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디아, 드라마 ‘어쩌다 마주친, 그대’ OST 참여…‘발걸음’ 30일 발매

가수 손디아(Sondia)가 드라마 ‘어쩌다 마주친, 그대’ OST 다섯 번째 주자로 나선다.

제작사 측은 30일 “KBS2 월화드라마 ‘어쩌다 마주친, 그대’의 다섯 번째 OST ‘발걸음’이 30일 오후 6시 공개된다”고 밝혔다.

제작사 측에 따르면 ‘발걸음’은 쓸쓸한 피아노 반주와 절제된 감정의 목소리만으로 시작해 후반부로 갈수록 점점 고조되는 발라드 곡이다. 담담하면서도 짙은 감성을 전달하는 손디아의 보컬이 절정을 향해 달려가고 있는 작품의 몰입도를 높여 깊은 울림을 선사할 예정이다.

손디아는 독보적인 감성과 목소리로 리스너의 마음을 사로잡는 명품 보컬리스트이다.

tvN 드라마 ‘나의 아저씨’ OST인 ‘어른’으로 대중에게 이름을 알리며 본격적으로 활동을 시작한 이후 ‘이태원 클라쓰’, ‘어쩌다 발견한 하루’, ‘안나라수마나라’ 등 굵직한 작품의 OST에 참여하며 ‘OST 장인’으로 인정받고 있다.

특히 ‘발걸음’은 손디아 표 감성 발라드의 정수를 다시 한 번 만나볼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되는 바, 또 하나의 대표곡 탄생이 기대된다.

‘어쩌다 마주친, 그대’는 1987년에 갇혀버린 두 남녀의 이상하고 아름다운 시간 여행기를 반전에 반전을 거듭하면서도 탄탄하게 이어지는 스토리로 그려내며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다.

한편, ‘어쩌다 마주친, 그대’ 다섯 번째 OST ‘발걸음’은 30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에서 감상할 수 있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