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위즈게임즈는 6일 자사 게임포털 피망에서 서비스 하고 있는 온라인 게임 '레이시티'가 신규 스포츠카 등 대규모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그 동안 고객들의 요청이 높았던 초고성능 스포츠카 'FX430'이나 여성들에게 어필하는 작고 귀여운 'Hi-30' 등이 추가됐다.

이와 함께 기존 제한된 채널에서만 가능했던 '질주모드 시스템'이 유저들의 높은 호응에 따라 전 채널로 확대 된다. 질주모드는 매일 특정시간에 수백 대가 동시에 경쟁을 펼칠 수 있는 이색 레이싱 모드다. 질주모드 참여유저에게는 시작 30분전부터 종료 30분 후까지 경험치를 120% 추가 지급하는 혜택과 희귀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차량 추가와 함께 외형복원 아이템과 경험치 추가 지급, 기존보다 게임머니와 아이템 혜택이 강화된 캡슐 아이템 등 다양한 신규 아이템도 대거 출시됐다.

레이시티는 5월을 맞아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오는 11일까지 게임 내 각 마을에 있는 이벤트 NPC에게 빙고지를 구입해 아이템으로 2줄을 완성하면 게임아이템이 들어있는 '선물상자'를 획득할 수 있다. 또 13일까지 홈페이지 (http://pmang.sayclub.com/raycity)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틀린그림 찾기' 게임을 완료하면 추첨을 통해 게임아이템 세트를 제공한다.

업데이트와 이벤트에 대한 더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경닷컴 김다운 기자 kdw@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