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용국, 미니 3집 트랙리스트 공개…타이틀곡은 'Ride or Die'

가수 방용국이 미니 3집 타이틀곡을 공개했다.

소속사 측은 24일 “방용국이 오늘 0시 공식 SNS를 통해 세 번째 미니앨범 'THE COLORS OF LOVE(더 컬러즈 오브 러브)'의 트랙리스트와 하이라이트 메들리 영상을 공개했다”고 밝혔다.

공개된 트랙리스트에 따르면 이번 앨범에는 타이틀곡 'Ride or Die(라이드 오어 다이)'를 비롯해 '숨', 'Green(그린)(Feat. SOOVI)', 'Rain On Me(레인 온 미)(Feat.COE)', 'UFO(유에프오)', 'I Don't Care(아이 돈트 케어)'까지 총 6곡이 수록됐다.

방용국, 미니 3집 트랙리스트 공개…타이틀곡은 'Ride or Die'

하이라이트 메들리 영상에서는 방용국만의 음악적 색채를 느낄 수 있는 음원 일부가 공개돼 팬들의 기대감을 자아냈다. 소속사에 따르면 방용국은 첫 트랙부터 사랑을 했을 때 느끼는 감정을 색깔에 빗대어 구성해 한층 더 완성도 높은 앨범을 탄생시켰다는 후문이다.

타이틀곡 'Ride or Die'는 불타오르는 첫 만남의 사랑의 감정을 강렬한 빨간색으로 비유한 노래다. 낯설지만 짜릿한 느낌을 빨간색에 비유해 미술적인 감각이 돋보이는 곡이다.

소속사 측에 따르면 'THE COLORS OF LOVE'는 '사랑의 색깔'이라는 이름과 같이 '사랑'을 주제로 한 앨범이다. 방용국이 전곡 작사, 작곡에 참여해 사랑의 설렘과 따스한 느낌, 그리고 이별 후의 시린 아픔까지의 감정을 자신만의 느낌으로 풀어냈다. 오는 5월 2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