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베인, 신곡 ‘Love Riot’ 31일 발매…“사랑을 알아간다는 건 큰 기쁨…모두에게 전해지길”

가수 더베인(채보훈)이 신곡 ‘Love Riot’으로 팬들에게 찾아간다.

소속사 애플잼뮤직은 31일 “더베인의 새 싱글 ‘Love Riot(러브 라이엇)’이 오늘 정오 국내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고 밝혔다.

소속사 측에 따르면 ‘Love Riot’은 무드 있는 피아노 위에 섬세하게 불러낸 채보훈의 보컬이 인상적인 곡이다. 미니멀한 인트로의 차분하고 설레는 고백으로 시작되어 강렬한 사운드로 달려가는 반전이 매력을 더한다. 특히 모든 소리가 한 번에 터져 나오며 감정을 최대치까지 이끌어내는 아웃트로는 Riot, 즉, ‘폭동’을 그대로 느끼게 해주어 밴드 음악을 좋아하는 리스너에게 확실한 쾌감을 선사할 예정이다.

작년 말 EP ‘파란’을 발표하며 불완전함이 얼마나 아름다운지에 화두를 던진 더베인. 삶에 대한 존중과 세상에 대한 시선을 깊이 있게 전달하였던 그가 이번 싱글에서는 ‘사랑’을 주제로 이야기를 전한다.

더베인은 “내게 사랑이란 정말 광활한 우주와 같은 말이고, 이런 감정을 알아간다는 건 큰 기쁨이다. 모든 이들에게 사랑이 전해지길 바란다”는 소감을 전했다.

한편, 더베인의 신보 ‘Love Riot’은 31일 정오부터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