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림캐쳐, 13일 데뷔 6주년 기념 스페셜 싱글 ‘REASON’ 발매…‘팬들 위한 로맨틱 선물’

그룹 드림캐쳐(DREAMCATCHER)가 팬들을 위한 로맨틱 선물을 준비했다.

소속사 측은 “드림캐쳐(지유·수아·시연·한동·유현·다미·가현)의 스페셜 싱글 ‘REASON(리즌)’이 13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고 밝혔다.

소속사 측에 따르면 드림캐쳐의 ‘REASON’은 데뷔 때부터 지금까지 행복할 때나, 아플 때 항상 곁에서 함께해준 팬들을 위한 곡이다. 팬들의 깊고 넓은 애정이 곧 드림캐쳐에겐 또 다른 목표이자 용기가 되어준다는 진심 어린 메시지를 가사로 표현했다.

드림캐쳐, 13일 데뷔 6주년 기념 스페셜 싱글 ‘REASON’ 발매…‘팬들 위한 로맨틱 선물’

특히 ‘REASON’은 드림캐쳐의 정체성이라 할 수 있는 특유의 강렬한 록 사운드를 기반으로, 따라 부를 수 있는 구성이 돋보이는 곡으로 탄생해 공개를 앞둔 팬송을 향한 전 세계 인썸니아(공식 팬클럽명)의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데뷔 6주년을 맞이한 드림캐쳐는 소속사를 통해 “어떤 순간이든 인썸니아들이 저희에게 큰 힘을 줬고, 그 많은 힘들이 모여 더 많이 웃을 수 있는 드림캐쳐가 될 수 있었다. 성장하는 드림캐쳐를 보여줄 수 있는 원동력 또한 팬들 덕분이기에 너무 감사하다”고 전했다.

드림캐쳐, 13일 데뷔 6주년 기념 스페셜 싱글 ‘REASON’ 발매…‘팬들 위한 로맨틱 선물’

드림캐쳐는 이어 “오랜만에 발매하는 팬송이라 설레는데 ‘REASON’이라는 제목처럼 우리가 힘내서 전진할 수 있는 이유가 인썸니아라는 사실이 잘 전달됐으면 좋겠다. 많은 분들 또한 저희로 하여금 힘을 받고 앞으로도 함께 좋은 순간들을 만들어나가고 싶다”고 덧붙였다.

6년 만에 다시 돌아오는 1월 13일의 금요일을 맞아 특별하게 데뷔일을 기념하게 된 드림캐쳐는 지난 8일부터 일주일 간 시네마틱 뮤직 VR 콘서트 무료 공개 이벤트로 6주년의 시작을 알렸고, ‘REASON’ 발매 소식까지 전달하며 남다른 팬사랑을 드러낸 바 있다.

2023년의 포문을 활기차게 연 드림캐쳐는 ‘REASON’ 공개와 함께 같은 날 오후 6시 30분 글로벌 팬덤 플랫폼 위버스에서 데뷔 6주년 기념 라이브 방송도 진행한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