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미약품(대표 장안수)은 2일 주외한 상무이사를 CP(의원·약국) 영업 담당 전무이사로 승진 발령하는 등의 임원 인사를 단행했다.

신임 주 전무는 1989년 영업사원으로 한미약품에 입사했으며 2003년 영업담당 임원으로 첫 발탁된 이래 2005년부터 상무이사로 재직해 왔다.

또한 경영정보 담당 상무에는 임종훈 이사, HRD(인재개발) 담당 상무에는 임주현 이사, CI(중소병원) 영업담당 상무에는 임왕기 이사, 팔탄공장 상무에는 주문기 이사를 각각 승진 발령했다.

마케팅본부 이사대우에 우기석 현 마케팅 총괄팀장을 신규 임원으로 발탁했으며 특허팀 황유식 팀장을 특허법무 담당 이사대우에, 임상팀 박경미 팀장을 임상 담당 이사대우에 임명했다.

팔탄공장 박재현 품질관리팀장을 제제연구·품질관리 담당 이사대우에 각각 임명했고 기흥연구센터 분석연구팀 김한경 팀장은 분석연구 담당 연구위원으로 발령했다.

한편 한미약품의 관계사인 한미메디케어는 노용갑 대표이사 전무를 대표이사 사장으로 승진인사했다.

<한미약품 승진인사>

♦전무이사=주외한(CP영업) ♦상무이사=임종훈(경영정보), 임주현(HRD), 임왕기(CI영업), 주문기(팔탄공장) ♦이사대우=우기석(마케팅), 황유식(특허법무), 박경미(임상), 박재현(팔탄공장) ♦연구위원=김한경(기흥연구센터)

<한미메디케어 승진 인사>

♦대표이사 사장=노용갑

한경닷컴 김하나 기자 hana@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