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야카페: 미씽 허니’ 채서진♥이이경, 로맨틱 판타지 케미 폭발…티저 허니 포스터 공개


채서진, 이이경 주연 시공초월 로맨틱 판타지 ‘심야카페: 미씽 허니’가 11월 개봉을 확정한 가운데, 기대감을 배가시키는 티저 허니 포스터를 공개했다.

‘심야카페: 미씽 허니’는 결혼식 당일 사라진 연인(이이경)을 찾아 나선 윤(채서진)이 밤 12시부터 해 뜰 때까지 문을 여는 시공간이 초월된 심야카페에 초대되며 펼쳐지는 로맨틱 판타지이다.

공개된 ‘심야카페: 미씽 허니’ 티저 허니 포스터는 밤 12시부터 해 뜰 때까지만 문을 여는 심야카페 앞에 서로를 마주보고 있는 채서진과 이이경의 모습이 담겨 눈길을 끈다.

웨딩드레스를 입은 아름다운 채서진과 턱시도를 입은 이이경의 로맨틱한 모습이 신비로운 심야카페와 어우러져 판타지한 분위기를 느끼게 하며 예비 관객들의 관람 욕구를 자극한다.

또한 시공간이 초월된 곳 심야카페에서 “당신은 누구를 만나고 싶나요?”라는 카피는 어떤 이유로 심야카페에서 채서진과 이이경이 마주 보고 있는지, 영화에서 어떤 스토리가 펼쳐질지 궁금증을 높인다.

한편 ‘심야카페: 미씽 허니’는 2020년 시즌 1 ‘심야카페’를 시작으로 보라 주연의 시즌 2 ‘심야카페-힙업 힛업’, NCT 도영 주연의 시즌 3 ‘심야카페-산복산복 스토커’까지 국내는 물론 글로벌 히트를 이어오고 있는 웹드라마 ‘심야카페’의 새로운 극장판 이야기를 담고 있는 작품이다. ‘예스터데이’, ‘아내가 결혼했다’부터 ‘심야카페’ 시즌 2, 시즌 3를 연출한 정윤수 감독이 12년 만에 ‘심야카페: 미씽 허니’로 스크린에 컴백해 시공이 초월한 특별한 세계를 스크린에 판타스틱하게 담아냈다.

부산 산복지구대 깐깐한 냉미녀 순경 윤 역은 채서진이 맡아 사랑스러운 로코퀸의 매력을 발산하고, 결혼식 당일 사라진 윤의 연인 태영 역은 이이경이 맡아 채서진과 로맨틱 판타지 케미를 선사하며 극장가를 사로잡을 예정이다.

또한시즌 1부터 시즌 3까지 ‘심야카페’의 마스터로 출연한 신주환이 영화 ‘심야카페: 미씽 허니’에서도 마스터 역을 맡아 심야카페의 세계관을 이어가는 중요한 연결고리 역할을 하며 극의 몰입도를 배가시킬 예정이다.

티저 허니 포스터를 공개하며 개봉 기대감을 200% 높인 채서진, 이이경 주연의 시공초월 로맨틱 판타지 ‘심야카페: 미씽 허니’는 11월 개봉한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