는 종목들만 쫒아가는 불나방식 투자방식은 깡통의 지름길이다. 동사는 연일 폭발적인 호재와 함께 천문학적인 기회가 열리는 가운데서도 시장에 노출되지 않았다는 게 얼마나 다행인지 모른다. 만약 동사의 실적 가치가 시장에 노출 되었다면, 이미 동사의 주가는 현재 가격 대비 벌써 서너배 높은 가격에 거래되고 있을지도 모른다.

하늘이 두 쪽 나도 물량부터 챙겨야 하는 추천사유 몇 가지만 얘기해 본다. 여기에 적자계좌를 흑자계좌로 만들어줄 핵심비밀이 숨어 있다.!

1) 마지막 남은 대바닥 실적우량 초절정 저평가주
-지금 주식시장에 엄청난 실적에도 불구하고 바닥에 있는 종목이 있는가? 있다면 무조건 대박시세를 안겨다 줄 것이다. 하지만 절대 찾기 쉽지 않을 것이다. 수백억대의 영업이익에도 불구하고 주가는 단돈 2000원이라는 말도 않되는 가격이 형성되고 있다. 이런 종목이야 말로 꿈의 수익을 안겨줄 종목이다.

2) 동종업종 기업의 대규모 지분매입
국내 최고의 00기업이 유일한 상장기업인 이 업체의 지분을 적극적으로 매입해 10%를 훌쩍 넘어서고 있다. 언제 어떤 모습으로 지분경쟁이 나올지 모른다. 그래서 이 회사 관계자들은 앞다투어 지분을 사고 있으며, 회사에서도 자사주 소각까지도 단행하고 있는 상황이다.

3) 에이모션 맞먹는 초대형 핵융합 에너지 농축
에이모션이 그렇게 까지 급등한 이유가 무엇인가? 바로 세력의 매집이다. 매집기간이 길수록 그 폭발력은 초월한다. 이 종목에 에이모션을 능가할만한 핵융합 에너지가 포착되었다. 이미 정부정책 호재를 등에 업고 초대형 에너지를 폭발하고 있다. 너무 급하다. 기다릴 여유조차 없는 종목으로서 여러분도 그 에너지를 몸으로 체감해 보시기 바란다. 그 에너지의 힘을 직접 보여드리고 싶지만.. 엄청난 보물의 노출로 눈치빠른 분들이 구름처럼 몰려들 것 같아 올리지 못함이 너무나 안타깝다.

4) 입이 벌어질 엄청난 자산가치
동사의 자산가치는 입이 벌어질 정도지만 주가는 너무나 저렴하다. 6만원 이상의 자산가치를 보유하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주가는 그 1/5 수준에 불과하다. 이런 불균형은 반드시 회복되며 가만히 앉아서 올릴 수 있는 저위험 수익만도 60%이상 으로 파악되고 있다. 그래서 초보, 직장인, 주부투자자라면 더더욱 놓쳐서는 안될 종목이다.

5) 새로운 정부정책 최대 수혜주로 부상한다.
롯데미도파 최근 150%이상 급등. 이런 상승이 부럽다면 이 종목은 필히 매수해 두어야 한다. 정부의 000정책은 동사에게 꿈의 수익을 안겨다 줄 것임은 자명한 일일 것이다. 눈앞에 보이는 이런 엄청난 기회를 놓친다면 더 이상 필자도 할말이 없다. 필자는 이 종목을 매수해야만 하는 모든 이유를 나열하고 또 나열했고 강조하고 또 강조했다. 주식시장에서 이런 기회는 많아야 1년에 한 두번에 불과하다.

복권 살 돈 조금만 아끼시면 돈 한푼 날리지 않고 엄청난 수익을 거머쥘 수가 있다. 바로 그 기회가 지금 여러분께 다가가니 아무쪼록 좋은 기회를 한 분이라도 더 잡아내시기를 바라며 이 글을 마친다.

지금 바로 아래 번호로 종목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팍스넷 [오늘의추천] 060-800-1234 전화 ▶ 연결 1번 ▶ 372번 [페라리]
※ 일지위심 (938번) 전문가, 추천주 매매전략 및 종목A/S 녹음 완료
※ 잡학박사 (954번) 전문가, 추천주 매매전략 및 종목A/S 녹음 완료
(정보이용료 2,000원/30초당)

■ 팍스넷 [오늘의추천]은 전문가 윤리강령 서약, 녹음시간 제한 및 녹음가이드 준수, 추천종목에 대한 질문게시판 운영을 기본원칙으로 합니다.

■ [전문가카페] 월정액제를 이용하시면 요금 걱정 없이 무제한 반복청취, SMS장중관리, 전용A/S게시판 등 더욱 특별한 혜택을 누리실 수 있습니다. (창사 10주년 특별이벤트 진행중! “백화점상품권 + 내공쑥쑥 도서세트” 증정) ☞ 팍스넷 정액제 안내


[팍스넷 회원 530만명 이슈 종목 토론실]
하이닉스 / 유진투자증권 / 헤파호프 / 대우조선해양 / 이앤텍

※ 본 자료는 정보제공을 위한 보도자료입니다. 자료제공 : 팍스넷 (www.paxne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