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최희는 자신의 유튜브 채널 '최희로그'에 '인간관계가 힘들 때 타인의 말에 상처받지 않는 법. 아프면서 느낀 인간관계에 대한 모든 것들'이라는 제목의 영상을 게재했다.
최희는 "내일 녹화가 있다. 아픈 이후로 처음으로 녹화를 한다. 컨디션을 좋게 하기 위해 운동을 하러 가고 있다"라는 말로 영상의 시작을 알렸다.
앞서 최희는 대상포진 후유증으로 안면 마비, 난청 람세이헌트 증후군을 앓으며 재활 치료에 전념한 바 있다.
사진=유튜브 채널 '최희로그' 캡처운동 시간을 기다리며 카페에서 최희는 "아팠을 때 빨대로 음료수 마시는 게 불가능했는데 이제는 빨대로 마실 수 잇다. 이런 게 하나하나 얼마나 소중한지 깨닫고 있다"며 안타까움을 자아냈다.
필라테스 학원에서 최희는 거울을 통해 자신의 몸을 보여주며 "옛날에는 11자 복근이 있었다. 아무래도 스테로이드를 장기간 복용하고 있다 보니 살이 좀 붙었다"고 설명했다.
사진=유튜브 채널 '최희로그' 캡처
사진=유튜브 채널 '최희로그' 캡처이어 "치료를 위해 어쩔 수 없이 장기 복용을 해야 했다. 선생님도 '살이 조금 붙을 거예요'라고 말했는데 쪘다. 그래도 대상포진 나으려면 어쩔 수 없었다. 지금은 다이어트 보다는 내 몸을 돌보는 데 집중해야 한다"라고 덧붙였다.
다음날 최희는 "한 달 만에 하는 녹화다. '언니들의 셰어하우스' 녹화장에 가고 있다. 오랜만에 하는 녹화인데 아직 표정을 짓거나 할 때 불편해서 첫 녹화이기 때문에 어떻게 나올지 걱정된다"고 걱정했다.
사진=유튜브 채널 '최희로그' 캡처촬영 후 최희는 "대상포진 4주차인데 정말 많이 회복됐다. 아직 눈이 깜박이는 속도가 달라서 사실 웃을 때도 얼굴이 많이 떨리고 100% 회복됐다고 보기는 어렵다. 비자발적으로 윙크를 하는 치명적인 버릇이 생겼다. 치료를 꾸준히 받아야할 것 같다"고 언급했다.
사진=유튜브 채널 '최희로그' 캡처또 "병원에 있는 동안 많은 친구들이 따뜻한 말을 해줬다. 인간관계에 대해서도 많이 생각하게 됐다"며 "넘어진 사람의 마음을 알았으니 누군가에게 아픈거나 힘든 일이 생기면 나도 꼭 잊지 않고 챙겨야겠다"고 말했다.
인플루언서 홍영기가 글래머러스한 몸매를 공개했다.최근 홍영기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여름이여따……"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공개된 사진 속 홍영기는 민트색 수영복을 입고 물놀이를 즐기고 있다. 홍영기의 가슴 사이즈는 65E컵으로 알려져 있다.한편, 홍영기는 지난 2009년 코미디TV '얼짱시대'에 출연해 얼굴을 알렸고, 현재 의류 쇼핑몰을 운영하고 있다. 2012년 3세 연하 남편 이세용과 결혼했으며 슬하에 두 아들을 두고 있다.류예지 텐아시아 기자 ryuperstar@tenasia.co.kr
가수 겸 배우 수영이 바쁜 스케줄을 보냈다.최근 수영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문명특급 #출장십오야 #아는형님 오늘밤 #당신이소원을말하면 까지 이번주도 꽉꽉 채웠다????????????♀️??????"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공개된 사진 속 수영은 올블랙 원피스를 입고 모델 포스를 풍기는 모습. 특유의 상큼발랄한 에너지까지 선사하며 팬들을 설레게 했다.한편 소녀시대는 최근 완전체로 컴백했다.류예지 텐아시아 기자 ryuperstar@tenasia.co.kr
방송인 기은세가 휴가를 즐겼다.최근 기은세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바다 조아.. ⛱좋았지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공개된 사진 속 기은세는 제주도 바닷가에서 물놀이를 즐기는 모습. 민소매와 짧은 청바지에도 굴욕없는 몸매를 보이고 있다.한편 기은세는 2012년 12세 연상의 미국 교포 사업가와 결혼했다.류예지 텐아시아 기자 ryuperstar@tenasia.co.kr