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마이다스TV, 4개 신설방 급등주 3선 공개! 1주일간의 무료방송 실시 중!


<금주 온라인 무료방송 안내>

* 최진식소장의 마이다스TV 미래정보 (조일형 담당) 무료방송 실시 중*

방송일정 : 4월 7일(화)~15일(수) 오전 9시 – 오후 3시
장 소 : www.midastv.co.kr (홈페이지 내 미래정보)

* 최진식소장의 마이다스TV 블루와옐로우 (권준송 담당) 무료방송 실시 중

방송일정 : 4월 7일(화)~15일(수) 오전 9시 – 오후 3시
장 소 : www.midastv.co.kr (홈페이지 내 블루와 옐로우)

* 최진식소장의 마이다스TV 순간포착 (김호영 담당) 무료방송 실시 중

방송일정 : 4월 7일(화)~15일(수) 오전 9시 – 오후 3시
장 소 : www.midastv.co.kr (홈페이지 내 순간포착)

* 최진식소장의 마이다스TV 첫상한가 (신현호 담당) 무료방송 실시 중

방송일정 : 4월 7일(화)~15일(수) 오전 9시 – 오후 3시
장 소 : www.midastv.co.kr (홈페이지 내 첫상한가)
*참여문의 : 02)368-8400~9

미국 경제 선행지표들이 일부 개선 조짐을 보이면서 다우지수가 8000선을 회복하는 등 미국 증시가 최근 5주 동안 연속 랠리를 이어가면서 우리나라 증시 역시 순풍을 이어가고 있다. 특히, 1분기 어닝시즌이 다가오면서 실적의 기대감으로 앞으로 국내 증시를 더욱 밝혀주고 있다.

장이 반등에 성공한 지금 같은 시기에 마이다스TV는 창립 1주년을 맞아 2850%신화 최진식 소장과 기존 스타군단뿐 아니라 최고의 실력을 갖추고, 준비된 애널리스트 4명의 방을 새로 신설하여 스페셜 이벤트로 무료방송을 진행하면서 종목 발굴에 취약한 개인 투자자들에게 큰 도움을 주고 있다.

특히, 이번에 신설된 4개 클럽은 최진식 소장의 오랜 수하로 수 년간 지도를 받고, 실력을 인정받은 전문가를 중심으로 개설되었으며, 마이다스TV의 까다로운 테스트를 모두 통과하고, 그 실력을 인정 받은 것으로 알려지고 있다. 또한, 각 애널리스트는 최소장에게 장기간 동안 신종목 발굴 및, 매매타점을 전수 받았으며, 개인별 주특기 전략을 더하여 고수익을 창출한다는 계획을 가지고 있다.

최소장은 “이번에 신설되는 4명의 애널리스트는 그 동안 갈고 닦은 전략적 분석력으로 종목을 보는 시선이 남다르고 정확하다.”고 말하며, “마이다스TV에서 야심 차게 준비한 인재들인 만큼, 믿고 맡기신다면 큰 수익을 낼 것이다.”라고 전했다.

실제 최진식 소장과 스타군단이 무료방송 동안 강력하게 추천한 종목을 살펴보면 펀드메탈 분석과 기술적 지표분석을 더해 코오롱아이넷(022520)을 추천, 저가 매수에 성공하여 현재 40%수익을 올리고 있으며, 시장의 관심이 매우 많은 하이닉스(00066)의 타점을 정확히 분석하여 데이트레이드, 스윙을 겸하면서 30%가 넘는 고수익을 올렸다.

또한 글로벌 시장의 흐름에 따라 주도 테마를 미리 선점, 전략적으로 구사하면서 주성엔지니어링(036930)를 추천하여 25%이상의 고수익을 올렸다. 이처럼 포트폴리오 관리와 단기부터 중장기까지 적절한 포트폴리오 배분 맞춤 추천으로 안정적인 고수익을 올리고 있는 중으로 알려지고 있다. (상기 종목은 당시의 추천주로 현재의 추천주가 아님)

무료방송은 4개반이 동시에 금일 포함15일(수)까지 계속 진행되며, 최근 급등을 타고 있는 테마군이나, 주도주 그리고 급등예상종목을 실제 유료방송과 동일하게 추천하며 진행하고 있다. 마이다스TV에서 세심한 노력을 기울여 기획한 개편으로 냉철한 안목과 분석으로 정확한 타점을 노리는 4명의 인재들과 같이 높은 수익을 창출 할 수 있는 기회를 잡아 보도록 하자.

*참여문의 : 02)368-8400~9

※ 본 자료는 정보제공을 위한 보도자료입니다. 자료제공 : 마이다스TV (www.midastv.c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