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이니 민호, 음악방송 출연 예고…다채로운 무대 선사


샤이니 민호가 음악방송에 출연해 첫 솔로 앨범에 수록된 다채로운 신곡 무대를 선사한다.

SM엔터테인먼트는 “민호가 오는 12월 10일 방송되는 JTBC ‘뮤직 유니버스 K-909’에서 타이틀 곡 ‘놓아줘 (Chase)’ 무대를 공개하며, 이날 MBC ‘쇼! 음악중심’에서는 ‘Waterfall’(워터폴)을, 11일 SBS ‘인기가요’에서는 ‘Runaway’(런어웨이)를 타이틀 곡 무대와 함께 선보일 예정이어서 높은 관심이 기대된다”고 밝혔다.

SM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타이틀 곡 ‘놓아줘 (Chase)’는 꿈속에서 멀어지는 상대를 쫓지만 닿지 못한 채 깨어나는 공허한 감정을 담은 힙합 R&B 기반의 곡으로, 퍼포먼스도 곡의 감성적이고 세련된 분위기에 맞춰 민호의 그루비한 춤선이 돋보이는 동작들로 구성되어 시선을 사로잡을 전망이다.

샤이니 민호, 음악방송 출연 예고…다채로운 무대 선사


더불어 수록곡 ‘Waterfall’은 누군가에게 빠져드는 모습을 물을 소재로 풀어낸 몽환적인 R&B 곡으로, 민호와 림 킴(김예림)의 색다른 보컬 케미스트리를 만날 수 있으며, ‘Runaway’는 강렬한 808 베이스와 오티엔탈 플럭 사운드가 돋보이는 힙합 곡으로, 민호와 제미나이(GEMINI)가 펼치는 유니크한 무대로 음악 팬들을 매료시킬 것으로 보인다.

또한 민호는 지난 6일 발표한 첫 솔로 앨범 ‘CHASE’(체이스)로 아이튠즈 톱 앨범 차트에서 베트남, 볼리비아가 추가된 전 세계 41개 지역 1위에 올랐음은 물론, 월드와이드 아이튠즈 앨범 차트 1위, 일본 레코초쿠 데일리 앨범 랭킹 1위 등 글로벌한 호응을 얻고 있다.

한편, 민호의 단독 팬미팅 ‘2022 BEST CHOI's MINHO - LUCKY CHOI's’(2022 베스트 초이스 민호 - 럭키 초이스)는 지난 7일에 이어 8일도 오후 8시 서울 경희대학교 평화의 전당에서 개최된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