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주식시장은 가시화된 글로벌 경기후퇴로 인해 부진한 모습을 면치 못하고 있다. 매도로 일관하고 있는 외국인을 통해 시장 내 상승으로 작용할 신뢰성 높은 모멘텀이 확보되지 않았음을 알 수 있고, 기관 또한 우호적이지 않은 동향을 나타냄으로써 유동성마저 결여되고 있는 시장인 듯하다.

스타카토는 현 증시 상황에 대해 “현재 시장의 메리트는 시장의 하락으로 인해 주가들이 많이 싸졌다는, 즉 저가 메리트밖에 없으며, 단순히 싸다는 이유로 매수를 단행한다면 낭패를 겪게 될 것이다”며, “긍정적이지 않은 장 상황을 고려해서 소극적인 자세로 시장을 바라보아야 하며, 이런 시기일수록 다음 반등장에 소외되지 않기 위해서 철저히 준비하는 시간을 가져야 한다.”고 조언했다.

‘스타카토’는 차트를 통해 철저히 매수시점에 놓여있는 종목을 우선적으로 발굴한 후 매수세가 유입된 가격대를 파악, 이후 종목의 안정성 등을 분석하여 해당 가격에 매수하는 등의 기법으로 4년간 실 계좌 4,800%라는 놀라운 수익률을 기록한 바 있다.

또한 다수의 경제TV에 출연하여 이미 공개적으로 실력을 인정받았으며, 최근에는 불안한 시장 가운데서도 레인콤(060570) 21%, LG텔레콤(032640) 10%, 한올제약(009420) 12%,유니슨(018000) 7% 등 단기고수익을 달성하기도 했다.

이에 ‘스타카토’는 현재와 같은 불안정한 상황 속에서 개인투자자들이 안정적으로 수익날 수 있는 법을 배울 수 있도록 <시장에서 통하는 기법과 종목>의 주제로 오늘 ‘무료특집방송’을 실시한다.

이번 스타카토 ‘무료특집방송’은 개인투자자들이 장중 언제든지 도움을 받을 수 있도록 오전 9시~오후 3시까지 진행되며 인터넷으로 무료 실시간 시청이 가능하다.

방송 시청은 리얼스탁(www.realstock.co.kr)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며, 무료방송 참여자 중 운수대통 VIP증권방송 가입자에게는 스타카토의 실전투자 매매기법 서적 <고수백서>를 증정한다.

[스타카토 무료 특집방송]

일시 : 19일(수) 09:00~15:00
주제 : 시장에서 통하는 기법과 종목추천
강사 : 스타카토
시청 : 리얼스탁(www.realstock.co.kr) 홈페이지 무료회원 가입 후 방송입장
인원 : 선착순 500명
문의 : 02)6389-31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