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증권 리딩방송 리얼스탁(www.realstock.co.kr)이 현물과 선물 분야의 애널리스트를 공개 모집한다.

이번 공개 모집을 통해 선발된 애널리스트는 리얼스탁에서의 온라인 증권방송 활동은 물론, 경제 정보 미디어 이데일리에서의 동시 활동이 가능하고 이데일리TV 방송 출연의 기회도 주어진다.

리얼스탁(www.realstock.co.kr)의 대표는 “리얼스탁의 애널리스트는 온라인 증권 방송을 진행, 리얼스탁의 회원들의 고수익에 기여할 수 있어야 하므로 학벌, 연령, 성별에 관계없이 철저하게 100% 실력제로 선발한다. 1차 서류면접을 통과하면 2차 대표 면접과 시강테스트를 하고 당시의 애널리스트 교육 시스템 과정에 맞춰 과정을 밟게 된다.

또한 이데일리 애널리스트 동시 활동을 보장해주어 본인의 역량을 마음껏 발휘할 수 있도록 하고 있으며 본인의 능력에 따라 억대 연봉도 가능하다.”고 전하면서 “현재 리얼스탁에서 애널리스트로 활동하고 있는 생생정보, 전략Plus, 스타카토의 계보를 잇는 대표 애널리스트가 될 절호의 기회이니 인재들의 많은 지원을 기다리겠다.”고 밝혔다.

지원 자격은 학벌, 연령, 성별에 제한이 없고 주식투자 경력 5년 이상에 수익률 상위 입상자를 우대하며 기존에 애널리스트로 활동한 바 있는 경력자와 재야 고수 등 능력있는 인재라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지원방법은 이력서와 자기소개서 각 1통씩을 인사담당자의 이메일(amr1026@nate.com)을 통해 접수하면 된다.

문의 : 02-6389-31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