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드란(www.goldran.co.kr)은 24일 “新시장매매 1인자인 전략Plus(문동환 선임연구원)가 ‘Plus 투자 증권방송’을 오픈, 오픈 기념으로 오전 9시부터 특별 무료 공개방송을 진행 중이다.”고 밝혔다.

<시장의 중심에서 매매하라>의 주제로 진행되는 이번 무료 공개방송에서는 실전고수인 전략Plus의 수년간의 기법 노하우와 단기 고수익 추천 종목이 공개될 예정으로 아침 일찍부터 많은 투자자들의 방송 참여가 이어지고 있다.

'전략Plus 무료 공개방송 바로 시청 -> www.goldran.co.kr'

전략Plus는 新시장매매의 1인자로 시장주도주와 급등주, 테마주, 스윙, 단타, 상한가따라잡기 등 시장과 종목에 맞는 다양한 매매전략으로 단기 고수익을 창출하는 전문가이다.
9월 초에는 일진홀딩스 사례를 참고하여 추천한 신성홀딩스(011930) 60%, 최근에는 금값 급등 소식에 아침 동시호가에 매수 추천한 한성엘컴텍(037950) 17%, 한-러 경제공동위원회 개최를 앞두고 단기세력들이 매집 중이었던 성원파이프(015200)20% 등 지수 급락에도 불구 단기 고수익을 올린 바 있다.
전략Plus는 “최근의 시장은 일부종목들을 제외하고는 테마주들의 단기파동이 주를 이루고 있다, 그러나 이러한 흐름 뒤 개별 급등주들의 장세가 펼쳐지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지금은 단기매매위주로 수익을 쌓아나가는 것과 더불어 향후 급등가능성이 있는 종목의 발굴에도 나설 때. 이런 장세에서는 시장주도주, 급등주, 테마주, 재료주, 급락주 등의 다양한 매매법을 시장상황에 맞추어 유동적으로 대응하는 것이 중요하다.” 라고 조언해 주었다.

또한 그는 “몇 달 동안 하락장이 지속되면서 어려움을 겪고 있는 개인투자자들이 많을 것이다. 그러나 포기하지 않는다면 시장은 다시 기회를 줄 것이며, 이 기회를 잡을 수 있도록 해드리겠다, 또한 계속해서 손실만 봐오신 개인투자자들에게 계좌잔고가 차곡차곡 늘어가는 기쁨이 뭔지 느낄 수 있게 하겠다.

약세장에서는 매매횟수를 줄이고 강한 종목에 집중투자하면 기대이상의 고수익이 가능하다. 하지만 강한 종목을 판단하는 기준이 없기 때문에 개인들이 어려움을 겪고 있는 것이다. 이를 깨우치는 것이 단기간에 되는 것은 아니지만 이번 무료방송에 참여하신다면 큰 도움이 될 것이므로 방송에 적극적으로 참여할 것”이라며 각오를 다졌다.

골드란의 한 관계자 “전략Plus가 이끄는 Plus투자방송이 증권가 큰 바람을 불러일으킬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전략Plus가 어떻게 시장의 중심 종목을 매수하여 단기高수익을 올리는지 직접 눈으로 확인하시기 바란다. 이 장 매매대응이 어려운 개인투자자라면 반드시 무료방송에 참여해 볼 것”이라고 전했다.

[디지털뉴스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