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국 싱어송라이터 알로 파크스 7월 내한
그룹 태사자 '타임캡슐 슈퍼콘서트 인천' 출연
[가요소식] 토니안 단독 콘서트 '마이 마이' 6월 개최
▲ 토니안 단독 콘서트 '마이 마이' 6월 개최 = 가수 토니안이 단독 콘서트 '마이 마이'(MY MY)를 6월 5∼6일 서울 서대문구 연세대 백주년 콘서트홀에서 연다.

이는 당초 5월에 이화여대 삼성홀에서 열릴 예정이었던 단독 콘서트가 이화여대 주차장에서 화재가 발생하며 연기된 것이다.

토니안은 2017년 이후 6년 만의 단독 콘서트로 관객과 만난다.

[가요소식] 토니안 단독 콘서트 '마이 마이' 6월 개최
▲ 영국 싱어송라이터 알로 파크스 7월 내한 = 영국의 싱어송라이터 알로 파크스가 7월 8일 서울 마포구 무신사 개러지에서 내한 공연을 연다.

알로 파크스는 2021년 데뷔 음반 '콜랩스드 인 선빔스'(Collapsed in Sunbeams)로 브릿 어워즈 신인상, 머큐리 프라이즈 '올해의 앨범' 최연소 우승 등을 기록한 차세대 싱어송라이터다.

이번 내한 공연에서는 다음 달 26일 공개될 예정인 신보 '마이 소프트 머신'(My Soft Machine)의 수록곡 등을 들려준다.

[가요소식] 토니안 단독 콘서트 '마이 마이' 6월 개최
▲ 그룹 태사자 '타임캡슐 슈퍼콘서트 인천' 출연 = 그룹 태사자가 7월 1일 인천시 인하대학교에서 열리는 '2023 타임캡슐 슈퍼콘서트 인천'에 출연한다.

지난해 21년 만에 단독 콘서트를 열며 화제가 된 태사자는 1년여 만에 다시 완전체로 무대에 오른다.

태사자는 '도', '타임', '애심' 등으로 사랑받은 1세대 아이돌이다.

/연합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