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INE to SIX, 첫 싱글 OFF 버전 티저 이미지 공개…'워킹돌' 아이덴티티 눈길

DKZ(디케이지) 유닛 그룹 NINE to SIX(나인투식스)가 MZ 직장인들의 일상을 담은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소속사 측은 26일 “NINE to SIX(종형, 민규)가 지난 25일 오후 6시, 공식 SNS에 첫 싱글 'GOOD TO YOU'(굿 투 유)의 OFF 버전 티저 이미지를 게재했다”고 밝혔다.

공개된 사진에는 경쾌한 컬러감의 캐주얼룩을 입고 캠핑을 즐기는 NINE to SIX의 모습이 담겼다. NINE to SIX는 자유분방한 분위기 속에 장난기 가득한 미소로 돈독한 케미스트리를 뽐냈다.

이들은 앞서 공개된 ON 버전 티저 이미지를 통해 트렌디한 'MZ 오피스룩'을 선보였다면, 이번 OFF 버전 티저 이미지로는 MZ 직장인들의 활기찬 휴일을 그려내며 첫 싱글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소속사 측에 따르면 NINE to SIX는 오는 31일 첫 번째 싱글 'GOOD TO YOU'를 발매한다. 출퇴근 시간을 의미하는 팀명처럼 '워킹돌'로서의 독특한 아이덴티티를 예고한 가운데, 특유의 밝고 당당한 매력이 담긴 음악으로 리스너들에게 통쾌한 응원의 메시지를 전할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NINE to SIX는 오는 31일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첫 싱글 'GOOD TO YOU'를 발매한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