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4월 27일 [강호진소장] 투자전략
최근 머니무브 현상이 일어나면서 스마트 머니가 발 빠른 행보를 보이고 있다. 글로벌증시급락과 경기침체로 묶였던 돈 줄기가 재빠르게 고수익을 쫓아다니고 있는 것이다. 강남3구 아파트거래도 증가추세와 미분양물량 해소 등 부동산경기가 살아날 조짐을 보이고 있으며 특히, 주식시장에선 고객예탁금이 15조원대를 돌파하며 직접투자의 시대가 도래했다.

주식시장에서 고객예탁금증가와 함께 개별 종목 장세에서 상한가로 치닫는 종목들이 속출하면서 본격적인 수익률게임이 시작되었다. 시장은 그 동안 가파른 상승세 속에서 단기 조정은 있을지언정 고수익을 갈구하는 개인투자자들을 막지는 못한다.

여러분은 5월 더 이상 돈 벌 큰 기회를 놓쳐서는 안 된다!

현재 시장은 화려한 개별 종목의 불꽃랠리가 펼쳐지고 몇 주 만에 수백%이상의 고수익을 내는 폭등주들이 탄생하며, 급등 테마주나 개별 종목주들의 선취매 열풍이 불고 있다. 수년 만에 찾아온 대박 기회인 것이다.

그럼, 현재 여러분들은 대박 수익을 얻고 있는가?

결론은 대부분 아닐 것이다. 조바심에 쫓겨 눈에 불을 켠 채 이미 수백% 올라버린 급등 테마주를 상투에 잡거나 이미 대중이 알아버린 재료에 현혹되어 시세판만 쳐다보며 좌불안석하고 있을 것이다. 그러나! 최근 필자가 신들리듯 추천한 종목들은 어떠한가?

▶ 강호진소장 추천주 : 누리텔레콤(040160)


4000원대 초반 집중적인 추천을 드렸던 누리텔레콤은 152% 수익중이다.

누리텔레콤을 대장주로 최근 스마트그리드 테마가 급등시세를 펼치고 있는 상황에서 당황한 메이저 세력들은 또다시 후발주를 찾느라 혈안이 되고 있다. 필자는 웃음이 절로 나올 뿐이다.
이뿐인가 최근 수개월전에 선 취매했던 알앤엘바이오(750%), 우리이티아이(365%), 서울반도체(274%) 이노셀(171%) 등 연이어 추천주마다 불과 얼마의 시간차이 없이 돌아가며 급등수익을 양산해드리고 있으니, 바닥급등주의 선취매 위력을 보여주는 것이다.

이제 누가 얼마나 초 강력 수익률의 급등 대박주를 먼저 선취매 하는가가 key point 이다.

원금회복이 절실하고 이런 급등주가 속출하는 장에서 수익을 전혀 못 낸 개인투자자들에게 응급 소생술이 필요한 때라고 생각한다. 15년 간 전문가생활을 한 필자는 너무나 안타까운 마음에 피눈물이 나는 심정으로 강한 의무감과 함께 여러분의 구원투수가 되려고 한다.

금일 필자는 15년 동안의 노하우와 5월 시장을 송두리째 뒤흔들어 놓을 폭등주를 전격 공개한다. 전문가 생활15년 만에 이런 오아시스와 같은 종목을 만난 희열을 주체 할 수 없으며, 여러분 모두가 이 종목을 접하는 순간 입이 “딱” 벌어지게 탄성을 쏟아 내며 공감의 박수를 칠 것이다.

[급등수익을 낼 수 밖에 없는 특별 추천사유]

금일 준비한 황금주는 시장에 폭풍우를 몰고 올 만큼의 강력한 이슈와 재료로 단단히 무장하고 있다. 최근 신성장원동력인 로봇,스마트그리드테마주들이 움직이고 있는데 동사가 속한 분야는 이를 다 아우르는 대한민국 차세대 미래 신성장원동력의 가장핵심산업이다. 단순히 MB정부의 정책수혜를 등에 업은 것뿐 아니라, 미국, 유럽 등 선진국을 비롯한 전 세계 60여 국가들이 운명을 거는 특급 프로젝트이다.

여기에 1년 6개월 동안 주포들이 지속적으로 물량을 매집, 최근 의도적인 흔들기로 마지막 남은 물량까지 주어 담기에 여념이 없다. 시간이 정말 얼마 남지 않은 너무나 급박한 상황을 포착하였기에 글을 쓰는 이순간에도 행여나 못 잡을 정도로 날아갈까 하는 조바심이 든다. 서울반도체,알앤엘바이오,누리텔레콤의 급등시세를 초라하게 만들 올해 최고의 대박주임을 강력하게 강조한다.

첫째, LED, 바이오, 원자력테마는 비교도 안되는 초특급 NEW 테마주!
2005년 필자가 바닥에서 선점해 드렸던 산성피앤씨가 50배의 수익을 뿜어냈다면 이것은 수년 만에 찾아온 급등테마의 대장주이다. 전 세계시장을 발칵 뒤집어 놓을 유일한 기술력을 가지고, 주식시장의 충격과 함께 모든 매스컴이 주목을 받기에 충분한 재료를 가지고 있으며, 산성피앤씨 50배 이상의 기적과 같은 수익이 예상된다.

둘째, 전세계가 경악한 세계1위의 독점기술과 특허!
주력사업분야에서 시장점유율 1위의 기록을 유지하며, 실적은 가히 폭발적이다. 여기에 주력 품목의 끊임없는 실적 증가와 영업이익 증가로 향후 10년간은 걱정 없는 수익구조를 가지고 있다. 특히 세계 최고의 기술력과 전세계 판매망을 가지고 시장점유율 보유하고 있는 유일한 업체이며, 이 업체와 경쟁을 하고 있는 굴지의 메이저 업체들이 혀를 내 두르며 극찬을 아끼지 않는 우수한 기술력과 시장점유율을 가지고 있다.

셋째, 수면위로 붉어져 나오는 M&A 특급재료!
M&A재료가 나오면 시장에 엄청난 大 파장을 일으킬 것이다. 최근 한방거리가 될만한 시장 대장주를 찾는데 혈안이 된 주포들에게는 정책수혜, 실적폭증까지 이어지고,여기에 M&A와 특급재료까지 겸비했으니 수 십배 주가가 레벨업 된 다해도 고평가 논란의 여지가 없는 특급주이다.

넷째, 적정주가 10만 원대 불구 현 수천원대 초 저평가!
동사는 보기 드문 알짜배기 사업을 하며, 시장에 진입한 업체가 거의 전무한 가운데 이와 관련된 순이익만 1000%이상 급증! 폭발적인 성장과 실적을 감안한다면 현재 수준은 적정주가의 10만원대에 1/10수준도 안될 만큼 초 저평가 되어있다.현재 90%의 바겐세일을 하고 있는 주식을 10%의 가격으로 살 수 있다니 여러분은 얼마나 행운아인가?

다섯째, 외인, 기관들이 연일 물량을 쓸어 담고 있다!
최근 수개월 전부터 최대주주뿐만 아니라 최근 외인과 기관이 엄청난 매집 하며 매집 종료 임박! 급등의 신호가 강력하게 포착되었기에 이제 주포들이 쏘아 올리는 대로 주가는 레벨업 될 것이다. 이번 주가 아니면 특급 바겐세일 중인 현 가격대는 향후 수년 간 구경조차 할 수 없을 것이며, 마지막 물량확보의 기회이다.

최근 폭발적인 수익률로 필자는 매일 수 십 통의 감사의 메일과 전화 받고 있다. 알앤엘바이오(750%), 우리이티아이(365%), 서울반도체(274%)과 최근 이노셀(171%),누리텔레콤(152%) 수익을 놓치셨던 분들이라면 5월 시장을 강타할 황금주를 반드시 가장 먼저 잡으셔야 한다!

기회는 자주 오지지 않는다는 것은 매매경력이 화려한 투자자들께서는 더 잘 알고 있을 것이다. 많이 와야 2~3년에 한 두 번의 대박 기회를 놓치면 또다시 땅을 치고 후회하실 것이다.

일 년치 이상의 수익을 불과 불과 몇 주 만에 낼 수 있는 수직급등주로써 이 종목을 청취하는 순간 HTS를 끄고 마음 편히 생업에만 전념하시면 된다. 선취매 후 편안하게 대박의 기쁨만 만끽하시면 되는 것이다.

지금 바로 아래 번호로 종목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팍스넷 전문가클럽 060-800-1234 전화 ▶ 연결 1번 ▶ 333번 [강호진소장]

※ 갑슬로 (510번) 전문가, 추천주 매매전략 및 종목A/S 녹음 완료
※ 소도 (535번) 전문가, 추천주 매매전략 및 종목A/S 녹음 완료
(정보이용료 2,000원/30초당)

■ 월정액제를 이용하시면 요금 걱정 없이 무제한 반복청취, SMS장중관리, 전용A/S게시판 등 더욱 특별한 혜택을 누리실 수 있습니다. (+ 3일 특별연장 이벤트 진행 중! A/S 게시판에서 신청) ☞ 팍스넷 정액제 안내

■ 팍스넷 ‘전문가클럽’은 전문가 윤리강령 서약, 녹음시간 제한 및 녹음가이드 준수, 추천종목에 대한 질문게시판 운영을 기본원칙으로 합니다.

[팍스넷 회원 530만명 이슈 종목 토론실]
알앤엘바이오 / 조아제약 / 진흥기업 / 금호산업 / 서울반도체

■ 본 투자전략은 투자의 참고자료이며, 해당 전문가의 투자전략은 팍스넷의 견해와는 무관합니다.
※ 본 자료는 정보제공을 위한 보도자료입니다. 자료제공 : 팍스넷 (www.paxne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