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주 종합주가지수는 3거래일 만에 80p 량을 반납, 18일 1113p로 마감했다. 반면, 3일 연속 이어진 급락장에서 무려 50% 가량의 고수익을 거둬들인 개미군단이 있어 화제다.

이들의 고수익 비결은 선물투자. 구체적으로 13일(금)과 16일(월), 고점이었던 선물지수 155p에서 하락 방향에 무게를 두고 매도 물량을 모아 18일(수) 143p 이하에서 매도분을 청산함으로써 12p 가량, 수익률로는 50%의 확정수익을 거머쥔 것.

지수의 하락/상승에 연연하지 않고 양방향에서 고수익을 꾀하는 이 개미군단은 이번 주 재차 도래할 또 다른 큰 승부처를 노리고 있다.


■ 19~20일 반등 고점형성 가능성, 매수/매도 승부 노림수

급락장에서 승기를 거머쥔 이 야심 찬 개미군단은 바로 국내 최초의 선물/현물 통합방송 하이리치(www.hirich.co.kr) 슈퍼리치 클럽(이하 슈퍼리치) 회원들이다.

155p 매도 포지션 진입과 143p 청산 비결도 슈퍼리치를 이끄는 애널리스트 ‘독립선언’과 ‘武將박종배’의 시황예측에 의해서였던 것.

현재 슈퍼리치 회원들은 이번 주 또 다른 빅승부를 기대하고 있다. "19~20일은 급락 흐름에 따른 기술적으로 반등 흐름이 출현될 것"이라는 슈퍼리치 예측을 통해 기술적 반등장을 이용, 저점에서는 매수, 고점에서는 매도하는 전략으로 양방향에서 승부를 띄워 상승/하락 파동의 추세를 고스란히 수익으로 전환시킬 야심 찬 계획을 갖고 있기 때문이다.

슈퍼리치의 진검 승부 전략은 과연 무엇일까?


■ 하락장에서는 선물투자가 고수익의 대안

슈퍼리치는"이번 하락 파동은 짧지 않은 기간 전개돼 3월 중후반까지 이어질 것이다"고 전망했다.

다만, 슈퍼리치는 "설령 하락장이라 하더라도 시장의 맥점을 이용해 당일의 고점과 저점의 진폭을 정확하게 예측한다면 오히려 선물투자를 통해 기회의 장으로 삼아볼 수 있다"면서 "하락장이 예상되는 현 시점에서는 선물투자가 고수익의 대안이 될 것이다"고 조언했다.

실제로 슈퍼리치는 최근 90% 이상의 정확한 시황 예측을 바탕으로 선물지수의 고점 포인트와 저점 포인트를 단 1p의 오차 없이 정확하게 짚어내 지속적인 수익을 창출하고 있는 상황.

구체적으로 9일(월) 161.60p, 10일(화) 160.45p 고점을 정확하게 예측해 2거래일간 매도 포지션으로 7p, 13일(금)~16일(월) 고점대인 155p 이상에서 매도 물량을 모아 18일(수) 12p의 성과를 거둬 들였다. 이를 통해 2주간 19p, 수익률로는 80% 이상의 고수익을 확보했다.

슈퍼리치는 이와 관련해 "기본적으로 시장의 추세가 하락으로 전개된다 하더라도 무조건 한 방향으로 전개되지는 않는다는 점에서 개인투자자들의 경우 선물 투자 역시 리스크 관리가 필요하다"며 "슈퍼리치와 함께 하락장의 시세를 수익으로 전환시켜 볼 것"을 당부했다.


■ 시장의 맥점 이용한 90% 승률, 슈퍼리치 클럽

국내 일목균형표 분석의 대가이자 장중 저점 매수의 1인자 ‘武將박종배’와 독자적 차트 분석력을 바탕으로 국내 시황분석의 1인자로 군림하고 있는 ‘독립선언’이 의기투합해 만든 슈퍼리치는 현재 선물/현물 매매를 병행하는 헤지 투자를 통해 시장의 급등락에 대한 리스크를 오히려 기회로 삼고 있다.

특히 선물부문의 경우는 두 대가가 당일 시장의 명확한 방향성에 대한 의견 일치를 이룬 이후, 독립선언이 고점의 최고치를 정확하게 예측해 정확한 포인트가 왔을 때 기대수익률의 최대 목표치를 달성한다는 컨셉을 바탕으로 武將박종배가 장중 추세매매를 통해 수시로 꾸준한 수익 창출 기회를 제시하고 있다.

또한 주식부문의 경우 독립선언이 전일 종가지수의 맥점을 이용, 보유 주식의 보유/매도 여부를 결정하고, 武將박종배가 종합주가지수 상승/하락에 관계없이 장중 정확한 저점을 리스크 없이 제시함으로써 안정적인 고수익 확보전략에 주력하고 있다.

슈퍼리치의 투자전략은 대한민국 NO.1 증권방송 하이리치(www.hirich.co.kr)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본 자료는 정보제공을 위한 보도자료입니다. 자료제공 : 하이리치 (www.Hirich.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