굿모닝신한증권은 업계 최초로 선보이는 '나만의 투자컨설턴트 찾기' 서비스를 체험할 수 있는 '매치매치 페스티벌'을 4월1일부터 6월말까지 진행한다.

'나만의 투자컨설턴트 찾기'란 고객의 투자성향 등을 종합적으로 판단해 자동으로 지점의 컨설턴트를 매칭(matching)해 주는 서비스이다.

굿모닝신한증권 홈페이지(www.goodi.com)에 접속해 자신이 원하는 컨설턴트의 성별, 지역, 경력, 나이, 특정 자격증 보유사항을 입력하면, 본인의 투자성향에 적합한 컨설턴트 5인을 추천 받게 된다. 고객은 추천된 컨설턴트 중 원하는 직원을 선택해 컨설팅을 받을 수 있다.

굿모닝신한증권은 '나만의 투자컨설턴트 찾기' 체험 행사에 참여한 고객 중 총 551명을 추첨해 1등 1명에게는 50만원 상당의 미니넷북, 2등 50명에게는 필립스믹서기, 그리고 3등 500명에게 영화예매권 2매를 증정한다.

또, 펀드를 가입하거나 현금과 주식 등의 자산을 입금하는 고객에게 자산금액 규모에 따라 30만원 상당의 닌텐도Wii게임기를 비롯 에스프레소 커피머신, 무선주전자, 고급여행가방 등의 다양한 사은품이 지급된다.

연락처정보를 업데이트하거나 거래원장 등의 우편 통보지를 이메일로 전환하는 고객 중 511명을 추첨해 1등 1명에게 3D-네비게이션, 2등 10명에게 백화점 상품권, 3등 300명에게 영화예매권 2매가 지급된다.

모든 행사에 참가자격은 없으며 기존고객은 물론 신규고객도 참여 가능하다.

△ 문의 : 명품투자상담센터 '펀드119' (T.1600-0119)

한경닷컴 문정현 기자 mjh@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