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뉴식스, 내달 7일 컴백 확정…미니 3집 포스터+스케줄러 공개

TNX(더뉴식스)가 컴백한다.

소속사 피네이션(P NATION)은 22일 “오늘 0시 공식 SNS를 통해 더뉴식스(최태훈, 우경준, 장현수, 천준혁, 은휘, 오성준)의 세 번째 미니앨범 'BOYHOOD' 포스터와 스케줄러를 공개하며 오는 6월 7일 새 앨범 발매 소식을 알렸다”고 밝혔다.

공개된 앨범 포스터에는 레트로 감성으로 변신한 더뉴식스의 모습이 담겨있다. 청량하면서도 한층 업그레이드된 비주얼은 보는 이들의 마음을 사로잡기에 충분했다. 무엇보다 이전에는 볼 수 없던 더뉴식스의 새로운 분위기가 새 앨범에 대한 기대감을 증폭시켰다.

더뉴식스, 내달 7일 컴백 확정…미니 3집 포스터+스케줄러 공개

또한 공식 포스터와 함께 공개된 스케줄러에 따르면 더뉴식스는 22일 'BOYHOOD' 정보 공개를 시작으로 수록곡 공개, 앨범 소개, 새 앨범 미리 듣기, '소년들의 문단속' 시즌 2, 타이틀곡 예고 영상, 앨범 커버 아트 등 다채로운 콘텐츠를 차례로 선보일 예정이다. 이 밖에도 광고계 블루칩, 특집기사 등 흥미로운 콘텐츠가 예고돼 호기심을 높이고 있다.

소속사 측에 따르면 'BOYHOOD'는 서로 다른 배경과 지역에서 각자의 삶을 살아가던 여섯 명의 소년들이 같은 꿈과 목표를 위해 모여 하나의 팀을 이루고 서로 의지하며 함께 성장해간다는 팀명 의미 그대로의 서사를 담은 앨범이다.

3개월 만에 초고속 컴백하는 더뉴식스가 어떤 음악으로 전 세계 팬들을 놀라게 할지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더뉴식스는 오는 6월 7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세 번째 미니앨범 'BOYHOOD'를 전 세계 동시 발매한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