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마이다스TV, 4개 신설방 급등주 3선 공개! 1주일간의 무료방송 실시 중!



<금주 온라인 무료방송 안내>

* 최진식소장의 마이다스TV 미래정보 (조일형 담당) 무료방송 실시 중*
방송일정 : 4월 7일(화)-15일(수) 오전 9시~오후 3시
장 소 : www.midastv.co.kr (홈페이지 내 미래정보)

* 최진식소장의 마이다스TV 블루와옐로우 (권준송 담당) 무료방송 실시 중
방송일정 : 4월 7일(화)-15일(수) 오전 9시~오후 3시
장 소 : www.midastv.co.kr (홈페이지 내 블루와 옐로우)

* 최진식소장의 마이다스TV 순간포착 (김호영 담당) 무료방송 실시 중
방송일정 : 4월 7일(화)-15일(수) 오전 9시~오후 3시
장 소 : www.midastv.co.kr (홈페이지 내 순간포착)

* 최진식소장의 마이다스TV 첫상한가 (신현호 담당) 무료방송 실시 중
방송일정 : 4월 7일(화)-15일(수) 오전 9시~오후 3시
장 소 : www.midastv.co.kr (홈페이지 내 첫상한가)

*참여문의 : 02)368-8400-9

마이다스TV는 창립 1주년을 맞아 스타군단의 4개 반을 신설 개편하여 스페셜 이벤트로 무료방송을 진행한다. 이번에 신설된 4개 클럽은 2850%의 신화, 최진식 소장의 오랜 수하로 수 년간 지도를 받고, 실력을 인정받은 애널리스트들을 중심으로 개설된다. 특히, 이번 신설반의 스타들은 마이다스TV의 까다로운 테스트를 모두 통과하고, 그 실력을 인정 받은 것으로 알려지고 있다.

각 애널리스트는 최소장에게 장기간 동안 신종목 발굴 및, 매매타점을 전수 받았으며, 개인별 주특기 전략을 더하여 고수익을 창출한다는 계획을 가지고 있다.

최소장은 “이번에 신설되는 4명의 애널리스트는 그 동안 갈고 닦은 전략적 분석력으로 종목을 보는 시선이 남다르고 정확하다.”고 말하며, “마이다스TV에서 야심 차게 준비한 인재들인 만큼, 믿고 맡기신다면 큰 수익을 낼 것이다.”라고 전했다.

최진식 소장과 스타군단이 이틀간의 무료방송 동안 추천주를 살펴보면 펀드멘탈 분석과 기술적 분석을 전략적으로 구사하면서 정확한 타점분석으로 SK네트웍스(001740)를 추천, 상한가를 포함 25%가 이상의 수익률을 올렸다.

또한, 후성(093370)과 같이 탄소배출권 등 정책 테마 관련하여 시장을 주도하는 테마를 미리 선점해서 저점 매수하면서 30%이상의 수익을 올리고 있다.

특히, SH에너지화학(002360)과 코오롱아이넷 등 시장의 흐름에 맞는 종목을 추천하면서 각각 20%가 넘는 수익을 창출하는 등 데이트레이드부터 스윙까지 적절한 포트폴리오 배분 맞춤 추천으로 안정적인 고수익을 올리고 있는 중으로 알려지고 있다.

(*상기 종목은 당시의 추천주로 현재의 추천주가 아님.)

무료방송은 4개반이 동시에 금일 포함15일(수)까지 계속 진행되며, 최근 급등을 타고 있는 테마군이나, 주도주 그리고 급등예상종목을 실제 유료방송과 동일하게 추천하며 진행하고 있다.

마이다스TV에서 세심한 노력을 기울여 기획한 개편으로 냉철한 안목과 분석으로 정확한 타점을 노리는 4명의 인재들과 같이 높은 수익을 창출 할 수 있는 기회를 잡아 보도록 하자.

*참여문의 : 02)368-8400~9
*최진식 소장 토요일 무료강연회*
강연회일정 : 4월 11일 (토요일) 오후 4시 - 6시
장 소 : 서울 강남 TOZ(강남대로점)
찾아오시는길 : 2호선 강남역 6번출구 500M직진, 교보타워 직전 백암빌딩 3층

*최진식 소장 일요일 무료강연회*
강연회일정 : 4월 12일 (일요일) 오후 2시 - 4시
장 소 : 서울 종로 TOZ(종로점)
찾아오시는길 : 1호선 종각역 10M 앞 롯데리아 5층
*참여문의 : 02)368-8400-9

※ 본 자료는 정보제공을 위한 보도자료입니다. 자료제공 : 마이다스TV (www.midastv.c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