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양종합금융증권(www.MyAsset.com)은 오는 31일(화)까지 자사의 상품과 서비스를 체험하고 평가하는 온라인 서포터즈 TYBA(Tong Yang Brand Ambassador) 2기를 모집한다.

온라인 서포터즈 TYBA로 선정되면 고객 평가단으로서 상품 및 서비스에 관해 다양한 아이디어와 개선점을 제안하고 온라인상에서 동양종금증권의 홍보 대사 역할을 하게 된다.

‘TYBA’ 활동기간은 오는 4월 6일부터 7월 5일까지 3개월로 지원자격은 연령 및 성별에 관계없이 증권, 금융 분야에 관심있고 미니 홈페이지, 카페, 블로그 활동에 적극적인 네티즌이라면 누구나 응모 가능하다.

‘TYBA’로 활동시 온라인 주식수수료와 휴대폰 CMA 서비스 이용료를 6개월간 면제해 준다. 또 개인 재무설계 무료 상담과 재테크 강연회 초청 등의 혜택이 주어지며, 고객 평가단 활동에 따른 월 활동비와 별도로 블로그 우수 콘텐츠로 선정되면 매월 10만원 상당의 MyPoint가 제공된다. 특히 우수 서포터즈에게는 활동 기간 종료 시 최대 30만원 상당의 MyPoint와 함께 입사지원시 취업 우대 혜택도 주어지는 등 지난 1기에 비해 혜택이 크게 강화되었다.

온라인 서포터즈 ‘TYBA’ 신청은 본인 블로그에 작성한 동양종금증권과 관련된 포스팅의 URL을 네이버 ‘금별이의 Asset 다이어리’ (http://blog.naver.com/myassetlove)에 덧글로 등록하면 된다. 선발 결과는 심사과정을 거쳐 4월 3일(금) 동양종금증권 블로그를 통해 발표한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동양종금증권 블로그 ‘금별이의 Asset 다이어리’ 또는 전화 070-7090-0964, 0971번으로 문의하면 된다.


한경닷컴 정형석 기자 chs8790@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