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독립영화제 '인디피크닉2023' 상영작 및 일정 발표
[영화소식] 량차오웨이·왕이보 주연 '무명' 내달 개봉
▲ 량차오웨이·왕이보 주연 '무명' 내달 개봉 = 량차오웨이(梁朝偉·양조위)·왕이보 주연 중국 영화 '무명'이 다음 달 개봉한다고 수입·배급사 콘텐츠판다가 20일 밝혔다.

'무명'은 1914년 일본의 진주만 공격 후 각자의 목표를 위해 조직에 들어간 두 남자가 펼치는 스파이 액션 스릴러다.

'라만대극소망사'(2016), '변경풍운'(2012) 등을 연출한 청얼 감독이 메가폰을 잡았다.

량차오웨이는 상하이 비밀 조직 요원 허 주임, 왕이보는 동료 요원 예 선생 역을 맡았다.

[영화소식] 량차오웨이·왕이보 주연 '무명' 내달 개봉
▲ 서울독립영화제 '인디피크닉2023' 상영작 및 일정 발표 = 서울독립영화제는 '인디피크닉2023' 상영작 목록과 일정을 발표했다.

올해 20주년을 맞은 인디피크닉은 전년도 영화제 수상작과 화제작으로 구성된 순회상영회다.

올해는 지난해 대상 수상작인 박세영 감독의 '다섯 번째 흉추'와 단편 부문에서 대상을 받은 김효준 감독의 '자르고 붙이기'를 비롯해 장편 8편, 단편 27편이 상영된다.

배우 이주영의 감독 데뷔작 '문 앞에 두고 벨 X', 넷플릭스 시리즈 '더 글로리'에서 전재준 역을 맡은 배우 박성훈이 출연한 '지옥만세' 등 화제작도 관객을 만난다.

상영은 오는 31일∼내달 2일, 내달 7∼9일 마포구 동교동에 위치한 독립영화전용관 인디스페이스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연합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