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안한 지수와 상관없이 꾸준히 수익을 내주는 애널리스트가 있어 화제다.

바로 온라인 증권 리딩방송 리얼스탁(www.realstock.co.kr)의 ‘생생정보’가 그 주인공이다.

그는 직접 운영하는 증권방송 '7Luck클럽'을 통해 기업 실적악화가 본격화되며 불안한 모습을 보이는 현 장세에서도 고수익을 노려볼 수 있는 단기 승부 종목을 추천, 꾸준한 이익실현으로 VIP회원들의 박수갈채를 받고 있다.

‘생생정보’는 실전 수익률 대회에서 1위를 달성하며 공개적으로 실력을 인정받은 애널리스트로 최근 개인투자자들 사이에서 화제가 되고 있는 생생정보의 '세력진화론'(출간 예정) 매매 기법을 적용, 2009년에만 삼부토건(001470) 22%의 수익을 비롯, 한화증권(003530) 9%, 우리금융(053000) 8.7%, SK브로드밴드(033630) 8.6%, 일진전기(103590)8.5% 등 대박을 노리지 않는 확률 높은 매매로 대부분 종목들의 평균 수익률(매도가 기준)이 7%이상 확정지어졌다. (리얼스탁, 7Luck클럽 증권방송 매매일지에서 확인가능)

그는 "시장 상황에 맞게 유기적으로 종목을 선정하고 매매하는 중요하다. 현 시점에서는 업종 또는 테마 내 종목간의 빠른 순환매를 이용하는 등의 단기적인 대응전략을 구사한다 면 지수 조정구간에서도 얼마든지 수익이 가능하다."고 조언했다.

한편, ‘생생정보’는 오늘 오전 9시부터 VIP회원뿐만 아니라 일반 개인투자자들의 수익률 향상에도 도움을 주고자 무료특집방송을 진행한다.

이번 무료특집방송에서는 VIP회원에게만 공개하는 단기승부 보너스 종목을 전격 공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리얼스탁(www.realstock.co.kr)의 한 관계자는 “금일 무료특집방송을 통해서 오전에 단기승부종목으로 티씨케이를 추천, 현재 10%대 강한 상승을 보이며 수익률 대회 1위자의 면모를 유감없이 발휘하고 있다. 투자에 어려움을 격고 있는 개인투자자라면 ‘생생정보’의 안정적인 투자전략과 실질적 수익 창출을 위한 비법을 전수 받아가기 바란다.”고 전했다.

또한 “이번 무료방송 참가자에 한해서만 구정연휴 ‘플러스 3’의 무료 연장 혜택과 함께 생생정보의 세력진화론(출간 예정) 기법서적도 증정하니 이번 기회를 놓치자 말 것”을 당부했다.

리얼스탁 : 02)6389-31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