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성, 27일 정규 1집 스페셜 버전 'Floral Sense' 발매…‘힐링 전한다’[공식]

예성이 사랑의 감정을 꽃의 감각으로 피워낸다.

소속사 측은 “예성이 오늘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첫 번째 정규앨범 'Sensory Flows'(센서리 플로우스)의 스페셜 버전 'Floral Sense'(플로럴 센스)를 발매한다”고 밝혔다.

소속사 측에 따르면 'Floral Sense'는 'Sensory Flows'에 수록된 10곡에 타이틀곡 'Floral Sense (Feat. 윈터 of aespa)'와 예성 솔로 버전의 'Floral Sense', '그대에게 (Mother)' 등 신곡 3곡이 추가로 수록된 스페셜 버전 앨범이다.

동명의 타이틀곡 'Floral Sense'는 도미노처럼 금방이라도 무너질 듯한 삶에서도 꽃의 감각이 해와 물을 향하여 자라나고 피어나는 것에 빗대어 사랑의 감정을 표현한 곡이다. 에스파 윈터가 피처링에 참여해 예성과 첫 번째 듀엣 호흡을 맞췄다. 두 사람의 매력적인 목소리 합이 'Floral Sense'의 스토리텔링을 더욱 설득력 있게 전달한다.

이밖에도 2번 트랙 '그대에게 (Mother)'는 예성이 직접 작사, 작곡에 참여해 어머니에게 가장 하고 싶었던 말을 담아냈으며, 마지막 트랙으로는 예성이 혼자 가창한 'Floral Sense' 솔로 버전이 자리했다.

'Sensory Flows'에 이어 이번 'Floral Sense'에도 예성의 감성 아이덴티티가 가득 담겨 있다. 이번 타이틀곡 'Floral Sense'도 김다니엘과 함께한 인디팝 장르로 듣기 편안한 매력을 지니고 있다.

소속사 측은 “예성만의 음악 세계가 겨울과 봄 사이 많은 리스너들에게 힐링을 전해줄 예정이다”고 전했다.

예성의 정규 1집 스페셜 버전 'Floral Sense'는 27일 오후 6시부터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에서 감상할 수 있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