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복배틀’ 강렬한 첫 등장 이규한, 시시각각 변모하는 표정 연기 ‘몰입도 UP’

‘행복배틀’ 이규한이 강렬한 첫 등장을 알렸다.

ENA 새 수목드라마 ‘행복배틀’은 SNS에서 행복을 겨루던 엄마들 중 한 명이 의문투성이인 채 사망하고, 비밀을 감추려는 이와 밝히려는 이의 싸움을 그리는 서스펜스 스릴러로 동명의 원작 소설을 바탕으로 한다.

극중 이규한은 엘리트 치과의사이자 오유진(박효주 분)의 남편 강도준 역을 맡아 다채로운 활약을 펼칠 것을 예고했다. 돈과 명예를 모두 지닌 강도준이 서스펜스 스릴러라는 장르를 만나 어떤 매력을 선보일지 시청자들의 관심이 쏠린다.

지난 방송에서 두 아이의 아빠로 변신한 도준은 서툰 모습이지만 아이들을 위해 과일도 직접 깍아 주며 살갑게 챙기는 다정다감한 아빠의 모습을 보였다. 이 가운데 식탁에 있던 주스를 엎어 엉망이 된 아이들을 씻기려는 도준은 서로 먼저 씻겠다 떼쓰는 아이들을 어렵게 달래며 자식 바보 면모를 자랑했다.

한편 연신 울리는 현관문 벨소리에 누가 온 거 같다 말하는 도준에게 유진(박효주 분)은 엄마들이라 둘러대며 도준을 성급히 집 안으로 들여보냈다. 이후 익숙한 듯 단란한 가족들의 모습을 찍어 SNS에 업로드하는 유진을 향해 도준은 그를 보고 시기하는 사람이 생길까 걱정 어린 마음을 드러내기도.

이 가운데 유치원 발표회 무대에 선 도준의 딸 지율의 모습이 그려졌다. 살짝 스쳐 지나간 공연 소품 요술봉에 지레 겁을 먹고 잘못했다며 때리지 말라고 소리치는 지율에 도준은 당황한 기색이 역력했다. 이후 빨간색으로 마구 칠해진 동그라미들이 그려진 지율의 그림을 본 도준은 순식간에 얼굴에 핏기가 사라지며 이후 전개에 대한 호기심을 자극한 것.

이규한은 첫 등장부터 시종일관 멋스럽고 여유로운 기운을 풍기는 도준으로 분해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집 안에서 가족들과 함께하는 모습과 유치원 학부모들과의 만남 등 상황에 따라 시시각각 변모하는 이규한의 표정 연기는 보는 이들의 몰입도를 끌어올리며 앞으로 펼쳐질 ‘행복배틀’ 속 도준의 이야기를 기대하게 만들었다.

한편, ENA 새 수목드라마 ‘행복배틀’은 매주 수, 목 오후 9시에 방송된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