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NX, 미니 2집으로 9개월 만에 컴백
[가요소식] 트와이스, '왓 이즈 러브?' 유튜브 7억뷰
▲ 트와이스, '왓 이즈 러브?' 유튜브 7억뷰 = 걸그룹 트와이스의 미니 5집 타이틀곡 '왓 이즈 러브?'(What is Love?)의 뮤직비디오 유튜브 조회수가 7억뷰를 돌파했다고 소속사 JYP엔터테인먼트가 15일 밝혔다.

2018년 4월 9일 공개된 이 영상은 공개 후 약 5년이 지난 이날 오전 유튜브 조회 수 7억회를 넘겼다.

트와이스는 데뷔곡 '우아하게'를 포함해 최신곡 '톡댓톡'(Talk that Talk)까지 총 21편의 뮤직비디오가 유튜브 조회수 1억회를 넘겼다.

트와이스는 내달 10일 새 미니 음반 '레디 투 비'(READY TO BE)를 발표한다.

[가요소식] 트와이스, '왓 이즈 러브?' 유튜브 7억뷰
▲ TNX, 미니 2집으로 9개월 만에 컴백 = 그룹 TNX가 두 번째 미니 음반 '러브 네버 다이스'(Love Never Dies)를 이날 오후 6시께 발매하며 컴백한다고 소속사 피네이션이 밝혔다.

이번 음반은 지난해 5월 발매된 데뷔 음반 '웨이 업'(WAY UP) 이후 9개월 만의 신보로, 더블 타이틀곡 '아이 니드 유'(I Need U)와 '러브 오어 다이'(Love or Die)을 포함해 총 6곡이 수록됐다.

이번 음반에는 크리스 브라운과 레이디 가가 등과 작업한 미국 출신 마이크 데일리가 제작에 참여했다.

멤버 은휘도 프로듀싱에 힘을 보탰다.

TNX는 2021년 SBS TV에서 방영된 보이그룹 '라우드'(LOUD)를 통해 피네이션 최종 데뷔조로 선발된 그룹으로 최태훈, 우경준, 장현수, 천준혁, 은휘, 오성준으로 구성됐다.

/연합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