견고한 박스권 흐름을 이어오던 코스피 시장이 오늘은 20일선을 갭으로 이탈한 후 계속해서 밀리는 약세 흐름이 전개되고 있다.

동유럽 국가들의 연이은 디폴트 선언과 인도, 러시아 증시의 급락. 중국증시 조정 임박 등의 해외악재와/ 환율 1400원 돌파, 외국인의 연속적인 현물 매도 등의 내부 악재 등이 시장하락의 주요 원인이라고 할 수 있다.

코스피시장이 방향을 하방으로 잡았기 때문에 단기조정이 진행될 가능성은 높으나 탄력이 좋은 종목들을 중심으로 포커스를 맞춘다면 수익내기 그다지 어렵지 않을 것으로 보인다.

이에 리얼스탁(www.realstock.co.kr)은 애널리스트 ‘전략Plus’가 현 장세 어려움을 겪고있을 개인투자자들을 위해 18일(수)과 19일(목) 이틀간에 걸쳐 <강한 종목으로 승부하라!> 주제로 장중 무료 특집방송(09:00~15:00)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지난 주 실전 매매 리딩을 통해,쿠스코엘비이(050110) 15%, 포휴먼(049690) 8%, 일양약품(007570) 7% .동진쎄미켐(088910)5%등을 추천하여 고수익을 거뒀던 전략Plus는 이번 특집 방송에서 현 장세의 대응전략을 제시하고 지수와 무관하게 상승할 수 있는 강한 종목을 전격 공개할 예정으로 벌써부터 개인투자자들의 뜨거운 호응을 얻고 있다.

종가주 매매의 최강자인 ‘전략Plus’는 “최근 코스닥 중심으로 특정종목들만 상승하는 장세가 진행되다보니 소외감을 느끼는 개인투자자들이 많을 것으로 생각된다. 하지만 이러한 종목장세도 거의 마무리되는 분위기라 새로운 대응전략을 가지고 시장에 참여할 필요가 있는데 시장 변화에 맞춰서 수익을 내는 노하우를 전수해 드리도록 하겠다.” 라고 말했다.

리얼스탁의 한 관계자는 “전략Plus가 운영하는 온라인 증권방송에서는 실전 매매 리딩은 물론 주식 입문자를 위한 주식 기본 다지기부터 시장주도주와 급등주, 테마주 등 시장에 맞는 종목 선별하는 노하우를 공개, VIP회원들이 안전하게 매매하면서 고수익을 거둘 수 있도록 만전을 기하고 있다. 이 번 '전략Plus' 무료특집방송을 통해서 직접 체험해보기 바란다.”고 설명했다.

리얼스탁 : 02-6389-31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