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사는 81년에 설립된 이래 자유형 단조품 생산이라는 한길만을 걸어왔으며 특히 고객들의 지속적인 협조로 괄목할 만한 성장세를 유지, 오늘에 이르고 있습니다".

태웅의 허용도 사장은 "오늘의 태웅을 있게 배경을 이렇게 소개하고 "20여년간 단조품생산을 통해 상당한 기술력을 인정 받고 있다" 고 강조했다.

그는 또 "석유화학플렌트 조선 발전 산업기계 등 중공업분야에서 자유형단조품이 필요한 곳에는 언제나 태웅이 있고 태웅이 잇는 곳에 사용자의 최대 만족이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경주하고 있다" 고 나름의 자부심을 피력하고 "최고의 품질을 갖춘 다양한 제품공급에 적합한 생산설비와 관리체제를 종합적으로 완비해 산업발전을 통한 인간생활향상과 가치 창조를 태웅이 추구하는 이념이다"고 말했다.

이 회사는 현재 다품종 소량생산을 통해 제품의 고부가가치화를 실현하며 경쟁력을 키워 세계시장 진출의 터전을 확고히 다져가고 있다.

특히 고객의 다변화를 통해 안정적인 매출구조를 갖추어 재무구조 안정화에 노력하고 있다.

또 주문생산의 특성을 극대화기 위해 고객밀착형 영업을 전개, 우량고객 확보, 해외마켓팅활동 강화 등 공격적 영업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허사장은 또 "단조품 생산기술력 만큼은 자부하고 있다"고 말하고 "현재 태웅이 국내 자유단조업계의 기술력을 선도하고 있다" 며 "이는 단조부분을 특화시키면서 축적한 경험과 기술력이 사당한 밑거름이 됐다"고 회고했다.

아울러 허사장은 "단조품은 철강재의 기계적 성질을 향상시키는 공정으로 화력 원자력발전 방위 건설 항공 등 각종 산업현장에서 중요한 역할을 하고 있다"며 "태웅의 기술력은 상당한 경지에 있으며 특히 자유단조산업의 경우 기계공업은 물론 최첨단 과학기술의 총합체라 할 수 있는 항공우주산업에도 그대로 적용될 만큼 고도산업화의 생산기반기술로 중요성이 강조되고 있다"고 주장했다.

한편 허 사장은 급속도로 발전하는 미래에 선도적인 역할을 완수하기 위해 끊임없는 연구와 개발로 품질을 향상시켜 경쟁력 있는 가격으로 제품을 적기에 공급할 수 있는 최대의 서비스 정신으로 고객만족에 만전을 기하고 있다" 고 말하고 "이를 통해 고객과의 신뢰를 구축 민족의 밝은 미래를 여는 데 태웅이 앞장설 것이다"고 덧붙였다.

그는 또 "일관된 생산체제 유지를 통해 고품질의 제품생산을 생산하기 위한 품질시스템 및 기술력확보에 회사의 역량을 집중화할 계획이다"고 강조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