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세라핌, 전 세계 팬들의 호응 힘입어 퍼포먼스 뮤직비디오 추가 공개…‘걸그룹 퍼포먼스 최강자’ 위엄

르세라핌(LE SSERAFIM)이 신곡의 퍼포먼스 뮤직비디오를 추가로 공개했다.

소속사 측은 18일 “르세라핌(김채원, 사쿠라, 허윤진, 카즈하, 홍은채)이 오늘 0시 하이브 레이블즈 유튜브 채널에 ‘UNFORGIVEN (feat. Nile Rodgers) M/V(Choreography ver.) for 피어나 (FEARNOT)’라는 제목의 영상을 게재했다”고 밝혔다.

공개된 영상은 흰 천이 드리워진 신비로운 세트장을 배경으로 르세라핌의 퍼포먼스를 집중적으로 보여준다. 르세라핌은 이번 활동에서 두 편의 퍼포먼스 뮤직비디오를 공개하며 ‘걸그룹 퍼포먼스 최강자’의 위엄을 과시했다.

르세라핌, 전 세계 팬들의 호응 힘입어 퍼포먼스 뮤직비디오 추가 공개…‘걸그룹 퍼포먼스 최강자’ 위엄

멤버들은 허리를 90도로 꺾는 안무, 무릎을 꿇고 바닥을 기어가는 드라마틱한 구성을 완벽히 소화하며 한시도 눈을 뗄 수 없게 만들었다.

또한 “바란 적도 없어 용서 따위는 / 난 금기를 겨눠”, “한계 위로 남겨지는 우리 이름” 등 가사에 맞춰 시시각각 변하는 다섯 멤버의 표정 연기가 상처 분장과 어우러져 곡의 몰입도를 높였다.

소속사 측에 따르면 르세라핌은 정규 1집 ‘UNFORGIVEN’ 활동에 큰 힘이 되어주는 ‘피어나’(FEARNOT, 팬덤명)에게 고마움을 전하고자 3주 차 음악방송 활동을 앞두고 퍼포먼스 뮤직비디오 추가 공개를 결정했다.

한편, 르세라핌은 미국 빌보드 최신 차트(5월 20일 자)에서 총 11개 부문에 이름을 올리며 ‘K-팝 톱 플레이어’의 위상을 과시했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