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4월 24일 [소도] 투자전략

지금까지 개인들의 매매 형태는 지수의 지속적인 상승에 따라 추격매수를 해도 수익이 발생하는 아주 편안한 장세였다면, 지금부터는 종목별로 급락하는 종목과 바닥권에서 새로 급등을 시작하는 새로운 주도주를 선별적으로 매매하지 않는다면 변동성이 심한 고가놀이 장세에서는 더 큰 손실을 볼 가능성도 많다. 특히 세력 매집에 대해서 개인들이 파악하기 어려운 부분이 있기 때문에 면밀한 거래량 분석과 차트 분석을 통해 신규 테마주를 바닥권에서 분할로 매집해 들어가는 것이 어렵지만 반드시 필요한 대목이라고 할 수 있다.

최근 주요 핵심 테마였던 LED에 대한 관심은 이미 2000년대 초반, LCD가 처음 나왔을 때와 별반 다르지 않다. ‘재주는 곰이 부리고 돈은 되놈이 번다’라는 말이 있듯이, LCD의 주요 사업자는 삼성전자와 LG디스플레이(구, LG필립스LCD), 삼성전기 등 이였지만, 실질적으로 정말 큰 수혜를 입은 기업은 바로 LCD 모니터의 핵심부품인 백라이트 유닛을 생산하는 금호전기였다.

기술의 발전과 함께 새로운 패러다임이 변경될 때 마다, 철저하게 거기에 속한 업종과 어느 기업이 가장 크게 수혜를 입을 수 있는지에 대한 끊임없는 연구와 분석, 그리고 기업탐방을 통해 확인하는 작업이 수행되어야 시세의 처음과 끝을 맛볼 수가 있다.

당시 필자가 5천원 대부터 목이 터져라 주장하여 무려 7만원대까지 정확히 14배가 오른 종목이 금호전기이며, LED테마는 상대적으로 낮은 진입장벽인 만큼 원천기술의 확보가 가장 중요한데 국내에서는 유일하게 LED관련 원천기술을 보유한 기업으로 강력배팅을 권해드린 서울반도체 역시 이러한 끊임 없는 분석을 바탕으로 가장 빠른 급등세를 기록할 수 있었다.


금호전기와 서울반도체, 쎄트렉아이(↑80%) 그리고 최근 MB정권 테마의 숨겨진 황제주로 지속적으로 말씀 드린 일진전기의 뒤를 이를 또 하나의 강력승부주가 지금 시장에서는 철저한 함구령 속에 준비 중이다.

지금까지 녹색성장과 관련한 정책수혜주와 바이오테마가 시장의 주목을 받았다면, 이제는 친환경 농업 관련주로의 접근이 필요한 시점으로, 전체 농림 예산 15조원 가운데 9조6000억원을 상반기에 집행하기로 결정한 만큼 지금부터는 제2의 서울반도체, 알앤엘바이오를 노릴 수 있는 엄청난 기회가 다가오고 있다. 필자가 지금까지 수없이 많은 종목을 분석하고, 발굴하면서도, 솔직히 이토록 가슴이 떨리고 심장이 요동치는 듯한 흥분과 전율을 가져다 준 기업은 없었다.

- 세계특허를 하나로 2014년까지 세계시장 완전독점!
- 2009년 순이익 800%이상 급증! 50%에 가까운 엄청난 영업이익률!

지금 현재의 시장상황과는 무관하게 세력들이 미친 듯이 발 벗고 물량 매집에 들어가고 있다. 상한가 한방 먹으려다 피땀 흘려 얻은 소중한 재산을 한번에 탕진하는 그런 종목과는 차원이 다른 최고의 급등랠리가 기대되는 종목이다. 이 한 종목은 그 동안의 근심과 걱정을 한방에 씻겨줄 최고의 명품이 될 것임을 확신하며, 현 장세에서 눈감고 매수해도 수익이 날수 밖에 없는 최고의 종목을 지금부터 전격 공개하도록 하겠다.

팍스넷 전문가클럽 》 ☎ 060-800-1234 》 연결 1번 》 535번 『소도』

첫째, 바이오와 IT의 만남, 전세계 특허를 보유하고 있는 완전 독점 기업!!

세계 독점이라 함은 제조 특허를 동사가 보유하고 있다는 뜻이다. 아울러, 유사한 형태의 시장진입을 막기 위해 비슷한 방법과 관련된 연결특허도 모두 보유하고 있다.

둘째, 매년 놀라운 매출 성장세! 50%에 가까운 높은 영업이익률!!

2009년 매출액 525억원, 영업이익 49억원에 이를 전망으로 2010년 예상 실적을 반영한 PER은 5배에 불과한 엄청난 저평가 상태!

셋째, 전세계 특허 하나 만으로 순이익 800% 급증! 2014년까지 놀라운 성장이 가능!

동사의 가파른 매출성장과 높은 영업이익률의 원인은 바로 전세계 특허를 보유한 이 제품의 돌풍 때문이며, 이번에 동사가 인수한 업체가 바로 이 제품을 만드는 기업이다.

넷째, 절대적인 생산부족 현상!! 공급이 수요를 못 따라가고 있다!!

경쟁자의 진입은 특허기간이 종료되는 2014년 까지 없으며, 유사품 역시 연결특허로 모두 차단되고 있어 이 제품이 출시된 이후 현재까지 소위 ‘짝퉁’ 마저도 나오지 못하는 철벽방어체재 구축되어 있다. 매출 확대는 생산능력이 확충되는 시간과 비례하고 있다. 또한 이 제품을 다양한 제품과 모듈화하는 등 제품군의 확대로 인해 매출 신장은 더욱 커질 것으로 기대

다섯째, 그러나 주가는 5000원대에 불과한 너무나 저평가 상태, 믿을 수가 없다.

일반인들로는 거의 상상도 할 수 없는 이익률과 기술력, 증권사 애널들도 무조건 매수라고 부르짖는 회사의 주가는 아직도 너무도 저평가되어 있다. 국내에 이러한 기업이 몇이나 되겠는가? 건전한 재무구조와 엄청난 매출 성장세와 영업이익률은 현주가 대비 최소 100%이상의 주가상승이 기대되는 절대 저평가된 기업임을 강조한다.

여섯째, 세력들의 물량 매집 끝나가면서 물량은 씨가 말라가고 있다!

연일 세력들이 발 벗고 물량 매집에 들어가고 있다. 말 그대로 매집이다. 지수가 급락하면 할수록 그 매수세는 더 강해지고 있고, 물량이 점차적으로 말라가고 있다. 이제는 대놓고 계속해서 매수를 하고 있는 시점에서 도대체 우리는 왜 바라만 보고 있는지 반문하고 싶다.

일곱째, 이 종목만큼은 더 이상의 기술적 분석을 논하지 말라!

무슨 의미가 있겠는가? 빠지면 빠질수록 수익의 폭은 늘어나는 것이며, 차트 또한 이보다 더 좋을 수 없을 것이다. 메이저들의 주가관리인 만큼 교과서적인 상승 패턴으로 이 글을 쓰는 것이 마치 방아쇠를 당기는 기분이 들 정도로 급등의 일촉즉발의 순간임을 강조한다.

지금 바로 아래 번호로 종목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팍스넷 전문가클럽 060-800-1234 전화 ▶ 연결 1번 ▶ 535번 [소도]
※ 불의전차 (874번) 전문가, 추천주 매매전략 및 종목A/S 녹음 완료
※ 갑슬로 (510번) 전문가, 추천주 매매전략 및 종목A/S 녹음 완료
(정보이용료 2,000원/30초당)

■ 월정액제를 이용하시면 요금 걱정 없이 무제한 반복청취, SMS장중관리, 전용A/S게시판 등 더욱 특별한 혜택을 누리실 수 있습니다. (+ 3일 특별연장 이벤트 진행 중! A/S 게시판에서 신청)
☞ 팍스넷 정액제 안내

■ 팍스넷 ‘전문가클럽’은 전문가 윤리강령 서약, 녹음시간 제한 및 녹음가이드 준수, 추천종목에 대한 질문게시판 운영을 기본원칙으로 합니다.

[팍스넷 회원 530만명 이슈 종목 토론실]
알앤엘바이오 / 비엔디 / 미리넷 / 코어비트 / 쎄트렉아이

※ 본 자료는 정보제공을 위한 보도자료입니다. 자료제공 : 팍스넷 (www.paxne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