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용국, 5월 월드투어 개최…첫 솔로 투어 '기대 UP'[공식]

가수 방용국이 솔로로서 첫 월드투어에 나선다.

소속사 YY엔터테인먼트는 25일 “지난 24일 공식 SNS를 통해 방용국의 월드투어 'THE COLORS OF BANG YONG GUK(더 컬러즈 오브 방용국)' 개최 소식을 알리는 포스터를 공개했다”고 밝혔다.

소속사 측에 따르면 방용국은 오는 5월 19일 일본 오사카에서 월드투어의 첫 포문을 연다. 이후 미국 졸리엣, 보스톤, 뉴욕, 샬럿, 애틀랜타, 오스틴, 댈러스, 덴버, 로스앤젤레스, 오클랜드에서 공연을 이어가고, 7월에는 런던, 리스본, 쾰른, 파리, 바르샤바에서 팬들과 만난다. 또한 아시아에서도 월드투어 개최를 확정해 추후 일정을 오픈할 예정이다.

'THE COLORS OF BANG YONG GUK'은 방용국이 솔로 활동을 시작한 이후 처음으로 진행하는 월드투어다. 방용국은 '방용국의 색깔'이라는 월드투어 뜻에 맞게 다채로운 색깔의 곡과 매력을 보여주며 전 세계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전망이다.

방용국은 오는 5월 2일 세 번째 미니앨범 'THE COLORS OF LOVE(더 컬러즈 오브 러브)'를 발매하며 1년 2개월 만에 컴백한다.

이번 신보는 '사랑의 색깔'이라는 이름과 같이 '사랑'을 주제로 한 앨범으로, 방용국이 전곡 작사, 작곡에 참여해 사랑의 설렘과 따스한 느낌, 그리고 이별 후의 시린 아픔까지의 감정을 자신만의 느낌으로 풀어냈다. 타이틀곡은 'Ride or Die(라이드 오어 다이)'이다.

한편, 방용국의 세 번째 미니앨범 'THE COLORS OF LOVE(더 컬러즈 오브 러브)'는 오는 5월 2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