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4월 15일 [강호진소장] 투자전략

최근 시장은 단기적으로 이격 조정이 불가피해 보인다. 하지만 강력한 유동성을 바탕으로 지수상 20일선을 붕괴시키지 않는 한 추가적인 상승여력은 있다. 바닥대비 20~30%이상씩 오른 대형주 위주로 매물이 출회되었으나 50%~100%이상은 기본인 중소형 개별주 불꽃랠리는 가히 폭발적이라 하겠다. 마땅한 투자처를 찾지 못한 장농속 돈들까지 흘러 나올 기세로 코스닥시장을 중심으로 한 급등 대박주의 선취매 열풍이 불고 있는 것이다.

올해 초부터 필자는 개별 종목 장세를 언론매체를 통해 강력하게 피력하고, 서울반도체, 디오스텍, 알앤엘바이오, 비에치아이등 LED-바이오-원자력-대운하-하이브리드카 등으로 이어지는 급등테마들을 하나같이 선 취매하여 폭발적인 수익을 선점해 드렸다. 여기에 네오위즈, 엔씨소프트 같은 실적성장주를 비롯한 초 저평가주들도 매주 발굴해 드리며 위기에 빠졌던 투자자들의 생존을 돕는 충실한 나침반이 되고 있다.

※ 코오롱아이넷 (022520) : 1월30일 바닥권에서 잡아드려 불과 2주만에 204%수익실현!


이제 어떤 종목으로 만세를 외칠 것인가?

강세장도 아닌 상황에서 바닥에서 20~30%올라온 지수관련 대형우량주를 베팅 할 것인가?
서울반도체, 코오롱아이넷처럼 200%을 훌쩍 넘어 오를대로 오른 급등주에 올라 탈것인가?

유동성장세가 진행되는 한 단기 100%이상 팡팡 터지는 새로운 급등주가 계속 탄생될 것이다. 그럼 또다시 “닭 좇던 개 지붕 쳐다 보는 격”으로 이런 큰 시세에서 소외될 것인가? 지수는 강한 반등으로 연일 매스컴에서 떠들고 수백%의 수익이 나는 종목들이 속출하고 있는 상황에서 너무나 안타까운 마음에 금일 다급하게 대물림 할 수 있는 올해 증시역사를 다시 쓰게 될 급등 유력주를 소개 하고자 한다.

서울반도체 같은 종목이 왜 시장에 HOT이슈가 되고 있는가? LED라는 정부정책의 수혜주로써 세계적인 특허를 보유하고 폭발적 실적이 기대되는 초대형성장주인 것이다. 급등테마+초대형성장주를 겸비한 것이다. 지난 3개월 전부터 필자는 이 황금주를 하루도 빼지 않고 연구에 연구를 거듭하였고, 주포들이 은밀하게 매집하는 과정을 지켜보며, 행여 서울 반도체처럼 시장에서 부각되지나 않을까 노심초사하며 절호의 급등패턴의 초입구간을 노려왔다.

팍스넷 전문가클럽 》 ☎ 060-800-1234 》 연결 1번 》 333번 『강호진소장』

[동사를 반드시 잡아야 하는 이유를 명백히 제시한다]

LED, 바이오, 원자력테마는 비교조차 할 수 없는 올해 가장 강력한 新테마 황제주이다!

1. 정부정책의 수혜
2. 세계유일의 특허
3. 실적폭발
4. 외인매집등 수급
5. 특급재료보유하고 있는 초대형 성장주이다.

첫째. 전세계 시장 강타! 진입장벽이 높은 세계 유일의 특허!

휴대폰과같이 동사의 제품이 전세계 60억인구의 생활 필수품 이 되는 것은 시간 문제이다. 세계 최초의 이 기술은 글로벌기업으로부터 새로운 사업제휴를 추진하는 등 글로벌 공급선을 다변화하고 있다. 이것은 또 다른 생활의 혁명
이다.

둘째. 新 뉴딜정책의 수혜주! MB정부 수혜 최고의 NEW 테마주!

반도체 이후 향후 수 십 년 대한민국을 먹여 살릴 신성장엔진!
오바마 정부가 강력하게 밀고 있는 정책 수혜주이자, MB정부에서 반도체 이후 향후 수 십 년간 대한민국을 먹여 살릴 신 성장엔진으로 추진임박! 정부에서 수 십조의 지원책을 밝히고 있어 동사에 날개를 달아주고 세계 최고의 블루오션인 이 분야에서 첨단 기술력을 이미 선점! 세계1위의 제품으로 수백조 시장에서 돈을 쓸어 담을 일만 남은 것이다.

셋째. 순이익 415% 증가! 올해 사상최대 실적예상!

미국,일본을 비롯한 유럽 등 선진국에서 끊임 없이 밀려드는 주문쇄도!

이 신제품은 최근 글로벌업체들이 동사와 손을 잡기 위해 물밑작업 중일 만큼 향후 2~3년 매출은 수 백배 이상의 기하급수적인 수치를 기록할 것이다. 이렇게 순이익이 폭증하고 있는 기업이 몇이나 되는가? 연일 이런 실적 폭발주들이 수직폭발하고 있다.

넷째. 국내시장 점유율 1위! 초대형성장, 글로벌기업으로 도약!

휴대폰, 컴퓨터, 자동차등이 한 시대를 뒤집을 엄청난 파급효과를 가져왔던 것처럼 동사의 세계 유일한 기술력은 21세기의 독보적인 킬러 에플리케이션이 될 것이다! 국내시장 석권, 전세계 판매망을 가진 국내에 몇 안 되는 회사이며, 글로벌기업의 바이어들이 이 놀라운 제품을 보기 위해 문이 닳도록 이 회사를 드나들고 있다.

다섯째. 전광석화처럼 전개되는 급등패턴 초읽기!

지난 3개월간 주포들이 은밀히 매집 후 물량테스트까지 다 마친 상태이며, 급등패턴으로 주가를 띄우기 위해 개인들은 남은 물량까지 주어 담으려 하고 있다. 올해 안에 다시 이런 황금주를 눈 씻고 찾아보기는 불가능하다. 주포들이 힘 조절을 하며 쏘아 올리기 전에 반드시 얼마 남지 않은 물량을 잡으시기를 간곡히 당부하며 금일 반드시 지수와 무관하게 승전보를 울릴 수 있는 신 대장주를 선점하시기 바란다!

조만간 시장에 특급재료와 향후 성장성이 노출된다면 현 주가에서 최소한 10배 이상의 주가상승이 예상되는 특급주이다. 한가지 우려되는 것은 지난번 기사처럼 보도가 나가기 전에 상한가로 문을 닫아버리는 종목들이 속출되고 있기에 바닥권 선취매를 위해 너무나 급박하고 다급한 마음으로 추천 드린다. 일회성 테마나 단기 10~20%의 수익을 원하시는 분들은 청취하지 마시고, 최소 100~200%이상의 대박 수익을 원하시는 투자자분들 에게는 금년에 다시 볼 수 없는 마지막 기회가 될 것이라는 점을 강조 드린다.

지금 바로 아래 번호로 종목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팍스넷 전문가클럽 060-800-1234 전화 ▶ 연결 1번 ▶ 333번 [강호진소장]
※ 소도 (535번) 전문가, 추천주 매매전략 및 종목A/S 녹음 완료
※ 웨스트칸 (999번) 전문가, 추천주 매매전략 및 종목A/S 녹음 완료 (정보이용료 2,000원/30초당)

■ 월정액제를 이용하시면 요금 걱정없이 무제한 반복청취, SMS장중관리, 전용A/S게시판 등 더욱 특별한 혜택을 누리실 수 있습니다. ☞ 팍스넷 정액제 안내

■ 팍스넷 ‘전문가클럽’은 전문가 윤리강령 서약, 녹음시간 제한 및 녹음가이드 준수, 추천종목에 대한 질문게시판 운영을 기본원칙으로 합니다.

[팍스넷 회원 530만명 이슈 종목 토론실]
한국기술산업 / 코어비트 / 인터파크 / 대우차판매 / 중국식품포장

※ 본 자료는 정보제공을 위한 보도자료입니다. 자료제공 : 팍스넷 (www.paxne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