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4월 29일 [불의전차] 투자전략

이번 지수급락은 증시에는 대형호재이다. 돼지가 주식시장에 일격을 가했다. 특히 코스닥 지수는 26.60포인트 내리면 하루에만 5%이상 급락을 보이면 패닉 그 자체였다. 그러나 본질은 돼지가 아니다. 주범은 시장이 너무 많이 올랐다는 것이다. 코스피지수는 한달 동안 38% 상승했고, 코스닥지수는 55%나 급등했다. 이번 지수급락은 증시진입을 노리는 대기성 자금들을 끌어들인 증시에는 대형 호재인 셈이다.

▶ 쉬어갈 때 다음장을 준비할 수 있어야 한다

시장의 상승세가 끝나지 않았다, 이제 겨우 1라운드가 끝났을 뿐 이다. 지수의 급락은 시장이 주는 또 하나의 선물이다. 이제 2라운드를 준비해야 한다. 왜냐하면 시세 초장기에 주도주를 잡지 못하면, 또다시 3, 4월 주식시장처럼 올라가는 종목만 바라보면 손가락을 빨아야 하기 때문이다. 증시진입을 노리는 풍부한 대기성 자금들이 호시탐탐 주식시장을 노리고 있기 때문에 지금은 긴장해야 한다.

▶ 1라운드 끝, 2라운드 돌입

필자가 항시 강조하는 부분은 급등주는 누구나 다 알고 공유할 수 있는 지식과 상식으로는 정말 제대로 된 대박주는 평생 한번 잡지 못한다는 것이다. 따라서 철저히 시장에 숨겨진 진주를 급등직전에 선취매하는 전략이 필요하다.

▶ 제2의 알앤엘바이오를 노리자

고객예탁금 15조 넘어서면 1라운드에서 신고가를 갱신하는 종목들이 속출했다. 개인들이 간접투자에서 직접
투자로 선회하면서 개별종목들은 더욱 막강해졌다. 이러한 유동성의 힘은 연초 1천원에 불과하던 알앤엘바이
오를 11000원 11배 급등주를 탄생시켰다. 이번에 증시진입시기를 놓친 자금들까지 가세하면 종목장세는 가히 폭발적일 것이다.

▶ 필자의 주특기는 초대형 급등주 초기 공략에 있다

필자는 작년 11월 세간에 관심이 집중되기 전부터 정부정책과 관련된 '녹색성장 테마주를 강조 드렸고 이들 종목들이 지금 시장의 주도주로 자리매김을 하고 있다. LED대표주자 서울반도체를 비롯해서 알앤엘바이오, 셀트리온, 엔시소프트, 네오위즈게임즈가 좋은 반응을 보였다. 최근에도 씨티씨바이오, 우리이티아이, 엘앤에프, 티에스엠텍 추천주들이 연일 돌아가면 급등시세가 터지고 있다. 오늘 가느냐 내일 가느냐 차이일 뿐 대부분 종목들이 급등했음을 최근 불의전차 추천종목과 함께 했던 400여명이 회원들이 직접 확인하고 있다. 이러한 비결은 정확한 매매타이밍 포착에 있다.

오늘도 여러 투자자분들에게 또 한번의 최고의 선물이 될 것임을 확신한다. 아직까지 검증되지 못한 종목으로 혼자 속앓이를 하고 계신 회원님은 오늘부로 그 고민 접으시고, 금일 추천주로 일년농사 단번에 끝내버리시길 강력히 권유 드린다.

[왜 매수해야 하는가? 동사의 추천사유]

주가가 폭발적으로 상승하기 위해서는 무언가 새로운 것이 필요하다. 미국에서 1952년부터 2001년까지 최고수익률을 기록한 종목들의 95%가 “새로운 무엇” 공통점을 가지고 있었다. 이것이 바로 오늘 추천드릴 올해 최고 스타탄생이 기대되는 황금주의 추천포인트이다!

첫째) 올해 전세계 주식시장의 화두인 녹색성장정책의 핵심주도주이면서도 경쟁사대비 현저히 저평가 되어있다. 이제 강력한 이슈와 함께, 새로운 스타탄생을 예고하고 있다.
둘째) 동사는 세계적인 글로벌 업체들 중에서 최고의 기술력을 보유하고 있고, 특히 업계최고의 성장질주를 하면서 향후 폭발적인 성장과 더불어 무한한 성장이 기대된다.

셋째) 세계각국정부들의 지원확대와 프로젝트 파이낸싱 여건의 호전으로 글로벌 업체들의 수요가 2010년부터 연평균 20%이상 폭발적인 성장이 기대되는 시장이다. 미리 분석한 자만이 얻을 수 있을 있는 최고의 선물이 될 것이다.

넷째) 6월 법안 통과를 앞두고 주가는 날아가버릴 태세이다. 동사는 이미 단순히 성장 기대감만으로 움직이는 테마 단계는 지났다. 산업으로 성장하고 있다. 또한 최근에 주가의 발목을 잡았던 요인들이 해결되면서 상승의 날개를 달았다!!

다섯째) 세력들의 노골적으로 물량 매집하면서 대량 매집 흔적이 곳곳에서 감지되는 종목이다 이번 주가 절호의 눌림목 매수구간이 될 것이다. 초보가 보아도 기술적인 흐름을 인정할 수 있는 매수찬스의 자리이다.

가슴이 떨리고 심장이 요동치는 듯한 이 흥분과 전율을 그대로 전해드릴 수 없음이 참으로 안타까울 따름이다. 최근 이 종목의 흐름에 확실한 급등 요인이 포착되었다. 정열을 맞추고 또 이동평균선이 일제히 고개를 들고 있다. 치고 나가겠다는 강력한 시그널이다. 이번주가 마지막 눌림목 구간이 아닌가 판단된다. 이제는 급등이 나올 시점이다.

필자는 이 시점 다시 한번 속이 탄다. 그 동안 수개월간의 주가움직임을 관찰하며 드디어 매수구간에 들어선 또 하나 '신규 특급종목'을 오늘 다급히 추천 한다.

서울반도체가 순식간에 날아간 것처럼 이 종목 역시 세력의 매기가 강하게 붙어 언제 급등파동이 전개될지는 아무도 모른다. 즉, 이 종목은 이제 언제 터질지 모를 시한폭탄과도 같은 구간에 돌입 했다고 보아야 한다.

지금 바로 아래 번호로 종목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ARS 전문가클럽 060-800-1234 전화 ▶ 연결 1번 ▶ 874번 [불의전차]

※ 소도 (535번) 전문가, 추천주 매매전략 및 종목A/S 녹음 완료
※ 강호진소장 (333번) 전문가, 추천주 매매전략 및 종목A/S 녹음 완료 (정보이용료 2,000원/30초당)

■ 월정액제를 이용하시면 요금 걱정 없이 무제한 반복청취, SMS장중관리, 전용A/S게시판 등 더욱 특별한 혜택을 누리실 수 있습니다. (+ 3일 특별연장 이벤트 진행 중! A/S 게시판에서 신청) ☞ 정액제 안내

■ ‘전문가클럽’은 전문가 윤리강령 서약, 녹음시간 제한 및 녹음가이드 준수, 추천종목에 대한 질문게시판 운영을 기본원칙으로 합니다.

[이슈 종목 토론실]
비엔디 / 조아제약 / 하림 / 텍슨 / 이노셀

■ 본 자료는 정보제공을 위한 보도자료입니다. 자료제공 : 팍스넷 (www.paxne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